본문 바로가기

스타,유명인, 배우, 탈랜트, 모델, 각,연예인, ,,

‘한영♥’ 박군, 아직 대학로 옥탑방 사나 “신혼집 못 구한 이유는…” '8세 연하♥' 붐 결혼식, 신랑 입장부터 웃기네, 박나래, 55억 단독 주택서 이효리·홍현희와 나눈 찐한 우정 “서울 오..

728x90

‘한영♥’ 박군, 아직 대학로 옥탑방 사나 “신혼집 못 구한 이유는…” '8세 연하♥' 붐 결혼식, 신랑 입장부터 웃기네, 박나래, 55억 단독 주택서 이효리·홍현희와 나눈 찐한 우정 “서울 오면 언제든” 장윤정, 걸어 다니는 대기업? "행사 한 번에 중형차 1대값" 활짝 웃는 손예진, 눈 못떼는 현빈…웨딩사진 첫 공개,,,

박군♥한영, 웨딩마치…8세 연상연하 부부 탄생,

'8세 연하♥' 붐 결혼식, 신랑 입장부터 웃기네,

박나래, 55억 단독 주택서 이효리·홍현희와 나눈 찐한 우정 “서울 오면 언제든”

장윤정, 걸어 다니는 대기업? "행사 한 번에 중형차 1대값"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활짝 웃는 손예진, 눈 못떼는 현빈…웨딩사진 첫 공개,

'현빈♥' 손예진, 결혼식에 반려견 '키티'도 등장…공효진 품에 '쏙'

박하선, 학폭 피해 고백 "교과서 버리고 책상 없어져…아픔 복구 안돼"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 26일 방송,

강남 "이상화 등근육 본 순간 '결혼' 결심…엄마는 반대했다"

윤은혜, 17년째 김종국과 러브라인 심경 "최근 유재석과 통화" 사연까지,

MBC '라디오스타' 27일 방송,

유재석·이미주 소속사 안테나, 악성루머에 "강경 법적대응"

 

박군♥한영, 웨딩마치…8세 연상연하 부부 탄생,

가수 박군(사진)과 방송인 한영이 결혼발표를 한 가운데 아직 신혼집을 구하지 못한 이유가 전해졌다.

가수 겸 연기자 한영(44)과 가수 박군(36)이 웨딩마치를 울린다.

한영과 박군은 26일 양가 어른과 친지들만 모시고 간소한 결혼식 예식을 올린다.

앞서 지난 2월 박군과 한영이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외부에 알려졌다.
 
박군과 한영은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에 고정으로 출연하며 인연을 쌓았다.

당시 박군 측은 "지난해 한 프로그램을 통해 만나 친한 동료 사이로 지내던 중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한영 측도 "박군과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만나 친한 동료 사이로 지내던 중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됐다"며 "두 사람이 예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특히 한영과 박군은 8살 연상연하 커플로,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핑크빛 연애를 이어와 주목받았다.
 
두 사람은 최근 SBS '미운 우리 새끼'에 동반 출연해 러브스토리를 공개하기도 했다.
박군과 한영, 생각엔터테인먼트,

이후 지난달 박군과 한영은 결혼 소식을 직접 밝혔다.
 
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동료로 만나 힘들고 아픈 시간을 서로 격려하고 위로하며 연인이 되었고, 이제 가족이 되어 서로를 아껴주고 지켜주고자 한다"며 "세상에 둘도 없을 것 같이 착하고 바른 이 사람과 서로 기대고 보듬어주면서 또 나누며 열심히 잘 살겠다"고 전했다.

박군도 "짧은 연예인 생활 동안 정말 많은 사랑과 기회가 주어져 앞만 보고 달렸지만, 뒤에 찾아오는 공허함과 여러가지 안 좋았던 일들 때문에 꿈이 흔들렸다"며 "그때마다 옆에서 잡아주고 위로해주던 한영씨와 예쁜 사랑을 키워나가게 됐다"며 결혼을 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한편 박군은 2019년 '한잔해'로 데뷔했으며 중독성이 강한 곡으로 데뷔와 동시에 인기를 끌었다.
 
이후 SBS 예능 프로그램 '트롯신이 떴다2-라스트 찬스'에서 준결승 무대까지 진출하며 인지도를 크게 올렸다.
 
이후 박군은 SBS '미운 우리 새끼', 채널A '강철부대'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왔다.

