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컴퓨터 ,

영상 프로그램,

728x90

영상 프로그램,

DaVinci Resolve 16은 전문 8K 편집, 색보정, 시각 효과, 오디오 후반 제작 기능이 모두 포함된 세계 유일의 일체형 소프트웨어 도구입니다! 이제 클릭 한 번으로 편집·색보정·특수효과·오디오 페이지로 즉각 이동할 수 있습니다.

 

DaVinci Resolve Studio는 다중 사용자 협업 기능을 지원하도록 제작된 유일무이한 솔루션으로, 여러 명의 편집자와 보조 편집자, 컬러리스트, 시각효과 아티스트, 음향 디자이너 모두 동시에 같은 프로젝트를 작업할 수 있습니다. 개인 아티스트 또는 대규모 협업 작업팀 모두 DaVinci Resolve가 가진 최첨단 후반 제작 프로그램의 명성을 쉽게 이해할 수 있으며 다른 어떤 소프트웨어보다 할리우드 장편 영화 및 TV 프로그램, 광고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새로운 기능,

DaVinci Resolve 16은 빠듯한 마감 기한에 맞춰 신속하게 작업해야 하는 편집자들을 위해 특별 제작된 신규 컷(Cut) 페이지를 탑재했습니다. 머신 러닝 기술을 사용하는 새로운 DaVinci Neural Engine을 탑재해 안면 인식, Speed Warp 등의 강력한 신규 기능을 지원합니다. Adjustment Clips 기능을 사용해 타임라인 아래에 있는 클립에 효과 및 그레이딩을 적용할 수 있으며, 해당 애플리케이션 어디서나 프로젝트를 YouTube 및 Vimeo로 업로드할 수 있으며, 새로운 GPU 가속화 스코프를 탑재해 이전에 비해 기술적으로 훨씬 뛰어난 모니터링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뿐만 아니라 Fusion의 작업 속도가 현저하게 빨라졌으며 몰입형 3D 오디오가 Fairlight에 추가되었습니다. DaVinci Resolve 16은 그동안 사용자들이 요청해온 수백 가지의 신규 기능이 추가된 대대적인 업데이트입니다.

Cut 페이지 소개,

TV 광고 및 뉴스 편집 등 회전율이 빠른 첨단 영상 편집자들을 위해 만들어진 컷 페이지의 핵심은 바로 작업 속도입니다. 더욱 간소화된 인터페이스와 혁신적인 신규 도구를 제공하는 대체 편집 페이지로 훨씬 빠르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컷 페이지에서는 임포트, 편집, 트리밍, 트랜지션 추가, 타이틀, 컬러 자동 매칭 기능, 오디오 믹싱 기능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송 영상 또는 YouTube 영상을 제작할 때도 컷 페이지를 사용하면 한 곳에서 필요한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일반 편집 페이지 역시 그대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작업 도중 편집 페이지와 컷 페이지를 오가며 편집 방식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

듀얼 타임라인,

혁신적인 듀얼 타임라인을 지원해 영상을 확대 및 스크롤 하느라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전체 편집 영상을 신속하게 검색 및 수정할 수 있습니다.

소스 테이핑,

모든 클립을 빈에서 마치 하나의 테이프 영상처럼 신속하게 검토할 수 있어 빈을 검색하지 않고도 숏을 선택해 타임라인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전용 트리밍 인터페이스,

뷰어에 있는 신규 트리밍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면 편집 영상의 인/아웃 포인트를 정확한 프레임 디테일 정보와 함께 확인할 수 있어 완벽한 편집 결과물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지능적인 편집 모드,

편집 모드에서는 클립과 편집 영상이 알아서 동기화되어 인 포인트를 타임라인에 따로 둘 필요가 없기 때문에 시간이 절약됩니다.

신속한 리뷰 지원,

클립 길이에 따라 재생 속도가 자동 설정되므로 전체 타임라인 또는 클립을 신속하게 검토할 수 있습니다.

변형, 리타이밍, 안정화 도구,

화면 속 화면 효과, 리타이밍, 안정화, 다이나믹 줌, 텍스트, 오디오 등을 위한 모든 도구가 한 곳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신속한 엑스포트 성능

프로젝트를 YouTube 및 Vimeo 같은 서비스 플랫폼으로 즉각 렌더링, 업로드, 공유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 임포트,

컷 페이지의 개별 파일이나 하위 폴더가 포함된 전체 디렉토리 구조를 프로젝트로 신속하게 불러올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가능한 편집,

인터페이스의 크기를 조절할 수 있으며 작은 노트북 화면에서도 사용 가능해 공간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DaVinci Resolve 16의 신규 편집 기능,

DaVinci Resolve는 전문 편집자들이 블록버스터급 영화 및 TV 프로그램, 상업 광고 작업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합니다. 오프라인 및 온라인 편집 기능에 모두 완벽합니다. 고성능 엔진을 통해 집중적인 처리 능력이 요구되는 H.264 및 RAW 같은 포맷의 파일을 그 어느 때보다 더 신속하게 편집하고 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

커스텀 타임라인 설정,

이제 같은 프로젝트 안에서 프레임 레이트와 해상도, 모니터링, 출력 설정이 각기 다른 타임라인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클립 조정,

타임라인에 있는 여러 개의 클립에 블렌딩 모드, 변환, ResolveFX, 색보정 효과 등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얼굴 인식 기능,

DaVinci 뉴럴 엔진을 사용해 클립에 등장하는 사람들의 얼굴을 식별하며 각 숏에서 인식한 사람들의 얼굴을 기반으로 빈이 자동 생성됩니다.

