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사회 이슈.국,내외.

트와이스, 美 '더 투나잇 쇼' 출연..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물들였다,트와이스 '지미 팰런쇼' 입성..'SET ME FREE' 압도적 비주얼,''황영웅, '8억 왕관' 거머쥘 자격 있나? '기회 줘야' vs '피해자 있..

728x90

트와이스, 美 '더 투나잇 쇼' 출연..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물들였다,트와이스 '지미 팰런쇼' 입성..'SET ME FREE' 압도적 비주얼,''황영웅, '8억 왕관' 거머쥘 자격 있나? '기회 줘야' vs '피해자 있는데' 아이돌 커플 될 뻔한 이종석♥아이유, 방탄소년단 슈가-아이유 또 만난다…'꿈의 컬래버' 어게인,아이유·수지·태연→MC스나이퍼…과몰입 유발 '사극 OST' 베스트,'해를 품은 달' OST - 린 '시간을 거슬러' ,,,

''황영웅, '8억 왕관' 거머쥘 자격 있나? '기회 줘야' vs '피해자 있는데'

모델 애비 최, 냉장고서 숨진 채 발견..전 남편 일가족 4명 체포,

형사 전문 유명 배우, 자택서 세상 떠나..향년 78세,

아이유' 이종석, 커플백 메고 열애 인정 후 첫 행사…설레는 남친룩,

아이돌 커플 될 뻔한 이종석♥아이유,

BTS 슈가·아이유, 두 번째 컬래버…빅히트 측 "확인 어려워" 

방탄소년단 슈가-아이유 또 만난다…'꿈의 컬래버' 어게인,

아이유·수지·태연→MC스나이퍼…과몰입 유발 '사극 OST' 베스트,

'해를 품은 달' OST - 린 '시간을 거슬러'

'선덕여왕' OST - 아이유 '바람꽃(E.S)'

'구르미 그린 달빛' OST - 거미 '구르미 그린 달빛'

'추노' OST - MC스나이퍼 '민초의 난'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구가의 서' OST - 수지 '나를 잊지말아요'

'쾌도 홍길동' OST - 태연(소녀시대) '만약에'

트와이스, 美 '더 투나잇 쇼' 출연..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물들였다,

트와이스 '지미 팰런쇼' 입성..'SET ME FREE' 압도적 비주얼,

블랙핑크 춤추는 트와이스, 걸그룹 대통합의 '놀토'

 

''황영웅, '8억 왕관' 거머쥘 자격 있나? '기회 줘야' vs '피해자 있는데'

과연 8억 왕관을 거머쥘 자격이 있는 것일까.

간절한 사과에도 불구하고, 찬반양론이 거세다.

가수 황영웅이 자신을 둘러싼 많은 의혹들에 대해 사과하고, 기회를 달라고 호소했다.
 
 
25일 황영웅과 '불타는 트롯맨' 제작진은 함께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황영웅은 "본인의 부족함과 잘못으로 인하여 피해를 입으신 분들께 깊이 사죄드립니다.
어른이 되어가면서 과거에 있었던 일들을 돌아보며 후회하고 반성해왔습니다.
사과의 말씀을 이제야 드리게 되어 후회스럽고 마음이 무겁습니다.
친한 사이였던 친구에게 상처를 입히게 된 것 진심으로 미안합니다.
직접 만나서 사과의 마음을 전하고 용서를 구하겠습니다.
저의 부족함과 잘못을 용서 해주십시오"라고 사과했다.

또 "제가 비록 과거의 잘못이 무거우나 새롭게 살아가고자 하는 삶의 의지를 가지고 있습니다"라며 "20대 중반 이후 수년 간 공장에서 근무하며 성실한 삶을 배워왔습니다.
그리고 어린 시절 꿈이었던 노래를 다시 시작하고 불타는 트롯맨에 출연도 하게 되었습니다.
대중 앞에 나서게 되는 것이 너무 무섭고 두려웠습니다.
그러나 노래가 간절히 하고 싶었고, 과거를 반성하며 좋은 사회 구성원이 되고자 노력하고 싶었습니다"라고 이야기했다.