한영은 1998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출신으로, 2005년 LPG로 데뷔해 활동했다.
 
이후 2010년 MBC 드라마 '몽땅 내 사랑'을 통해 연기자 활동을 시작해 MBC '엄마가 뭐길래', tvN '슈퍼대디 열', SBS '내 사위의 여자' '해피시스터즈' 등에 출연했다.

지난 3일 연예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박군이 아직 신혼집을 구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이진호는 박군 최측근의 말을 빌려 “박군은 아직 서울 대학로 옥탑방에서, 한영은 서울 삼성동에서 살고 있다”며 두 사람이 아직 살림을 합치지 않았다고 전했다.

유튜브 캡처,

활동 후 남는 시간을 활용해 신혼집을 알아보러 다닌다는 두 사람은 최근 집값이 크게 오르면서 집을 구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진호는 “박군이 지난해 ‘강철부대2’ 등에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많이 쌓았지만 코로나19 시국이라 행사나 공연을 하지 못했다”며 “트로트 가수의 방송 출연료를 다소 낮은 편인데 광고비로 받은 돈을 바탕으로 신혼집을 보고 있는 것”이라고 전했다. 

앞서 박군은 예능프로그램 ‘연애도사’에 출연해 “결혼하고 싶지만 능력이 안 된다.

큰 걸림돌은 돈이 없다는 것”이라고 토로한 바 있어 신빙성을 더했다.

유튜브 캡처,

이어 박군이 결혼 발표를 먼저 한 것에 대해서 이진호는 “신혼집이나 결혼 후 환경보다는 가정 자체를 이루고 싶어했다고 한다”며 “특히 지난해 여러 가지 일을 겪으며 많이 지쳐 있었던 것 같다.

지인들도 많이 신경 써줬지만 가족만큼 위로가 되는 존재는 없다고 생각하더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부모님도 안 계셔서 기댈 곳조차 없다 보니 가정을 이루고 싶다는 생각이 강했던 것 같다”며 “워낙 책임감이 강한 친구라 앞으로도 잘 살 거라고 생각한다”고 응원을 나타냈다.

한편 박군과 한영은 지난해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에서 MC로 활동하며 인연을 맺은 이후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이후 지난 3월7일 결혼을 발표, 이후 자신의 팬카페 ‘박군사단’을 통해 “4월26일 양가 어른, 친지들만 모시고 간소하게 예식을 진행하게 됐다”며 결혼식 날짜를 확정한 사실을 전했다.

 

'8세 연하♥' 붐 결혼식, 신랑 입장부터 웃기네,

방송인 붐(40·이민호)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배우 엄태웅 아내이자 발레무용가 윤혜진은 9일 인스타그램에 "등장도 남달랐던 우리 붐 소장님! 붐이에요.
너무 너무 축하해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는 결혼식을 즐기고 있는 붐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양손을 펼치고 마임을 하는 듯한 동작을 취한 뒤 높이 뛰어 올랐다.
붐 2021.04.10(사진=윤혜진 인스타그램) 뉴시스, 겹쳐,

붐과 '미스터 트롯' 등으로 인연을 맺은 정동원과 나태주 등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붐의 결혼식장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그의 결혼을 축하했다.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 등 트롯맨들이 함께 했다.

붐은 이날 서울 모처에서 8세 연하의 비연예인 신부와 결혼식을 올렸다.
 
배우 이동욱이 사회, 개그맨 이경규가 주례를 맡았다.
 
가수 케이윌, 임영웅, 이찬원, 나태주가 축가를 불렀다

 

박나래, 55억 단독 주택서 이효리·홍현희와 나눈 찐한 우정 “서울 오면 언제든”

개그우먼 박나래가 이효리, 홍현희와 함께한 순간을 공유했다.

박나래는 4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꿈만 같았던 만남...

정말 핫하고 멋진 언니..

나의 힐링 언니..

횰언니 힐링 언니..

언니 언제든 서울오면 우리 집으로 오셔요!!

현희 언니도 라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왼쪽부터 박나래, 홍현희, 이효리,

사진 속 박나래, 홍현희, 이효리는 서로 얼굴을 맞대고 다정하게 웃고 있다.

세 사람의 환한 미소가 따뜻함을 선사했다.