스피드 워프 리타이밍,

DaVinci 뉴럴 엔진으로 작동되는 고품질의 움직임 예측 속도 변화 및 프레임 레이트 변환.

이미지 안정화,

편집 페이지에서 숏을 분석하고 전체 카메라 잠금 기능, 줌, 부드럽고 강력한 컨트롤을 지원하는 안정화 기능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키프레임 커브 에디터,

타임라인 커브 에디터에서 위치와 ResolveFX 및 OpenFX 키프레임을 쉽게 제어할 수 있어 애니메이션 효과를 더욱 빠른 속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테이프 방식의 오디오 스크러빙,

피치 보정 기능을 지원하는 고품질의 테이프 방식의 스크러빙을 사용하면 스크러빙 작업 시 다이얼로그를 좀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더 빠르고 똑똑해진 인코딩 성능,

전체 파일을 다시 인코딩하는 대신 변경된 프레임만 다시 인코딩하는 방식으로 눈부시게 빨라진 렌더링 속도.

Frame.io 통합,

원격 협업 기능을 통해 DaVinci Resolve에서 자체에서 Frame.io 콘텐츠 검색, 댓글 확인, 주석 동기화 작업을 모두 수행할 수 있습니다.

DaVinci Resolve 16의새로운 Fusion VFX 기능,

250개 이상의 내장 도구와 Fusion VFX의 첨단 3D 합성 엔진, 노드 기반의 워크플로를 통해 플로 차트 방식의 효과 및 도구를 신속하게 사용할 수 있어 DaVinci Resolve 내에서 장편 영화에서나 볼 수 있는 시네마틱한 시각 효과와 방송용 모션 그래픽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

빨라진 3D 성능,

모든 3D 운영에 필요한 GPU 가속화 성능이 놀라울 만큼 향상되었습니다.

GPU 가속화 도구,

시간 효과, 디졸브, 스테레오, 벡터 모션, 고정, 컬러 등의 도구!

더 빨라진 마스크 실행 속도,

B-스플라인과 비트맵 마스크 등 모든 마스크의 실행 속도가 빨라졌습니다.

향상된 트래커,

플래너 및 카메라 트래커의 성능 및 정확성이 대폭 향상되었습니다.

향상된 캐싱 성능,

Smart Cache 및 User Cache 사용 시 더욱 빠르고 안정적인 품질을 제공하는 재생 성능.

향상된 메모리 관리 기능,

많은 수의 다양한 도구를 사용한 대규모 합성 작업을 안정적으로 구현.

DaVinci Resolve 16의 신규 컬러 기능,

DaVinci Resolve의 독보적인 컬러 도구를 사용하면 다른 시스템에서는 구현할 수 없는 놀라운 색보정 작업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DaVinci Resolve가 장편 영화와 TV 프로그램 후반 작업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이유입니다! 강력한 프라이머리 및 세컨더리 도구와 다양한 커브, 트래킹, 안정화 기능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

ResolveFX 키프레임 트랙,

이제 키프레임 에디터에서 ResolveFX 및 OpenFX 플러그인을 위한 키프레임 보기 및 편집 기능을 지원해 애니메이션 효과를 손쉽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GPU 가속화 스코프,

GPU 가속화 스코프는 더욱 디테일한 정보를 표시하며 향상된 성능과 첨단 기술 모니터링을 위한 수십 개의 신규 옵션을 추가로 탑재했습니다.

히스토그램 지원 커브,

커스텀 및 HSL 커브에 히스토그램이 나타나 이미지에 영향을 끼치는 커브 영역을 시각적으로 확인하며 조정할 수 있습니다.

자동 색상 균형 및 자동 매칭,

이제 자동 색상 균형 및 자동 숏 매칭 도구에서 DaVinci 뉴럴 엔진을 사용해 이미지를 처리하기 때문에 좀 더 정확한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향상된 갤러리 및 와이프 기능,

갤러리에서 컨트롤 분류, 호버링 스크럽 기능, 레퍼런스 와이프 매칭, 분할 화면에 배치되는 스틸 이미지, 타임라인 와이프 옵션을 지원해 그레이딩을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속성 복사 및 붙여넣기,

한 노드에서 컬러 그레이딩과 윈도우, 트래킹, 플러그인 효과를 복사한 다음 원하는 기능만 골라 다른 노드로 붙여넣기 할 수 있습니다.

SDI 출력에 연결 가능한 뷰어 줌인 영상,

컬러 페이지 뷰어 영상을 SDI 또는 HDMI 출력에 연결할 수 있어 확대된 이미지가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비디오 출력 장비에 나타납니다.

개별 채널 보기,

뷰어에서 RGB 채널을 개별적으로 볼 수 있기 때문에 각 영상에 노이즈 및 아티팩트가 나타나는지 확인하거나 수동으로 색상을 매칭할 때 도움이 됩니다.

향상된 OpenFX 호환성,

GPU에서 무작위로 프레임 레이트를 요청할 수 있게 된 ResolveFX 및 OpenFX 덕분에 DaVinci Resolve는 이전 보다 훨씬 다양한 서드파티 플러그인과 호환됩니다.