더불어 황영웅은 "방송 녹화를 하면서 매 순간 두려움과 고통 속에서 있었습니다.
지금 이 순간도 모든 것을 내려놓고 사라지고 싶은 마음입니다"라면서도 "평생 못난 아들 뒷바라지 하며 살아오신 어머니와 생계를 꾸리는 엄마를 대신해서 저를 돌봐주신 할머님을 생각하여 용기 내어 공개적인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의 잘못과 부족함을 용서해주십시오.
그리고 부디 과거를 반성하고 보다 나은 사람으로 변화하며 살아갈 기회를 저에게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제 과거의 부족함을 용서해주십시오"라고 간곡한 부탁을 덧붙였다.

 
이에 대해 여론은 갈리고 있다. "기회를 줘야한다"부터 "피해자에게 씻을 수 없는 상처를 남겼는데, 8억으로 인생 역전을 하는 드라마를 보고 싶지 않다"는 반응도 나왔다.

한편 '불타는 트롯맨' 최근 방송에서 누적 상금 '5억9655만 원'이라는 사상 최고의 상금이 기록된 바 있다.
기본 상금 3억원이 예선과 본선을 거치며 약 2배 가까이 뛴 셈이다.

'불타는 트롯맨'은 국내 최초로 '오픈 상금제'를 도입해 참가자가 호평을 받을 수록 상금이 쌓이는 구조로 경연이 진행되고 있으며, 현 추세대로 라면 최종 상금은 8억에 달할 것으로 전망된다.
 

모델 애비 최, 냉장고서 숨진 채 발견..전 남편 일가족 4명 체포,

실종됐던 홍콩 모델 애비 최(Abby Choi·28)가 숨진 채 발견됐다.

지난 25일(현지 시각) AFP통신, CNN 등에 따르면 지난 21일 딸을 데리러 나갔다가 실종됐던 애비 최의 시신 일부가 지난 24일 홍콩 북부 타이포 지역의 한 주택 지하 냉장고에서 발견됐다.
 
해당 주택은 불과 몇 주 전, 전직 경찰관이었던 애비 최의 전 시아버지가 임대 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사건 발생 당일 전 남편의 부모와 형 등 3명을 용의자로 체포했다.
 
이어 이날 보트로 도주 하려던 전 남편도 검거했다.

앨런 정 경찰국장은 AFP통신에 "애비 최와 전 남편의 가족이 거액과 관련된 금전적 분쟁을 많이 겪은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누군가 애비 최가 자신의 재산을 어떻게 처리했는지에 불만을 품었고 이는 살해 동기가 되었다"며 이들이 부동산 문제로 갈등을 빚었다고 했다.

한편 애비 최는 지난달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엘리사브 봄 2023 여름 오트쿠튀르 쇼에 출연했으며, 프랑스 패션 및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잡지인 로피시엘 모나코(L'Officiel Monaco)의 표지를 장식하는 등 글로벌 패션계의 주목을 받아 왔다. 

 

형사 전문 유명 배우, 자택서 세상 떠나..향년 78세,

미국 범죄수사 드라마 '성범죄 전담반'(로앤오더:SVU)에서 냉소적인 형사 존 먼치 역을 연기해 많은 사랑을 받은 코미디언 겸 배우 리차드 벨저가 19일(현지시간) 세상을 떠났다.

이날 CNN, 뉴욕 타임즈, 할리우드 리포터 등 해외 언론에 따르면 벨저는 프랑스 볼리외쉬르메르에 있는 자택에서 78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매니저인 에릭 가드너는 성명에서 벨저의 사망 사실을 공식 발표하고 "이날 아침 벨저는 집에서 평화롭게 눈을 감았다"고 전했다.

벨저의 구체적인 사인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오랜 친구였던 빌 셰프트 작가는 "벨저가 건강에 많은 문제가 있었다.
 
그가 눈을 감기 전 마지막으로 남긴 말은 욕이었다"고 말했다.

영화 '더 그루브 튜브'로 1974에 데뷔한 벨저는 1993년 NBC 드라마 '호머사이드: 라이프 온 더 스트리트'에서 먼치 형사로 처음 등장해 인기를 끌었다.
 
