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컴퓨터 ,

방탄소년단, 2019,11,

728x90

방탄소년단,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방탄소년단 '아이돌' 뮤직비디오, 10억뷰 돌파…통산 6번째 10억뷰 작품,

그룹 방탄소년단의 ‘아이돌’ 뮤직비디오가 10억뷰를 돌파했다.

2018년 8월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리패키지 앨범 '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 타이틀곡 ‘아이돌’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11일 오후 10시 39분경 10억 건을 넘어섰다.

이로써 ‘아이돌’은 각각 13억뷰를 기록한 ‘DNA’와 ‘작은 것들을 위한 시(Feat. Halsey)’, 12억뷰의 ‘다이너마이트’, 각 10억뷰의 ‘마이크 드롭’ 리믹스, ‘페이크 러브’에 이어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 가운데 통산 6번째로 10억뷰를 달성했다.

‘아이돌’은 공개 직후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 11위,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 톱 100’ 21위에 오르며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었었다.

즐거운 축제 분위기가 느껴지는 ‘아이돌’ 뮤직비디오는 열대 사바나 초원과 북청 사자놀이, 유로-아시안 건축 및 한국 전통 양식을 차용한 화려한 세트로 눈길을 끈다.

특히, 한국의 사물놀이와 탈춤이 어우러진 퍼포먼스에 서브컬처의 그래픽 효과가 더해져 감각적이고 화려한 비주얼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방탄소년단은 총 34편의 억 단위 조회수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방탄소년단, 9월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1위 차지..2위 스트레이키즈-3위 NCT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스트레이키즈, 3위 NCT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8월 11일부터 2021년 9월 11일까지 측정한 보이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45,813,099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보이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8월 브랜드 빅데이터 53,689,277개와 비교해보면 14.67% 줄어들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다. 

1위 방탄소년단 ( RM,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 ) 브랜드는 참여지수 1,747,367 미디어지수 1,503,690 소통지수 1,889,991 커뮤니티지수 2,489,277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7,630,324로 분석됐다. 지난 8월 브랜드평판지수 13,098,122와 비교하면 41.74% 하락했다.

2위 스트레이 키즈 ( 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 ) 브랜드는 참여지수 412,987 미디어지수 643,182 소통지수 625,168 커뮤니티지수 764,945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446,281로 분석됐다.
지난 8월 브랜드평판지수 1,187,796과 비교하면 105.95% 상승했다.

3위 NCT ( 태일, 쟈니, 태용, 유타, 도영, 텐, 재현, 윈윈, 마크, 런쥔, 제노, 해찬, 재민, 천러, 지성, 루카스, 정우, 쿤 ) 브랜드는 참여지수 307,086 미디어지수 519,167 소통지수 514,254 커뮤니티지수 1,014,91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355,419 로 분석됐다.
지난 8월 브랜드평판지수 2,522,776과 비교하면 6.63% 하락했다.

4위 더보이즈 ( 상연, 제이콥, 영훈, 현재, 주연, 케빈, 뉴, 큐, 주학년, 선우, 에릭 ) 브랜드는 참여지수 373,188 미디어지수 670,669 소통지수 476,297 커뮤니티지수 751,491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271,646으로 분석됐다.
지난 8월 브랜드평판지수 2,254,006과 비교하면 0.78% 상승했다.

5위 세븐틴 (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 브랜드는 참여지수 442,168 미디어지수 310,101 소통지수 695,770 커뮤니티지수 817,15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265,192로 분석됐다.
지난 8월 브랜드평판지수 2,916,572와 비교하면 22.33% 하락했다.

한편,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분석에는 방탄소년단, 스트레이 키즈, NCT, 더보이즈, 세븐틴, 비투비, 엑소, 슈퍼주니어, 샤이니, 아스트로, 2PM,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인피니트, 몬스타엑스, 엔하이픈, 위너, 펜타곤, 에이티즈, 빅뱅, SF9, 빅스, 온앤오프, 뉴이스트, 골든차일드, FT아일랜드, 트레저, B1A4, 블락비, 미래소년, 갓세븐, 2AM, 하이라이트, 위더스, CIX, 젝스키스, 틴탑, 동방신기, 크래비티, 빅톤, T1419, 원어스, 오메가엑스, 루미너스, AB6IX, 메가맥스, 신화, 온리원오브, 싸이퍼, 드리핀, BAE173 등을 분석했다.

-아래는 위의 글을 구글번역이 번역한 영문의 <전문>이다. [Below is an English ]

As a result of big data analysis of boy group brand reputation in September 2021, the first place was BTS, the second place was Stray Kids, and the third place was NCT.

The Korea Corporate Reputation Research Institute analyzed 45,813,099 boy group brand big data measured from August 11, 2021 to September 11, 2021, through consumer behavior analysis, the participation index, media index, communication index, and community index for boy group brands. was measured. Compared with 53,689,277 brand big data in August, it decreased by 14.67%.

The brand reputation index is an index created through brand big data analysis by finding that consumers' online habits have a great influence on brand consumption.

The 1st place BTS (RM, Sugar, Jin, J-Hope, Jimin, V, Jungkook) brand was analyzed with a brand reputation index of 7,630,324 with a participation index of 1,747,367, a media index of 1,503,690, a communication index of 1,889,991, a community index of 2,489,277. Compared with the brand reputation index of 13,098,122 in August, it decreased by 41.74%.

The 2nd place Stray Kids (Bang Chan, Reno, Changbin, Hyunjin, Han, Felix, Seungmin, I.N) brand was analyzed to have a brand reputation index of 2,446,281 with a participation index of 412,987, a media index of 643,182, a communication index of 625,168, a community index of 764,945. Compared with the brand reputation index of 1,187,796 in August, it increased by 105.95%.