이를 본 홍현희는 "나래야 똥별이 낳고 술 마실 수 있을 때 밤새 효리 언니랑 술 마시자 서울로 모셔 오께 줴바알"이라고 댓글을 남겨 훈훈함을 더했다.

이날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에서는 이효리가 박나래 집을 방문해 박나래, 홍현희와 만나 깊은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박나래는 지난해 7월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소재 단독주택 경매에 참여했고, 55억 7천만 원에 최종 낙찰 받았다.

당시 소속사 측은 "박나래가 주거 목적으로 집을 낙찰받았다"고 밝혔다,

 

장윤정, 걸어 다니는 대기업? "행사 한 번에 중형차 1대값"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가수 장윤정이 자신의 행사 한 건 수익이 중형차 한 대 값에 달한다고 밝혔다. 

장윤정은 5월1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 막내 보스로 합류한다.

이날 스튜디오에 장윤정이 모습을 드러내자 '어머나'가 자신의 최애곡이라 밝힌 허재를 비롯한 출연진은 팬 모드에 돌입해 장윤정의 별명인 '장회장'을 연호하며 열렬하게 환영했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캡처,

어느 덧 24년 차 트로트계의 살아있는 전설이 된 장윤정은 "행사 한 번에 중형차 한 대 값"이라며 엄청난 매출로 '걸어 다니는 대기업'이라는 별명이 붙은 사실을 밝혔다. 

장윤정과 같은 소속사에 있는 MC 김숙은 "장윤정이 대기업이라면 저는 개미"라면서 나이는 더 어리지만 범접하기 힘든 포스가 넘치는 막내 보스의 등장에 긴장한 모습을 드러냈다.

한편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5월1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활짝 웃는 손예진, 눈 못떼는 현빈…웨딩사진 첫 공개,

배우 현빈(40)과 손예진(40)이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31일 현빈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는 현빈과 손예진의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들 속 손예진은 화사한 웨딩드레스를 입고 환한 미소를 선보이고 있다.

현빈 역시 턱시도를 입고 웃음 짓고 있다.

선남선녀의 밝은 표정이 시선을 더욱 집중시키고 있다.

배우 현빈(40)과 손예진(40)이 웨딩 사진, 사진제공=VAST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측은 "오늘, 현빈 배우와 손예진 배우가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로서 첫발을 내딛게 됐다"라면서 "본 식은 코로나 상황을 고려하여 비공개로 진행되는 점 양해의 말씀드리며 두 사람의 웨딩 사진을 통해 소식을 전해드린다"라고 알렸다.

이어 "두 사람의 새로운 출발에 보내주신 많은 축하와 따뜻한 응원에 마음 깊이 감사드린다"라면서 "앞으로도 현빈 배우와 소속사 또한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늘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다짐했다.

이날 현빈과 손예진은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그랜드워커힐서울의 애스톤하우스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배우 현빈(40)과 손예진(40) 사진제공=VAST엔터테인먼트,

본식은 오후 4시에 시작된다.

한편 현빈과 손예진은 지난 2018년 영화 '협상'에 동반 출연하며 처음 열애설이 불거졌고 이후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함께 출연하며 총 세 번의 열애설이 나왔으나 모두 부인했다.

하지만 양측은 '사랑의 불시착' 종영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다며, 지난 2021년 1월1일 공식적으로 열애를 발표했다.

이후 두 사람은 올해 2월10일 결혼 계획을 알렸다.

 

'현빈♥' 손예진, 결혼식에 반려견 '키티'도 등장…공효진 품에 '쏙'

배우 손예진과 현빈의 결혼식 장에 손예진의 반려견이 포착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손예진, 현빈 결혼식장에 온 반려견 사진이 등장했다.

이 강아지는 손예진의 반려견 키티. 키티는 하객으로 참석해 부케까지 받은 배우 공효진이 안고 있었다.

손예진은 그동안 자신의 SNS를 통해 키티와 함께하는 일상을 종종 공개한 바 있다,

한편 현빈과 손예진은 2년여 열애 끝에 지난달 31일 오후 4시 서울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애스톤하우스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축사는 장동건이, 사회는 박경림이 맡고 거미·김범수·폴킴이 축가를 불러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했다.

 

박하선, 학폭 피해 고백 "교과서 버리고 책상 없어져…아픔 복구 안돼"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 26일 방송,

'박하선의 씨네타운'의 DJ 박하선이 학폭(학교 폭력) 피해를 회상했다. 