이후 '성범죄 전담반'(로앤오더:SVU에서 1999년부터 2016년까지 326개 에피소드에 먼치 형사로 출연해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먼치 형사는 음모론에 기울고 유대계 배경을 갖고 있으며, 가끔 남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유머를 구사하는 캐릭터. CNN은 먼치 형사와 실제 배우 벨저의 모습과 닮은 점이 있었다고 전했다. 
 
 

 

아이유' 이종석, 커플백 메고 열애 인정 후 첫 행사…설레는 남친룩,

배우 이종석이 오랜만에 공식석상에 등장해 주목 받았다.

이종석은 9일 서울 송파구 신천동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한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포토 행사에 참석했다.

사진 = 배우 이종석, (엑스포츠뉴스 겹쳐)

이날 이종석은 회색빛 반팔 의상과 데님, 스웨터를 어깨에 둘러맨 패션으로 자리에 등장했다.

사진 = 배우 이종석, (엑스포츠뉴스 겹쳐)

깔끔한 패션으로 단정한 남친룩을 완성한 이종석은 취재진을 비롯해 현장에 자리한 팬들의 함성에 미소로 화답하며 볼하트와 손하트 등 다양한 포즈를 선사했다.

특히 이종석이 선보인 카세트 백은 공개열애 중인 가수 아이유와 커플백으로 화제를 모았던 브랜드로 더욱 시선을 모았다.

사진 = 배우 이종석, (엑스포츠뉴스 겹쳐)

이종석은 지난 해 12월 열린 '2022 MBC 연기대상'에서 연기대상을 수상한 뒤 "군 복무를 마치고 많은 고민과 두려움과 괴로움들이 많았었다.

그때 어떤 인간적인 좋은 방향성과 긍정적인 생각을 하게끔 도와주신 분이 있었다"며 특별한 고백을 전했고, 이후 이 상대가 아이유라는 것이 알려졌다.

사진 = 배우 이종석, (엑스포츠뉴스 겹쳐)

연인 사이임을 공식적으로 밝힌 이종석과 아이유는 공개 열애 행보를 이어갔고, 이종석은 화보 인터뷰 등을 통해서도 아이유를 언급하며 "그 친구의 존재 자체가 의지가 되고 힘이 된다.

저 말고도 정말 많은 분들이 그 친구의 음악과 그 친구의 가사와 위로를 건네는 문장들에서 위로를 받는다.

저 역시 그렇다"라며 아낌없는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아이돌 커플 될 뻔한 이종석♥아이유,

누구나 '처음'은 있습니다.

'옛날 신인'은 잊혀지지 않는 그 시절 스타의 데뷔 무대를 추억합니다.

지금은 톱스타가 된, 또는 그리움 속에 남겨진 스타들의 병아리 시절을 되짚어봅니다. 

공개 연애 중인 이종석♥아이유가 아이돌 가수 커플이 될 뻔했다.

이종석은 2022년 MBC 연기대상을 수상하며 '그분'을 향한 수상 소감으로 화제를 모았다.

공개 연애 중인 이종석♥아이유, (엑스포츠뉴스 겹쳐)

"군 복무를 마치고 많은 고민과 두려움과 괴로움들이 많았다.

그때 좋은 방향성과 긍정적인 생각을 하게끔 도와주신 분이 있다.

항상 그렇게 멋져줘서 너무 고맙고 내가 아주 오랫동안 많이 좋아했다고, 너무 존경한다고 전하고 싶다."

이종석, (엑스포츠뉴스 겹쳐)

당초 소속사는 "개인적으로 고마웠던 사람"이라며 이종석의 열애설에 선을 그었지만, 곧이어 이종석, 아이유의 나고야 데이트 모습이 포착되며 열애를 인정했다.

이종석은 "20대 중반 처음 인연을 가지게 됐고 뭔가 풋사랑 넘어, 커다랗지만 또 이루지 못한 아쉬움도 있었다"라며 아이유를 향한 애틋함을 드러냈다.

10년 전, 2012년 SBS '인기가요'를 통해 처음 인연을 맺은 이종석, 아이유. 배우와 가수로 만남을 시작한 두 사람이지만, 아이돌 가수 커플이 될 뻔한 사연이 있다.

이종석이 과거 아이돌 연습생 경력이 공개된 것.