DaVinci Resolve 16의새로운 Fairlight 기능,

Fairlight를 탑재한 DaVinci Resolve에서는 이제 더 이상 오디오 작업을 후반 제작의 마지막 과정으로 미룰 필요가 없습니다. 풀 믹서와 EQ, 다이내믹스 프로세싱, 샘플 오디오 편집, ADR 도구, 사운드 라이브러리 지원, FairlightFX 오디오 플러그인 등을 지원하는 강력한 성능의 통합형 디지털 오디오 워크스테이션입니다.

자세히 보기 >

몰입형 3D 오디오,

프로젝트를 Dolby Atmos, Auro 3-D, SMPTE ST 2098, 신규 26 채널 슈퍼버스와 같은 몰입형 3D 오디오 포맷으로 믹싱 및 마스터링할 수 있습니다.

파형 늘리기,

후시 녹음(ADR)이나 영상 효과에 맞는 리타이밍 작업을 위해 오디오를 늘여 한 클립의 파형을 다른 클립에 맞게 정렬할 수 있으며, 이 모든 작업은 피치를 변경하지 않고 진행됩니다.

타임라인 버스 트랙,

새로운 버스 트랙을 통해 타임라인에서 버스와 일반 트랙을 볼 수 있어 자동 파라미터를 쉽게 확인 및 편집할 수 있습니다.

향상된 라우드니스 모니터링 기능,

ATSC, 1770, R128 등의 새로운 라우드니스 모니터링 표준을 지원해 이전보다 훨씬 기술적인 모니터링 옵션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FairlightFX,

주파수 분석기, 리미터, 위상계, 다이얼로그 프로세서, 신규 효과음 샘플러 등 더욱 창의적이고 기술적인 FairlightFX 플러그인을 지원합니다.

새로운 효과음 사운드 라이브러리,

Blackmagic Design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500가지의 효과음을 다운로드해 DaVinci Resolve의 신규 효과음 샘플러와 함께 사용하세요.

지금 다운로드하세요

Mac OS XWindowsLinux

DaVinci Resolve 16의 신규 협업 기능,

타임라인과 강력한 데이터베이스 기반의 설계, 빈 및 클립 잠금 기능, 내부 채팅 기능, 타임라인 비교 도구 등을 탑재한 DaVinci Resolve Studio는 모든 아티스트들이 같은 프로젝트를 동시에 작업할 수 있는 유일한 후반 제작 워크플로 솔루션입니다!

자세히 보기 >

마커 공유하기,

마커를 공유해 노트를 생성/수정/추가할 수 있어 사용자 간의 업무 전달 및 의사소통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개별 사용자 캐시,

협업 프로젝트의 각 사용자들이 시스템의 성능 최적화를 위해 각자의 캐시 파일을 생성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읽기 전용 모드,

협업 프로젝트를 읽기 전용 모드로 열어 개별 요소를 복사 및 붙여넣기 하거나 다른 사용자들에게 영향을 끼치지 않고 편집본을 검토할 수 있습니다.

HDR 협업,

Dolby Vision과 HDR10+ 협업 프로젝트를 지원해 각 사용자들이 원하는 SDR 및 HDR 요소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DaVinci Resolve Studio,

DaVinci Resolve Studio를 업그레이드해 더욱 창의적인 도구 및 옵션을 사용하세요! Blackmagic Design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500가지의 효과음을 다운로드해 DaVinci Resolve의 신규 효과음 샘플러와 함께 사용하세요. 새로운 DaVinci 뉴럴 엔진을 탑재해 안면 인식, Speed Warp 리타이밍, 자동 색균형 및 자동 색상 매칭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DaVinci Resolve Studio는 필름 그레인 도구와 첨단 노이즈 리덕션, 안개/미스트 효과, HDR 그레이딩, 10비트 H.264 지원 기능, 몰입형 3D 스테레오스코픽 도구, 스테레오스코픽 3D 지원 기능, 다중 사용자 협업 도구 또한 추가로 지원합니다.

DaVinci 뉴럴 엔진,

새로운 DaVinci 뉴럴 엔진은 최첨단 딥 뉴럴 네트워크 및 러닝 기술과 인공 지능을 사용해 리타이밍용 Speed Warp 모션 예측 기능과 푸티지 업스케일용 Super Scale, 자동 색상 보정 및 색상 매칭, 안면 인식 등의 신규 기능을 지원합니다. DaVinci 뉴럴 엔진은 완벽한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하며, AI 및 딥 러닝 기술을 위한 최신 GPU 기술을 사용해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성능과 품질을 제공합니다. DaVinci 뉴럴 엔진은 가장 복잡하고 반복적이며 시간이 오래 걸리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간단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안면 인식 기능을 사용해 각 숏에서 같은 사람의 얼굴을 기반으로 빈에 클립을 자동 분류합니다.

신규 Resolve FX 아날로그 데미지 효과,

신규 Resolve FX 연필 스케치 효과,

신규 및 향상된 ResolveFX,

DaVinci Resolve Studio 16은 기존 ResolveFX의 주요 성능이 향상되었으며 편집자 및 컬러리스트들이 만족스러워 할 여러 가지의 신규 플러그인을 탑재했습니다. 비네트 추가, 드롭 쉐도우, 피사체 제거, 아날로그 노이즈 및 데미지 효과 추가, 색수차, 비디오 스타일 지정 등을 위한 새로운 ResolveFX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사선, 피부 보정, 안면 수정, 블랭킹 필, 워퍼, 데드 픽셀 픽서, 색공간 변형 플러그인 또한 향상되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이제 편집 페이지의 타임라인 커브 에디터나 컬러 페이지의 키프레임 패널에서 ResolveFX 키프레임을 확인 및 편집할 수도 있습니다.