26일 전파를 탄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는 영화 '니 부모 얼굴이 보고 싶다' 주연 천우희가 출연했다.
 

이날 김지훈 감독은 '니 부모 얼굴이 보고 싶다'에서 주제로 한 '학교 폭력'에 대해 "영혼의 재난"이라고 표현했다.
 
그는 "물리적인 재난이 많이 일어나는데 학폭은 영혼의 재난이다,
 
복구가 안 된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영혼이 파괴되는 건 시간이 지나든, 세월이 지나든 회복이 안 된다"며 "재난이 일어났을 때 수습을 할 수 있는데 하나의 영혼이 파괴되는 건 회복이 안 된다,
배우 박하선/뉴스1, 겹쳐,
 
하나의 영혼이 파괴되는 재난이다,
 
그것도 회복이 안 되는 재난이다,
 
그래서 절대 일어나선 안 된다"고 재차 이야기했다. 

이에 박하선은 "저도 이 정도까진 아니었지만 교과서를 버린다거나 책상이 없거나 보는 앞에서 분필을 책상에 (낙서를) 했는데 저는 반응을 하지 않아서 (학폭 가해자가) 재미없어서 그만 관두긴 했는데 기억은 오래 가더라"고 털어놔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니 부모 얼굴이 보고 싶다'는 스스로 몸을 던진 한 학생의 편지에 남겨진 4명의 이름, 가해자로 지목된 자신의 아이들을 위해 사건을 은폐하려는 부모들의 추악한 민낯을 그린 영화로, 동명의 연극을 영화화했다.
 
'싱크홀' '화려한 휴가'의 김지훈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오는 27일 개봉.

 

강남 "이상화 등근육 본 순간 '결혼' 결심…엄마는 반대했다"

가수 강남이 어머니가 스피드스케이트 국가대표 출신인 이상화와의 결혼을 반대했었다고 말해 이목을 끌었다.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에는 '상화와 밀당하던 썸 시절부터 비밀 연애까지 썰 모두 풉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영상에서 강남은 이상화와 처음 만난 당시를 떠올리며 SBS '정글의 법칙' 방송분을 시청했다.

강남은 "제가 올림픽 보면서 '저분들 진짜 멋있다' 했는데 그분이 왔다"며 "이동할 때 내 옆을 지나갈 때 등근육을 봤다. 그런데 그 순간 '나 결혼하겠다' 느꼈다.
 
너무 신기했다"고 떠올렸다.

강남은 "상화와 같이 '정글의 법칙'을 갔을때 내가 여태까지 했던 시간 중 가장 힘들었다"며 "내가 바퀴벌레를 진짜 싫어하는데 몇천 마리가 있었다.
 
박쥐도 수천마리가 있었다"고 말했다.
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 영상 갈무리, 겹쳐,

이어 "그 순간 내가 너무 싫어하니까 상화가 '오빠 괜찮아' 하면서 손을 꽉 잡아주더라.
 
원래 사람이라는 게 만나고 사귀기 전까지 마음의 거리가 있는데, 그 순간의 충격이 강해 빨리 가까워졌다.
 
극한 상황이라 급격히 가까워진 것 같다"고 떠올렸다

서울로 돌아온 후에는 이상화가 제작진들을 통해 회식 자리를 재촉했다고 밝혔다.

강남은 "둘이서 만나기는 좀 그래서 상화를 만날 때 항상 제작진들과 만났다.
 
회식을 하고 상화가 PD님께 카드를 주고 갔다.
 
계산하라고 주고 일부러 안 받은 거다.
 
다음 날에 바로 '카드 필요해. 모이자' 하더라. 3, 4일 연속으로 만나서 같이 놀았다.
 
그런데 주위에서 '너희 빨리 고백해. 서로 좋아하잖아' 해서 결국 진지한 대화를 했다"라고 고백했다.

이후 비밀 연애를 시작했다는 강남은 어머니의 반대에 부딪혔다고 털어놨다.

그는 "엄마가 나를 위해서가 아니라 이상화를 위해 결혼을 반대했다"며 "'우리 아들이랑 왜? 괜찮겠어?' 하더라"라고 말해 폭소를 안겼다.

한편, 강남은 2019년 이상화와 결혼했다.
 
그는 최근 귀화 시험에 합격했다고 밝혔다.