이종석은 2012년 10월 SBS '한밤의 TV연예'에 출연해 "아이돌 가수를 준비했다. 자료 sbs 겹쳐,

이종석은 2012년 10월 SBS '한밤의 TV연예'에 출연해 "아이돌 가수를 준비했다.

(래퍼로) 3개월 정도 준비했던 것 같은데 저랑 너무 안 맞았다.

REAL이라는 이름이었다.

그 친구들이 다른 이름으로 데뷔했더라"고 고백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 2013년 1월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 이종석은 아이돌 연습생 경력을 다시 언급했다.

중학생 때 드라마 '풀하우스'의 비를 보고 연기학원에 등록한 이종석은 "연기자 시켜준다고 해서 들어갔는데 갑자기 모델을 시켰다.

회사를 잘못 들어가서 본의 아니게 모델부터 시작했다"며 데뷔 과정을 밝혔다.

2005년 서울컬렉션 최연소 남자 모델로 데뷔했던 이종석은 "모델 회사를 나와서 회사를 옮겼는데 그게 음반 회사였다.

그래서 또 본의 아니게 아이돌 준비를 했다.

아이돌 준비를 3개월 정도 하다가 뛰쳐나왔다"라고 설명했다.

동시에 연기력까지 인정받은 이종석은 2012년 '학교 2013'을 시작으로 '너의 목소리가 들려', '닥터 이방인', '피노키오', 'W', '당신이 잠든 사이에', '로맨스는 별책부록', '빅마우스'까지 흥행을 이끄는 주연 배우로 거듭났다. 사진 tv 조선 겹쳐,

그렇게 모델 데뷔 5년 만에 드라마 '검사 프린세스'를 통해 배우로 데뷔한 이종석은 '시크릿 가든',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등을 통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동시에 연기력까지 인정받은 이종석은 2012년 '학교 2013'을 시작으로 '너의 목소리가 들려', '닥터 이방인', '피노키오', 'W', '당신이 잠든 사이에', '로맨스는 별책부록', '빅마우스'까지 흥행을 이끄는 주연 배우로 거듭났다.

아이돌 연습생 경력을 살린 이종석은 음원 발표 이력도 있다.

2017년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 '내게 와', '그대는 알까요'를 통해 감미로운 음색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BTS 슈가·아이유, 두 번째 컬래버…빅히트 측 "확인 어려워" 

아이유가 방탄소년단(BTS) 슈가의 신곡 피처링에 참여하며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10일 한 매체는 슈가, 아이유가 컬래버레이션 신곡을 발표한다고 보도했다.

BTS 슈가·아이유, (엑스포츠뉴스 겹쳐)

이에 대해 빅히트 뮤직 측은 0000뉴스에 "확인이 어렵다"고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슈가의 신보에 아이유가 피처링을 참여한다고 알려졌다.

앞서 슈가는 아이유의 '에잇' 피처링에 참여한 바 있다.

두 사람이 보여줄 두 번째 시너지에 많은 팬들은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슈가는 오는 4월 26~27일 벨몬트 파크를 시작으로 뉴어크, 로즈몬트, 로스앤젤레스, 오클랜드 등 미국을 비롯해 인도네시아, 태국, 싱가포르, 서울, 일본에서 월드투어 'Agust D TOUR'를 개최한다.

 

방탄소년단 슈가-아이유 또 만난다…'꿈의 컬래버' 어게인,

그룹 방탄소년단 슈가와 아이유, 꿈의 컬래버레이션이 또 한 번 성사됐다.

10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슈가는 아이유와 손 잡고 신곡을 발표한다.

슈가와 아이유가 함께하는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두 사람은 2020년 5월 음악적 공감대를 나누며 완성한 곡 ‘에잇’을 발표하며 음원차트를 올킬했다.

▲ 방탄소년단 슈가(왼쪽), 아이유.  [스포티비뉴스=겹쳐]

전혀 다른 색을 가진 두 사람이 만들어낸 특별한 음악은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보편적 공감을 이끌어내며 국내외 음원차트에서 폭발적 인기를 누린 바 있다.

‘에잇’은 아이유의 싱글에 슈가가 힘을 보탰다면, 이번 프로젝트는 슈가의 신보에 아이유가 피처링하며 ‘품앗이 협업’을 완성했다.