클라우드 월 사용료 없음,

DaVinci Resolve Studio는 클라우드 기반의 소프트웨어와는 달리 인터넷에 연결하거나 월정 사용료를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인기 클라우드 사용료의 절반에도 못 미치는 ₩455,800로 DaVinci Resolve Studio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구매할 수 있는 이 일체형 솔루션에는 완벽한 비선형 편집 기능과 첨단 색보정 기능, Fusion 특수 효과 및 모션 그래픽 기능, Fairlight 전문 오디오 도구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품 하나 가격으로 4개의 최첨단 전문 애플리케이션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DaVinci의 뛰어난 영상 품질,

Emmy™ 상을 수상한 DaVinci Resolve의 영상 처리 기술에는 전체 색상에 영향을 끼치지 않고 루미넌스만 처리할 수 있는 독특한 특허 YRGB 컬러 사이언스가 결합된 딥 32비트 부동 이미지 처리 기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 하이라이트와 미드톤, 섀도우 컬러를 리밸런싱 하지 않고도 비디오의 루미넌스 값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넓은 내부 컬러 스페이스는 최신 HDR 및 폭넓은 색영역이 요구되는 워크플로에서 사용하기에 최적입니다.

Blackmagic RAW,

새롭고 현대적인 Blackmagic RAW 코덱은 지능적인 새로운 파일 포맷을 사용하여 사용자에게 놀라운 영상 화질과 엄청나게 빠른 성능을 선사합니다. 최첨단 디모자이크 기술과 혁신적인 디자인을 탑재한 Blackmagic RAW는 RAW의 화질과 장점은 그대로 유지한 채 뛰어난 속도, 간편한 사용법 그리고 기존 비디오 포맷의 파일 크기 등을 제공합니다.

 

지능적인 디자인의 하이브리드 코덱인 Blackmagic RAW는 디모자이크 과정의 일부를 카메라 기기로 옮겨 하드웨어 가속화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놀랍도록 효율적인 인코딩 성능과 크기가 작은 파일을 얻을 수 있습니다.

 

Blackmagic RAW 파일은 단순한 RAW 지원 파일이 아닌 이미지 데이터에 카메라 센서의 고유한 특성 정보가 함께 포함되어 있습니다. 압축률을 높게 설정했을 때도 훨씬 뛰어난 화질의 이미지를 선사합니다. 또한 ISO, 화이트 밸런스, 노출, 콘트라스트, 채도, 커스텀 색공간 등의 RAW 설정을 모두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Blackmagic RAW는 폭넓은 메타데이터 지원 기능, 사용자 지정 사이드카 메타데이터 파일, GPU 및 CPU 가속화 기능, 새로운 Blackmagic Design 4세대 컬러 사이언스, 균일 화질 또는 고정 비트레이트에 사용되는 다양한 인코딩 옵션 등을 지원합니다.

Blackmagic RAW를 사용하면 단일 포맷으로 촬영, 편집, 프로젝트 그레이딩 등의 모든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에서 설정한 이미지 조절과 메타데이터를 통해 환경 설정을 DaVinci Resolve에 가져올 수 있으며 이를 원하는 대로 편집할 수도 있습니다. 심지어 DaVinci Resolve에서 RAW 설정을 변경할 수 있을 뿐 아니라 Blackmagic RAW를 지원하는 다른 프로그램에서 파일을 열고 자동으로 설정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카메라에서 설정한 이미지 조절과 환경 설정을 메타데이터를 통해 DaVinci Resolve에 가져올 수 있으며 이를 원하는 대로 편집할 수도 있습니다. Blackmagic RAW는 세계 최고의 속도와 화질을 지원하는 RAW 포맷입니다. Blackmagic RAW 더 알아보기>

하드웨어 컨트롤 패널,

고객이 어깨너머로 지켜보는 경우에는 신속하게 작업해야 합니다. DaVinci Resolve 컨트롤 패널은 부드러운 사용감의 수동 컨트롤 방식으로 여러 파라미터를 동시에 제어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일반 마우스로는 불가능한 영상룩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재질의 제어 장치는 손가락 위치와 가깝게 논리적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안정적인 무게감의 초정밀 트랙볼과 완벽한 저항력을 가지도록 정밀 설계된 노브 및 다이얼을 사용하여 어떤 설정이든 정밀하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DaVinci Resolve 컨트롤 패널을 통해 이미지 속 모든 영역을 본능적으로 터치할 수 있습니다.

Fairlight 전문가용 콘솔,

Fairlight 믹싱 콘솔은 대부분의 소프트웨어 파라미터 및 기능을 조절할 수 있는 고품질의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독특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효과적인 설정 변경 방식 그리고 빠르게 사용 가능한 버튼 및 컨트롤을 지원하여 Fairlight 오디오를 사용하면 다른 어떤 제품에서보다 훨씬 신속하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모듈식의 콘솔 디자인을 채택하여 현재 사용 중인 콘솔보다 큰 프레임을 사용하다가 나중에 시설의 필요에 맞춰 모듈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채널 컨트롤

각 채널 스트립을 위한 듀얼 기능 컨트롤 노브/버튼.