3rd place NCT (Taeil, Johnny, Taeyong, Yuta, Doyoung, Ten, Jaehyun, Winwin, Mark, Renjun, Jeno, Haechan, Jaemin, Chenle, Jisung, Lucas, Jungwoo, Kuhn) Brand participation index 307,086 Media index 519,167 Communication index As the community index of 514,254 became 1,014,912, the brand reputation index was analyzed as 2,355,419. Compared to the brand reputation index of 2,522,776 in August, it fell 6.63%.

4th place The Boyz (Sangyeon, Jacob, Younghoon, Hyunjae, Juyeon, Kevin, New, Q, Joo Hakyeon, Sunwoo, Eric) brand was analyzed as a brand reputation index of 2,271,646 with participation index 373,188 media index 670,669 communication index 476,297 community index 751,491 done. Compared to the brand reputation index of 2,254,006 in August, it increased by 0.78%.

5th place Seventeen (S.Coups, Jeonghan, Joshua, Jun, Hoshi, Wonwoo, Woozi, DK, Mingyu, The8, Seungkwan, Vernon, Dino) brand reputation with participation index 442,168 Media Index 310,101 Communication Index 695,770 Community Index 817,154 The index was analyzed as 2,265,192. Compared with the brand reputation index of 2,916,572 in August, it decreased by 22.33%.

On the other hand, boy group brand reputation analysis in September 2021 includes BTS, Stray Kids, NCT, The Boyz, Seventeen, BTOB, EXO, Super Junior, SHINee, ASTRO, 2PM, Tomorrow x Together, Infinite, MONSTA X, N Hyphen, Winner, Pentagon, ATEEZ, Big Bang, SF9, VIXX, ONF, NU'EST, Golden Child, FT Island, Treasure, B1A4, Block B, Future Boy, GOT7, 2AM, Highlight, Withers, CIX, Sechs Kies, Teen Top, TVXQ, CRAVITY, VICTON, T1419, Oneus, Omega X, Luminous, AB6IX, Megamax, Shinhwa, OnlyOneOf, Cypher, Dripin, BAE173, etc. were analyzed.

 

이연복, 방탄소년단 진을 예뻐하는 이유.."시간 잠깐 날 때면 놀러온다"

사진=이연복 인스타그램 제공

[OBC더원방송] 쉐프 이연복이 방탄소년단 진을 칭찬했다.

12일 이연복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방탄소년단 멤버 진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연복은 사진과 함께 "시간 잠깐 날 때면 '쉐프님~ 저 맛있는거 해주세요~' 하면서 놀러온다.

혼자 와서 많이도 먹고 수다도 많이 떨고 항상 정이 넘치는 BTS 진이^^ 의리. 오랜 친구"라고 글을 남겼다.

사진 속 이연복은 진과 어깨동무를 하며 엄지를 치켜세우고 있다. 진은 편안해보이는 룩으로 수수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 두 사람은 나이를 뛰어넘는 우정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진과 이연복의 투샷이 훈훈하다.

한편 이연복은 최근 tvN '식스센스2'에 출연했다.

 

00:00 | 04:01

1.0x

자동 1080p

BTS (방탄소년단) 'Make It Right' Official MV (Vertical ver.)

1,079,896 | 등록2019.10.25. 신고

좋아요106

댓글3나중에 보기퍼가기

 

추천 동영상,

TXT (투모로우바이투게더) ‘Introduction Film - What do you do?’ - 연준 (YEONJUN)빅히트 엔터테인먼트재생 수23.1만 좋아요 수279 영상 등록일10달 전

방탄소년단 (BTS) 앙팡맨 ANPANMAN (2018롯데패밀리콘서트) (180622) 4KMera재생 수4,973 좋아요 수82

3:53

방탄소년단 - Not Today (Not Today - BTS)2017 KBS 가요대축제재생 수324,712 좋아요 수14,175

2:41UHD

[뉴스인스타] 방탄소년단(BTS) 180110 제 32회 골든디스크 뉴스인스타재생 수111 좋아요 수5

3:54방탄소년단, 강렬한 컴백 무대! ‘불타오르네 (Fire)’뮤직뱅크재생 수245,241 좋아요 수4,244

3:59방탄소년단 상남자 MV (Dance ver.)빅히트 엔터테인먼트재생 수314,017 좋아요 수784

 

다른음악

3:5'최초공개' 7명의 요정들 '오마이걸'의 '소나기' 무대M COUNTDOWN재생 수33,565 좋아요 수1,730

5:07♬ Cameo - 러블리즈 @3차 경연 팬도라의 상자컴백전쟁 : 퀸덤재생 수133,433 좋아요 수3,019

 

***또 다른 블르그 구경“

https://happy2162.biogspot.com

https://goodlucks6200.blogspot.com            

https://happyday2162.blogspot.com                                     

https://happyday2100.tistory.com/150             

https://goodlucks6200.tistory.com 

happy day tv > 유튜브      

 

#방탄소년단 #BTS #뮤직뱅크 #투모로우바이투게더 #DNA #영상 #21세기 소녀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골든디스크 #호르몬전쟁 #MV #j-hope #뉴스인스타 #음악중심 #매력 발산 #Cameo #러블리즈 #7명의 요정들 #오마이걸 #소나기' 무대M COUNTDOWN #방탄소년단 상남자 MV (Dance ver)빅히트 엔터테인먼트 #Not Today #앙팡맨 ANPANMAN  #2018롯데패밀리콘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