‘에잇’에 이어 신곡으로 보여줄 두 사람의 또 한 번의 특급 시너지에 기대가 커진다.

슈가는 4월부터 솔로로 월드투어 ‘어거스트 디 투어’에 들어간다.

4월 26일~27일 미국 벨몬트 파크 공연을 시작으로, 뉴어크, 로즈몬트, 로스앤젤레스 등 미국 5개 도시와 인도네시아, 태국, 싱가포르, 서울, 일본 등을 돌며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아이유·수지·태연→MC스나이퍼…과몰입 유발 '사극 OST' 베스트,

사극 드라마의 품격을 한층 더 끌어올리는 힘, 바로 명품 사극 OST다. 

남녀노소 사랑 받는 사극 드라마의 과몰입을 유발하고, 더욱 풍성하게 만드는 OST 명곡들은 오랜 세월이 지나도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사극 드라마의 품격을 한층 더 끌어올리는 힘, 바로 명품 사극 OST 부른 아이유, 수지, 태연(엑스포츠뉴스 겹쳐)

가수 린, 아이유, 거미, MC스나이퍼, EXO-CBX(첸백시), 수지, 태연까지 드라마는 막을 내렸지만, 그 이후로도 꾸준히 우리에게 사랑 받고 있는 사극 드라마 OST 명곡들을 소개해본다. 

 

'해를 품은 달' OST - 린 '시간을 거슬러'

동명의 역사 로맨스 소설 '해를 품은 달'을 원작으로,마지막회 시청률 40%를 돌파한 드라마 '해를 품은 달'. 배우 한가인, 김수현, 정일우, 김민서, 김유정, 여진구, 이태리, 김소현 등의 열연과 잔잔함 속 휘몰아치는 극 전개로 대중의 큰 사랑 받았다.

동명의 역사 로맨스 소설 '해를 품은 달'

'해를 품은 달' OST를 대표하는 곡 '시간을 거슬러'는 애절한 린의 목소리와 사극 분위기와 잘 맞는 웅장한 멜로디 그리고 극이 저절로 떠오르는 아련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 'OST 여신' 린에게 빠질 수 없는 대표 히트곡으로 지금까지도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선덕여왕' OST - 아이유 '바람꽃(E.S)'

오천 년 우리 역사상 최초의 여성임금인 선덕여왕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선덕여왕'은 이요원, 고현정, 박예진, 김남길, 유승호, 신세경, 주상욱 등 현재까지도 왕성히 활동하고 있는 배우들을 다수 배출한 사극 드라마다.

시청률 50%를 넘어설 만큼 폭발적인 인기로 사극 드라마의 한 획을 그었다.

오천 년 우리 역사상 최초의 여성임금인 선덕여왕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선덕여왕'

'선덕여왕' OST 중 가장 큰 사랑을 받은 '바람꽃'은 아이유의 아련한 목소리와 등장인물의 마음을 대변하는 듯한 가사가 드라마 내용과의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준 곡이다.

당시 10대 소녀였던 아이유의 풋풋하면서도 애틋한 감성 보컬이 감정을 더욱 끌어올리며 많은 공감을 자아냈다. 

 

'구르미 그린 달빛' OST - 거미 '구르미 그린 달빛' 

윤이수 작가 동명의 웹소설 '구르미 그린 달빛'을 원작으로 효명세자가 살았던 조선시대 말기를 모티브로 한 가상의 역사를 다루고 있는 궁중 로맨스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배우 박보검, 채수빈, 곽동연, 김유정, 진영 등이 출연해 퓨전 청춘 사극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궁중 로맨스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배우 박보검,

'구르미 그린 달빛' OST 중에서도 특히 사랑을 받은 '구르미 그린 달빛'은 OST 여왕으로 사랑 받고 있는 거미의 목소리와 터질 듯 터지지 않는 감정선을 담은 멜로디와 가사가 많은 이들의 심금을 울리며 현재도 사랑받고 있다. 