 

섀시 베이

2/3/5 베이 크기의 모듈식 주강 소재 섀시 설치가능.

 

LCD 모니터

HDMI 및 SDI 입력을 탑재한 고해상도 화면.

 

채널 페이더

전동식 페이더와 12개의 채널 스트립 및 컨트롤 버튼.

 

오디오 편집기

빠른 오디오 편집을 위한 하드웨어 컨트롤 패널.

Fairlight 콘솔 LCD 모니터,

채널 제어장치 및 오디오 미터, 영상 등을 확인할 수 있는 고해상도 화면과 HDMI·SDI 입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Fairlight 콘솔 채널 컨트롤,

12개의 페이더 채널 스트립마다 8개의 터치센서 듀얼 기능 노브와 버튼이 있어 최대 192개의 파라미터를 손가락 끝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Fairlight 콘솔 채널 페이더,

콜·솔로·음소거·자동화 컨트롤이 탑재된 12개의 정밀한 전동식 페이더로 구성된 페이더와 오디오 채널 상태를 보여주는 LED 화면을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Fairlight 콘솔 오디오 편집기,

초고속의 정밀한 오디오 편집 작업 전용으로 제작된 하드웨어 제품으로, 일반 마우스로는 흉내 낼 수 없는 작업 속도를 자랑합니다.

    • Fairlight 콘솔 5 베이,
    • Fairlight 콘솔 3 베이,
  • Fairlight 콘솔 2 베이,

Mac, Windows, Linux,

DaVinci Resolve는 모든 주요 플랫폼을 지원하기 때문에 자택이나 Mac 기반의 후반 제작 시설, Windows 기반의 방송 시설, Linux 기반의 VFX 스튜디오 등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원하는 플랫폼을 선택해 기존 시스템 및 워크플로에 쉽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Red Hat 또는 CentOS Linux를 사용할 경우, 저렴한 비용의 마더보드에 초고속 프로세서, 엄청난 용량의 RAM, 최대 8개의 GPU를 사용해 자신만의 워크스테이션을 구축할 수도 있습니다. 실시간 성능을 발휘하는 자신만의 슈퍼 컴퓨터를 구축한다고 상상해보세요!

호환성 및 개방성,

현존하는 수많은 종류의 워크플로와 시스템을 다루려면 호환성 및 개방성이 뛰어난 후반 제작 솔루션을 구축해야 합니다. DaVinci Resolve는 모든 주요 파일 포맷과 미디어 유형, 후반 제작 소프트웨어와 호환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XML, EDL, 또는 AAF를 사용해 DaVinci Resolve, Final Cut Pro, Avid Media Composer, Premiere Pro 간에 프로젝트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Fusion과 완벽하게 통합되어 VFX 작업을 위해 손쉽게 숏을 전송하거나 또는 After Effects 같은 소프트웨어로 라운드 트리핑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 작업을 위해 DaVinci Resolve와 ProTools 간에 프로젝트를 손쉽게 옮길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마감일이 촉박한 경우에도 DaVinci Resolve에 의존해 작업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고 속도의 최첨단 전문 편집 프로그램!

편집이란 편집 기술을 통해 이야기를 만들어 가고 흐름을 생성하며 각 장면의 본질과 감정을 담아내는 과정을 의미합니다. 수천 가지의 영상 클립을 검토해 완벽한 숏을 찾은 뒤, 매끄러운 편집 과정을 거쳐 이야기를 이끌어 나가도록 합니다. DaVinci Resolve는 세계 최첨단의 전문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완벽한 이야기를 만들어 나가는 데 필요한 정밀 도구 및 기능을 지원하는 친숙하면서도 혁신적인 프로그램입니다.

DaVinci Resolve의 신규 편집 기능

자막 및 폐쇄 자막

SRT 파일을 임포트하거나 자막 및 폐쇄 자막을 수동으로 생성하세요.

타임라인 겹치기

여러 개의 타임라인을 열어 신속하게 복사, 붙이기, 편집할 수 있습니다.

온스크린 주석

새로운 주석 도구를 사용하여 영상 위에 직접 작성할 수 있습니다.

2D/3D 타이틀 템플레이트

전문가 수준의 Fusion 2D/3D 타이틀을 빠르게 추가하세요.

ResolveFX 키프레임

키프레임을 추가해 ResolveFX 및 OpenFX 플러그인에 애니메이션 효과를 사용하세요.

향상된 광학 흐름

새로운 알고리즘으로 슬로우 모션과 Smooth Cut 사용 시 더욱 뛰어난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놀라운 반응 속도

고성능 플레이백 엔진과 최적화 기능!

DaVinci Resolve는 편집 성능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J/K/L 단축키를 사용한 즉각적인 재생과 뛰어난 응답성을 지원하는 인터페이스 덕분에 부드러운 타임라인 스크러빙 기능과 급격히 향상된 편집 속도, 그리고 더 빠르고 정확해진 트리밍 기능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창의적인 편집

거의 모든 종류의 편집 도구를 제공합니다!

직관적이고 친숙하게 설계된 DaVinci Resolve를 통해 원하는 방식으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덮어쓰기, 삽입, 리플 덮어쓰기, 바꾸기, Fit to Fill, 마지막 편집 합치기 등의 편집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타임라인에 드래그 앤 드롭할 수 있는 기능과 3-포인트/4-포인트 편집 기능, 팬텀 마커 미리보기, 서브클립 마커, 사용자 지정 키보드 단축키 등 모든 편집 기능을 지원합니다.