 

윤은혜, 17년째 김종국과 러브라인 심경 "최근 유재석과 통화" 사연까지,

MBC '라디오스타' 27일 방송,

배우 윤은혜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자신의 대표작 '커피프린스 1호점'에 대한 비화를 털어놓는다.
 
또 그는 김종국과 여전히 러브라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것에 대한 속내도 고백한다. 

오는 27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연출 이윤화)는 명세빈, 윤은혜, 보나, 허경환이 함께하는 'TV는 첫사랑을 싣고' 특집으로 꾸며진다.

걸그룹 베이비복스로 연예계에 데뷔한 윤은혜는 드라마 '궁' '포도밭 그 사나이' '커피프린스 1호점' 등에 출연해 싱그러운 여름의 첫사랑으로 등극했다.

'라디오스타'에 2년 만에 재출격한 윤은혜는 당시 출연 이후 은혜를 입었다며 "득을 많이 봤다"고 후일담을 고백한다.
 
이에 4MC는 "그렇게 성스러운 일이 생겼느냐"고 맞장구쳤다고 해 어떤 내용인지 궁금하게 만든다.
MBC 27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연출 이윤화)는 명세빈, 윤은혜, 보나, 허경환이 함께하는 'TV는 첫사랑을 싣고' 특집, 겹쳐,

윤은혜는 자신의 대표작이자, 여름만 되면 정주행을 부르는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을 언급하며 "나는 다시 안 봤다"고 반전 고백해 눈길을 끈다.
이어 그는 "'커피프린스 1호점' 촬영 장소를 지날 때, 헤어진 남자친구 집 앞을 지나가는 느낌"이라며 남다른 애정을 밝힌다.

윤은혜가 '커피프린스 1호점'에서 연기한 남장 여자 캐릭터 고은찬은 지금까지 드라마 팬들 사이에서 회자될 만큼 많은 사랑을 받았다.
 
윤은혜는 고은찬을 연기하기 위해 태어나 처음으로 쇼트커트에 도전하고 남자 옷을 입은 것은 물론 발모제까지 바른 열정 넘치는 사연을 공개해 4MC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전해진다.

멜로 장르에서 활약해 '키스신 장인'으로도 꼽히는 윤은혜는 '커피프린스 1호점' '궁'에서 화제를 모았던 레전드 키스신의 비화를 탈탈 털어놓는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윤은혜는 17년째 소환되는 '일요일이 좋다-X맨'에서 형성됐던 김종국과의 러브라인에 대한 속마음을 공개한다.
이와 함께 윤은혜는 자신과 김종국의 러브라인을 꾸준히 밀고 있는 유재석과 통화한 사연을 귀띔해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윤은혜의 '커피프린스 1호점' 비하인드와 김종국과의 러브라인에 대한 이야기는 이날 오후 10시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재석·이미주 소속사 안테나, 악성루머에 "강경 법적대응"

방송인 유재석 이미주 소속사가 소속 연예인에 대한 악성 루머에 법적 대응한다. 

안테나는 25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를 대상으로 인터넷에 유포되는 악의적인 비방, 성희롱, 허위사실 유포, 인신공격, 명예훼손 게시믈과 악성 댓글에 법적으로 강경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유재석/안테나 뉴스1, 겹쳐,

안테나는 "지속적인 악성 게시물로 인해 아티스트뿐아니라 팬분들의 정신적 피해까지도 우려되는 상황으로 판단되어 당사는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이미 내부적으로 수집한 자료들을 기반으로 악성 게시물을 작성한 이들을 대상으로 법적 조치를 준비 중이다"라며 "또 아티스트에게 폭언 및 욕설이 담긴 메시지를 보낸 이들에게도 강경한 법적 대응을 이어나갈 것이다"라고 했다.
안테나 제공 뉴스1, 겹쳐,

그러면서 "향후 발생하는 소속 아티스트들에 대한 명예훼손 등 추가적인 피해 사례들에 대해서도 합의 없이 가능한 법률적 조치를 지속적으로 취할 예정이다"라며 "앞으로도 아티스트들의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했다.

안테나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산하 소속사로 가수 겸 프로듀서 유희열이 이끌고 있다.
 
방송인 유재석 이미주, 가수 정재형 루시드폴, 샘김 이진아 권진아 정승환 적재 등이 소속되어 있다. 
 