 

'추노' OST - MC스나이퍼 '민초의 난'

노비가 주인의 소유로 물건처럼 다뤄지던 조선시대, 병자호란 직후 혼란한 와중 도망친 노비를 잡아오는 추노꾼들의 이야기를 다룬 '추노'는 장혁, 이다해, 오지호, 이종혁, 공형진, 한정수, 데니안, 김지석 등이 출연했으며 역대 최고의 대한민국 퓨전사극 중 하나로 손꼽히는 드라마다.

사진 '추노' kbs 겹쳐,'

'추노' OST 중 국악을 베이스로 한 반주와 조선시대적 요소를 모아 힙합으로 만들어 낸 '민초의 난'은 노비에 관한 삶을 가사로 녹여낸 MC스나이퍼의 시적 가사가 현재까지도 직장을 다니는 현대인들에게 큰 공감을 받으며 사랑 받고 있는 곡이다.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중국의 소설과 그 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보보경심'을 대한민국에서 리메이크하여 제작된 드라마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는 이준기, 이지은, 강하늘, 홍종현, 남주혁, 백현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친 바 있다.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이준기(좌), 이지은(우),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OST 중 10황자 왕은으로 활약한 엑소 백현과 멤버 첸, 시우민이 함께한 '너를 위해'는 드라마의 정체성이라고 볼 수 있을 만큼 큰 인기를 얻은 OST로 세 사람의 로맨틱한 하모니가 돋보이는 곡이다. 



'구가의 서' OST - 수지 '나를 잊지말아요'

인간이 되고 싶어하는 반인반수 최강치가 인간 여자 담여울을 만나 진정한 인간애와 자아를 발견해가는 과정을 그린 퓨전사극 드라마 '구가의 서'는 이승기, 수지, 이성재, 조성하, 조재윤, 김우석, 이유비 등이 출연해 아름다운 영상미로 대호평을 받으며 사랑을 받았다.

'구가의 서' OST 중 가장 큰 사랑을 받은 '나를 잊지말아요'는 주연 배우 수지가 직접 가창한 곡으로 깨끗하고 맑은 수지의 목소리와 애틋한 가사가 드라마를 추억하게 만들며 현재까지도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구가의 서' OST 중 가장 큰 사랑을 받은 '나를 잊지말아요'는 주연 배우 수지가 직접 가창한 곡으로 깨끗하고 맑은 수지의 목소리와 애틋한 가사가 드라마를 추억하게 만들며 현재까지도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쾌도 홍길동' OST - 태연(소녀시대) '만약에'

퓨전사극의 표준이 된 작품이자 홍자매가 천편일률적인 드라마계에 활력을 불어넣었던 드라마 '쾌도 홍길동'이다.

배우 성유리, 장근석, 조희봉, 맹세창, 박상욱 등이 출연해 통통 튀는 등장인물들의 연기와 현실 풍자로 큰 사랑을 받았다. 

'쾌도 홍길동' OST 중 가장 큰 사랑을 받은 것은 물론 소녀시대 멤버 태연을 대표하는 발라드로 꼽히는 '만약에'는 사랑하는 사람이 있지만 용기가 없어 다가갈 수 없는 짝사랑의 마음을 담은 가사와 태연의 아련한 목소리가 완벽한 시너지를 이루며 지금도 사랑받고 있다

사진 쾌도 홍길동' kbs 겹쳐,

오천 년 우리 역사상 최초의 여성임금인 선덕여왕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선덕여왕'은 이요원, 고현정, 박예진, 김남길, 유승호, 신세경, 주상욱 등 현재까지도 왕성히 활동하고 있는 배우들을 다수 배출한 사극 드라마다.

시청률 50%를 넘어설 만큼 폭발적인 인기로 사극 드라마의 한 획을 그었다. 

'선덕여왕' OST 중 가장 큰 사랑을 받은 '바람꽃'은 아이유의 아련한 목소리와 등장인물의 마음을 대변하는 듯한 가사가 드라마 내용과의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준 곡이다.

당시 10대 소녀였던 아이유의 풋풋하면서도 애틋한 감성 보컬이 감정을 더욱 끌어올리며 많은 공감을 자아냈다,

 

트와이스, 美 '더 투나잇 쇼' 출연..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물들였다,

트와이스가 미국 유명 방송에서 신곡 'SET ME FREE'(셋 미 프리) 무대를 최초 공개하고 국내외 뜨거운 컴백 열기를 자랑했다. 