첨단 트리밍

놀라운 고성능의 정확한 트리밍 도구!

DaVinci Resolve는 다른 어떤 시스템보다 다양한 첨단 도구를 지원합니다. 마우스 위치에 따라 자동으로 리플, 롤, 슬립, 슬라이드 하는 콘텍스트 센서티브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이나믹 JKL 트리밍을 사용하고 비대칭 트리밍을 수행하며 여러 개의 클립을 동시에 트리밍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반복 재생 중에 실시간으로 트리밍해 정확하게 편집할 수도 있습니다!

타임라인 겹치기

여러 타임라인의 클립/장면을 가장 빠르게 편집할 수 있는 방법!

새로운 타임라인 겹치기 기능으로 여러 개의 타임라인을 동시에 열어 작업하세요. 하나의 타임라인에서 다른 타임라인으로 장면을 복사/붙이기/편집할 수 있습니다. DaVinci Resolve에서는 동시에 4개의 타임라인을 열고 작업할 수 있어 대규모 프로젝트 작업에서 놀라운 작업 속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 오버레이

오디오 파형을 기반으로클립을 검색할 수 있는 혁신적인 방식!

DaVinci Resolve의 소스 뷰어는 오디오 파형과 비디오 클립을 동시에 확인할 수 있는 혁신적인 오디오 파형 오버레이를 지원합니다. 이를 통해 오디오 파형의 스파이크와 무음 부분, 시각 신호를 기반으로 클립의 다양한 부분을 신속하게 검색할 수 있어 자신감 있게 클립을 표시하고 분할 편집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멀티캠 편집

여러 대의 카메라 영상을 실시간으로 편집하세요!

여러 개의 소스 영상을 2개, 4개, 9개, 16개의 멀티캠 그리드 뷰로 재생하면서 프로그램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타임코드, 입/출력 포인트 또는 오디오를 기반으로 카메라 각도를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DaVinci Resolve에서는 카메라 시작/정지까지 인식하며 메타데이터를 사용해 카메라 각도 및 이름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각도의 카메라 영상을 동시에 색보정할 수도 있습니다!

빈 사용하기

영상을 수동으로 직접 관리하거나자동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임의로 빈을 생성해 영상을 원하는 대로 관리하거나 Smart Bin을 사용해 메타데이터를 기반으로 클립을 자동 관리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빈 윈도우를 열어 여러 개의 화면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빈 잠금 기능을 사용해 보조 편집자가 영상을 빈 하나에 관리하는 동시에 편집자가 다른 빈을 사용해 타임라인에서 작업할 수 있습니다.

플러그인 효과

생성기, 트랜지션, 필터 효과를 클립에 추가하세요!

플러그인을 사용해 무궁무진한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서드파티 OpenFX 트랜지션과 생성기 플러그인을 추가하거나, DaVinci Resolve Studio의 경우 내장된 ResolveFX 필터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다시 말해, 모자이크와 블러, 렌즈 플레어, 필름 그레인 등의 필터 효과를 추가하여 멋지고 독특한 영상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속도 효과

클립 속도가 일정하게 또는 다양하게변하도록 재설정해 놀라운 효과를 생성하세요!

클립 속도를 일정하게 설정하거나 극적인 커브 설정을 통해 속도가 다양하게 변하도록 조정하여 상당히 역동적인 효과를 즉시 연출할 수 있습니다. 프레임 위치와 재생 속도를 위한 각각의 커브를 사용해 모든 프레임을 원하는 위치로 언제든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광학 흐름과 프레임 블렌딩 또는 니어리스트 프레임 렌더링을 선택해 최고 화질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타임라인 커브 에디터

타임라인 기반에 통합된키프레임 애니메이션과 커브 에디터!

DaVinci Resolve는 타임라인 기반의 키프레임과 커브 에디터를 제공하는 유일한 NLE 소프트웨어입니다. 다시 말해, 각 클립 바로 아래에서 작업 중인 프로그램과 매칭되는 키프레임 위치 및 커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키프레임은 복사, 붙여넣기, 그룹 단위의 이동이 가능하며 필요에 따라 편집할 수도 있습니다. 직접 눈으로 보며 제어할 수 있어 편집이 필요한 키프레임을 곧바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NEXT PAGE

Fusion ^ Cut,

DaVinci Resolve 16,

DaVinci Resolve 16.

DaVinci Resolve 16 베타
하나의 프로그램에서 혁신적인 신규 Cut 페이지를 포함한 편집 기능, 시각 효과, 모션 그래픽, 색보정, 오디오 후반 제작 등 모든 작업이 가능한 획기적인 도구입니다.