 
 
 
#8세 연하 붐 결혼식 #신랑 입장부터 웃기네 #박나래 55억 단독 주택서 이효리·홍현희와 나눈 찐한 우정 “서울 오면 언제든 #장윤정 걸어 다니는 대기업? #행사 한 번에 중형차 1대값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활짝 웃는 손예진 눈 못떼는 현빈 웨딩사진 첫 공개 #현빈 손예진, 결혼식에 반려견 '키티'도 등장 #공효진 품에 '쏙 #박하선 학폭 피해 고백 "교과서 버리고 책상 없어져 아픔 복구 안돼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 26일 방송 #강남 "이상화 등근육 본 순간 '결혼' 결심 엄마는 반대했다 #윤은혜 17년째 김종국과 러브라인 심경 #최근 유재석과 통화" 사연까지 #MBC '라디오스타' 27일 방송 #유재석·이미주 소속사 안테나 악성루머에 "강경 법적대응 #박군 한영 웨딩마치 #8세 연상연하 부부 탄생 #가수 박군(사진)과 방송인 한영이 결혼발표를 한 가운데 #아직 신혼집을 구하지 못한 이유가 전해졌다 #가수 겸 연기자 한영(44)과 가수 박군(36)이 웨딩마치를 울린다 #한영과 박군은 26일 양가 어른과 친지들만 모시고 간소한 결혼식 예식을 올린다 #지난 2월 박군과 한영이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외부에 알려졌다 #박군과 한영은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에 고정으로 출연하며 인연을 쌓았다 #당시 박군 측은 "지난해 한 프로그램을 통해 만나 친한 동료 사이로 지내던 중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한영 측도 "박군과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만나 친한 동료 사이로 지내던 중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됐다 #두 사람이 예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영과 박군은 8살 연상연하 커플로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핑크빛 연애를 이어와 주목받았다 #두 사람은 최근 SBS '미운 우리 새끼'에 동반 출연해 러브스토리를 공개하기도 했다 #박군은 2019년 '한잔해'로 데뷔 #중독성이 강한 곡으로 데뷔와 동시에 인기를 끌었다 #이후 SBS 예능 프로그램 '트롯신이 떴다2-라스트 찬스'에서 준결승 무대까지 진출하며 인지도를 크게 올렸다 #이후 박군은 SBS '미운 우리 새끼 #채널A 강철부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왔다 #한영은 1998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출신으로 2005년 LPG로 데뷔해 활동했다 #2010년 MBC 드라마 '몽땅 내 사랑'을 통해 연기자 활동을 시작해 #MBC '엄마가 뭐길래 #tvN '슈퍼대디 열 #SBS '내 사위의 여자 #해피시스터즈' 등에 출연 #지난 3일 연예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박군이 아직 신혼집을 구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이진호는 박군 최측근의 말을 빌려 “박군은 아직 서울 대학로 옥탑방에서 #한영은 서울 삼성동에서 살고 있다 #두 사람이 아직 살림을 합치지 않았다고 전했다 #안테나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산하 소속사로 #가수 겸 프로듀서 유희열이 이끌고 있다 #방송인 유재석 #이미주 #가수 #정재형 #루시드폴 #샘김 #이진아 #권진아 #정승환 #적재

 

***~^0^~ 다른 youtu.be 영상보기,

아래 클릭 or enter 치시면 시청 하실수가 있읍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NCZRbUDsmBBKCau3SveIKg

https://youtu.be/t80qrP02Cw8

https://youtu.be/_Cavpa4SU3U

https://youtu.be/-nLWQlBUux0

https://youtu.be/VZJSvCmJepM

https://youtu.be/oHP9tIUIR7U

https://youtu.be/oHP9tIUIR7U

https://youtu.be/6ua00dP8o8c

https://youtu.be/v6GSsUCY_Iw

https://youtu.be/fN_0uy4KKwE

영상을 재미있고 의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좋아요' 그리고 '알림 설정'을 꼭 누르셔서 다음 영상도 함께 해주세요.

^^ 영상 구독, 좋아요, 알림설정 은 무료입니다,

구독, 좋아요, 누르시면 조금이나마 어렵고 불우한 이웃에게 큰힘이 됩니다ㅡ

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격려 부탁 드립니다,

항상 응원해 주셔서 ~ ♡ 대단히 감사합니다.. -^0^- ,,,. 돈 대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