트와이스는 3월 10일(이하 국내 시간 기준) 미니 12집 'READY TO BE'(레디 투 비)를 발매했다.

트와이스가 미국 유명 방송에서 신곡 'SET ME FREE'(셋 미 프리) 무대를 최초 공개,

10일 오후에는 미국 NBC의 방송 프로그램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펄론'(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에 출연해 'SET ME FREE'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하고 전 세계 팬들에게 짜릿한 쾌감을 안겼다.

해당 방송에서 압도적인 비주얼과 더불어 무대 장악력을 느낄 수 있는 화려한 대형의 안무로 시청자들을 눈으로 한 번, 귀로 한 번 사로잡았다.

미국 뉴욕에서는 도시의 상징으로 손꼽히는 뉴욕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이 트와이스의 공식 컬러인 애프리콧과 네온 마젠타로 물들어 장관을 이뤘다. 트와이스의 컴백 소식은 10일 오후 트위터 전 세계 실시간 트렌딩 1위를 기록해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한 트와이스의 컴백 소식은 10일 오후 트위터 전 세계 실시간 트렌딩 1위를 기록해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미국 뉴욕에서는 도시의 상징으로 손꼽히는 뉴욕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이 트와이스의 공식 컬러인 애프리콧과 네온 마젠타로 물들어 장관을 이뤘다.

기세를 이어 트와이스는 추후 미국 NBC '켈리 클락슨 쇼'(The Kelly Clarkson Show)에 출연해 빌보드 메인 차트 '핫 100' 통산 두 번째 진입에 성공한 선공개 영어 싱글 'MOONLIGHT SUNRISE'(문라이트 선라이즈) 퍼포먼스를 선사하고 토크 쇼를 진행한다.

트와이스는 추후 미국 NBC '켈리 클락슨 쇼'(The Kelly Clarkson Show)에 출연해 빌보드 메인 차트 '핫 100' 통산 두 번째 진입에 성공한 선공개 영어 싱글 'MOONLIGHT SUNRISE'(문라이트 선라이즈) 퍼포먼스를 선사,

새 앨범 'READY TO BE'는 발매 당일 오후 음반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와 써클차트 실시간 앨범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신곡 뮤직비디오는 11일 오전 9시 기준 유튜브 약 1111만 뷰를 돌파하고 유튜브 월드와이드 트렌딩 순위를 장악하는 등 이목을 모았다. 

[사진] Todd Owyoung/NBC,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4월부터 한국, 호주, 일본, 북미 등 전 세계 각지에서 자체 최대 규모에 빛나는 다섯 번째 월드투어를 개최한다.

새 월드투어를 통해 5월 일본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 도쿄 아지노모토 스타디움에서 K팝 걸그룹 사상 첫 일본 스타디움 공연을 성사시키고 6월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파이 스타디움, 7월 뉴욕 메트라이프 스타디움에 입성해 총 6회 스타디움 공연을 펼친다.

지난해 미국 로스앤젤레스 뱅크 오브 캘리포니아 스타디움 앙코르 콘서트로 'K팝 걸그룹 최초 북미 스타디움 단독 공연 개최및 매진'을 기록한 트와이스는 한층 확장된 새 월드투어와 함께 '스타디움 아티스트'의 명성을 빛낸다. 

 

트와이스 '지미 팰런쇼' 입성..'SET ME FREE' 압도적 비주얼,

걸그룹 트와이스가 미국 유명 방송에서 신곡 'SET ME FREE'(셋 미 프리) 무대를 최초 공개하고 국내외 뜨거운 컴백 열기를 자랑했다.

트와이스는 10일(이하 국내 시간 기준) 미니 12집 'READY TO BE'(레디 투 비)를 발매했다.

Todd Owyoung/NBC, JYP엔터테인먼트 = 사진제공,

10일 오후에는 미국 NBC의 방송 프로그램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펄론'(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에 출연해 'SET ME FREE'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하고 전 세계 팬들에게 짜릿한 쾌감을 안겼다.

해당 방송에서 압도적인 비주얼과 더불어 무대 장악력을 느낄 수 있는 화려한 대형의 안무로 시청자들을 눈으로 한 번, 귀로 한 번 사로잡았다.