무료

지금 다운로드하세요

 

제품소개.,,,

 

고객지원,

커뮤니티,

  •  

회사소개,

국가 및 언어 설정:

Korea

 

팔로우 하기:

동영상 -영상보기 -클릭,

~^0^~ 잠시 쉬어, 다른 영상보기, (지나간 스포츠 역전의 거 순간 영상, 스포츠, 동물, 자연,,), 으로, 밑에 클릭 하세요,

아즐행,(아름다운 세상.(자연)) 아름다운 세계의 동식물 자연의모던것.

www.youtube.com

https://blog.naver.com/happyday2162/222006176038, - 경산에서 부산방향 경부고속 도로,,,

***youtu.be/mxijRqfQh60/

***youtu.be/808W9lbHv1c

***youtu.be/KlNGTrued4c

***youtu.be/2J47TYTWoEg

***youtu.be/rxiJyKqd4A8

***youtu.be/eo2uTjp8iLk -캬바레 경음악 총결산 1집(지루박),2집(디스코),3집(트로트,

***youtu.be/yyC0WZCHn9c -정통 사교춤 경음악 총결산 풀타임,

***youtu.be/vCTaOdvMjfo?list=PLIGbACD8uuKBjp9_ur2ecuukBRoMZ6KTu -이현, 잊지마.

 

수고 많으 셧읍니다, ~ 감사합니다.~

 

#다비치 리졸브16 #DaVinci Resolve 16 #무료 버전에서 제공하는 모든 기능뿐만 아니라 DaVinci Neural Engine 기능과 다중 사용자 협업 기능, 스테레오 스코픽 3D 도구, 수십 가지의 ResolveFX 및 FairlightFX 플러그인, HDR 그레이딩, 필름 그레인, 블러/미스트 효과 등을 추가로 지원합니다 #전문 8K 편집 #색보정 #시각 효과 #오디오 후반 제작 기능이 모두 포함된 #세계 유일의 일체형 소프트웨어 도구 #이제 클릭 한 번으로 편집·색보정·특수효과·오디오 페이지로 즉각 이동할 수 있습니다 #DaVinci Resolve Studio #다중 사용자 #협업 기능을 지원하도록 제작된 #유일무이한 솔루션 #여러 명의 편집자 #보조 편집자 #컬러리스트 #시각효과 아티스트 #음향 디자이너 모두 동시에 같은 프로젝트를 작업 #개인 아티스트 #대규모 협업 작업팀 모두 DaVinci Resolve가 가진 #최첨단 후반 제작 #프로그램의 명성을 쉽게 이해 #다른 어떤 소프트웨어 #할리우드 장편 영화 #TV 프로그램 #광고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소프트웨어 #타임라인 기반 #키프레임과 커브 에디터를 제공하는 #유일한 NLE 소프트웨어 #각 클립 바로 아래에서 작업 중인 프로그램과 매칭되는 #키프레임 위치 및 커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키프레임은 복사 #붙여넣기 #그룹 단위의 이동이 가능하며 필요에 따라 편집할 수도 있습니다 #직접 눈으로 보며 제어할 수 있어 #편집이 필요한 키프레임을 곧바로 선택 #플러그인 효과 #생성기 #트랜지션 #필터 효과를 클립에 추가 #플러그인을 사용해 무궁무진한 창의력을 발휘 #서드파티 OpenFX 트랜지션 #생성기 플러그인을 추가 #DaVinci Resolve Studio의 경우 #내장된 ResolveFX 필터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도 있다 #모자이크와 블러 #렌즈 플레어 #필름 그레인 등의 필터 효과를 추가 #멋지고 독특한 영상룩을 연출 #속도 효과 #클립 속도가 일정하게 #다양하게변하도록 재설정해 놀라운 효과를 생성 #클립 속도를 일정하게 설정 #극적인 커브 설정을 통해 #속도가 다양하게 변하도록 조정하여 #상당히 역동적인 효과를 즉시 연출할 수 있습니다 #프레임 위치와 재생 속도를 위한 각각의 커브를 사용해 #모든 프레임을 원하는 위치로 언제든지 이동 #광학 흐름과 프레임 블렌딩 #니어리스트 프레임 렌더링을 선택 #최고 화질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멀티캠 편집 #여러 대의 카메라 영상을 실시간으로 편집 #여러 개의 소스 영상을 2개 4개 9개 16개의 멀티캠 #그리드 뷰로 재생하면서 프로그램을 편집 #타임코드 입/출력 포인트 #오디오를 기반으로 카메라 각도를 동기화 #카메라 시작/정지까지 인식하며 메타데이터를 사용해 #카메라 각도 #이름 등의 정보를 확인 #모든 각도의 카메라 영상을 동시에 색보정 #오디오 파형을 기반으로클립 #검색할 수 있는 혁신적인 방식 #타임라인 겹치기 #여러 타임라인의 클립/장면을 가장 빠르게 편집할 수 있는 방법 #새로운 타임라인 겹치기 기능 #여러 개의 타임라인을 동시에 열어 작업 #하나의 타임라인에서 #다른 타임라인으로 장면을 복사/붙이기/편집 #DaVinci Resolve에서는 동시에 4개의 타임라인을 열고 작업할 수 있어 #대규모 프로젝트 작업 #놀라운 작업 속도를 경험 #첨단 트리밍 #놀라운 고성능 #정확한 트리밍 도구 #다른 어떤 시스템 #다양한 첨단 도구를 지원 #마우스 위치에 따라 #자동으로 리플 #롤 #슬립 #슬라이드 하는 콘텍스트 센서티브 도구를 사용 #다이나믹 JKL 트리밍을 사용하고 비대칭 트리밍을 수행 #여러 개의 클립을 동시에 트리밍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반복 재생 중에 실시간으로 트리밍해 정확하게 편집 #창의적인 편집 #거의 모든 종류의 편집 도구를 제공 #직관적이고 친숙하게 설계된 DaVinci Resolve를 통해 #원하는 방식으로 작업 #덮어쓰기 #삽입 #리플 덮어쓰기 #바꾸기 #Fit to Fill #마지막 편집 합치기 #편집 유형을 선택 #타임라인 드래그 앤 드롭할 수 있는 기능 #3-포인트/4-포인트 편집 기능 #팬텀 마커 미리보기 #서브클립 마커 #사용자 지정 키보드 단축키 등 모든 편집 기능을 지원 #놀라운 반응 속도 #고성능 플레이백 엔진 #최적화 기능 #DaVinci Resolve는 편집 성능에 최적화 #J/K/L 단축키를 사용한 즉각적인 재생 #뛰어난 응답성을 지원 #인터페이스 덕분 #부드러운 타임라인 스크러빙 기능 #급격히 향상된 편집 속도 #더 빠르고 정확해진 트리밍 기능 등을 사용 #향상된 광학 흐름 #새로운 알고리즘 #슬로우 모션 #Smooth Cut 사용 시 #더욱 뛰어난 결과물 #ResolveFX 키프레임 #키프레임을 추가 #ResolveFX #OpenFX #플러그인 #애니메이션 효과를 사용 #2D/3D 타이틀 템플레이트 #전문가 수준 #Fusion 2D/3D 타이틀을 빠르게 추가 #NEXT PAGE #세계 최고 속도의 최첨단 전문 편집 프로그램 #편집 #편집 기술을 통해 #이야기를 만들어 가고 #흐름을 생성하며 #각 장면의 본질과 감정을 담아내는 과정을 의미 #수천 가지의 영상 클립을 검토해 완벽한 숏을 찾은 뒤 #매끄러운 편집 과정 #DaVinci Resolve는 세계 최첨단의 전문 편집 소프트웨어 #완벽한 이야기를 만들어 나가는 데 필요한 정밀 도구 #기능을 지원하는 친숙하면서도 혁신적인 프로그램 #DaVinci Resolve의 신규 편집 기능 #자막 및 폐쇄 자막 #SRT 파일 #임포트하거나 자막 #폐쇄 자막을 수동으로 생성 #Mac #Windows #Linux #DaVinci Resolve는 모든 주요 플랫폼을 지원하기 때문에 #자택 Mac 기반 #후반 제작 시설 #Windows 기반의 방송 시설 #Linux 기반의 VFX 스튜디오 등 어디서나 사용 #플랫폼을 선택 #기존 시스템 #워크플로에 쉽게 통합 #Red Hat #CentOS Linux를 사용할 경우 #저렴한 비용의 마더보드 #초고속 프로세서 #엄청난 용량의 RAM #최대 8개의 GPU를 사용해 자신만의 워크스테이션을 구축 #실시간 성능을 발휘 #자신만의 슈퍼 컴퓨터를 구축한다고 상상 #호환성  #개방성 #현존하는 수많은 종류의 워크플 #시스템을 다루려면 호환성 #개방성이 뛰어난 후반 제작 솔루션을 구축 #DaVinci Resolve는 모든 주요 파일 포맷 #미디어 유형 #후반 제작 소프트웨어 #호환되도록 설계 #XML #EDL #AAF를 사용해 #DaVinci Resolve #Final Cut Pro #Avid Media Composer #Premiere Pro 간에 프로젝트를 이동 #Fusion과 완벽하게 통합 #VFX 작업을 위해 손쉽게 숏을 전송 #After Effects #소프트웨어로 라운드 트리핑 #오디오 작업을 위해 #DaVinci Resolve와 ProTools 간에 #프로젝트를 손쉽게 옮길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마감일이 촉박한 경우 #Fairlight 콘솔 오디오 편집기 #초고속의 정밀한 오디오 편집 작업 #전용으로 제작된 하드웨어 제품 #일반 마우스로는 흉내 낼 수 없는 작업 속도를 자랑 #Fairlight 콘솔 채널 페이더 #콜·솔로·음소거·자동화 컨트롤이 탑재된 12개의 정밀한 전동식 페이더 #구성된 페이더 #오디오 채널 상태 #LED 화면을 함께 사용 #하드웨어 컨트롤 패널 #Fairlight 전문가용 콘솔 #Fairlight 믹싱 콘솔 #대부분의 소프트웨어 파라미터 #기능을 조절할 수 있는 고품질의 컨트롤을 제공 #독특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효과적인 설정 변경 방식 #빠르게 사용 가능한 버튼 #컨트롤을 지원하여 Fairlight 오디오를 사용 #훨씬 신속하게 작업 #모듈식의 콘솔 디자인을 채택 #현재 사용 중인 콘솔보다 큰 프레임을 사용하다가 나중에 시설의 필요에 맞춰 모듈을 추가 #채널 컨트롤 #각 채널 스트립을 위한 #듀얼 기능 컨트롤 노브/버튼 #섀시 베이 #2/3/5 베이 크기의 모듈식 #주강 소재 섀시 설치가능 #LCD 모니터 #HDMI #SDI 입력을 탑재한 고해상도 화면 #채널 페이더 #전동식 페이더 #12개의 채널 스트립 #컨트롤 버튼 #오디오 편집기 #빠른 오디오 편집을 위한 #하드웨어 컨트롤 패널 #국가 #언어 설정 #Korea

'it, 컴퓨터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멸치,프로그램, (앱)  (0) 2020.06.27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0) 2020.06.26
wordpress.com에 웹 사이트를 등록  (0) 2020.06.24
(주)카카오, [ Kakao Corp. ]  (0) 2020.06.22
새 Microsoft Edge 소개,  (0) 2020.0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