Todd Owyoung/NBC, JYP엔터테인먼트  =  사진제공,

또한 트와이스의 컴백 소식은 10일 오후 트위터 전 세계 실시간 트렌딩 1위를 기록해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미국 뉴욕에서는 도시의 상징으로 손꼽히는 뉴욕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이 트와이스의 공식 컬러인 애프리콧과 네온 마젠타로 물들어 장관을 이뤘다.
 
기세를 이어 트와이스는 추후 미국 NBC '켈리 클락슨 쇼'(The Kelly Clarkson Show)에 출연해 빌보드 핫100 통산 2번째 진입에 성공한 선공개 영어 싱글 'MOONLIGHT SUNRISE'(문라이트 선라이즈) 퍼포먼스를 선사하고 토크 쇼를 진행한다.
Todd Owyoung/NBC, JYP엔터테인먼트  = 사진제공,

'READY TO BE'는 발매 당일 오후 음반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와 써클차트 실시간 앨범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신곡 뮤직비디오는 11일 오전 9시 기준 유튜브 약 1111만 뷰를 돌파하고 유튜브 월드와이드 트렌딩 순위를 장악하는 등 이목을 모았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4월부터 한국, 호주, 일본, 북미 등 전 세계 각지에서 자체 최대 규모에 빛나는 다섯 번째 월드투어를 개최한다.

새 월드투어를 통해 5월 일본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 도쿄 아지노모토 스타디움에서 K팝 걸그룹 사상 첫 일본 스타디움 공연을 성사시키고 6월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파이 스타디움, 7월 뉴욕 메트라이프 스타디움에 입성해 총 6회 스타디움 공연을 펼친다.

지난해 미국 로스앤젤레스 뱅크 오브 캘리포니아 스타디움 앙코르 콘서트로 'K팝 걸그룹 최초 북미 스타디움 단독 공연 개최 및 매진'을 기록한 트와이스는 한층 확장된 새 월드투어를 이어간다.

 

블랙핑크 춤추는 트와이스, 걸그룹 대통합의 '놀토'

그룹 트와이스가 블랙핑크의 히트곡 가사를 완벽하게 유추했다.

11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에는 트와이스 지효, 정연, 다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샤이니 키의 빈자리는 광희가 채웠다.

이날 MC 붐은 정연에 대해 "'놀라운 토요일' 첫 출연이다.

사진=tvN 방송화면, 겹쳐,

다른 멤버들이 정연에 대해 말할 게 있냐"고 말했다.

이에 다현은 "(정연이) 거침 없는 스타일"이라며 "잘 모르는 사람이 (정연의) 말을 들으면 솔깃할 수 있지만 사실은 그게 팩트가 아니다"고 지적했다.

지효 역시 "되게 야무진 척하는데 실제로는 아무것도 없다"고 정연을 저격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tvN 방송화면, 겹쳐,
 
이어 "소녀시대로 예를 들면 효연 선배님과 비슷한 느낌"이라고 설명했고, 태연은 곧장 "그런 과냐"고 납득해 또 한번 웃음을 안겼다.

첫 받아쓰기 곡은 블랙핑크가 2018년 발표한 히트곡 '포에버 영'(Forever Young)이었다.

이에 다현은 "이 곡의 춤도 안다"면서 자신감을 내보였다.

정연은 첫 출연임에도 거의 완벽하게 가사를 적었고, 다현도 세 줄을 꽉꽉 채워 놀라움을 자아냈다.

지효도 마찬가지로 완벽한 느낌으로 가사를 적었고 가창까지 선보여 박수갈채를 받았다.

광희 역시 "이 노래를 워낙 많이 들었다.

군대에 있을 때 나온 노래"라며 팬을 자처한 만큼 기세 좋은 받쓰로 축제 분위기를 만들었다.

'포에버 영' 원샷 주인공은 지효였다.

지효는 지난 출연에 이어 원샷을 따내 멤버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슈가는 오는 4월 26~27일 벨몬트 파크를 시작 #뉴어크 #로즈몬트 #로스앤젤레스 #오클랜드 #미국 #인도네시아 #태국 #싱가포르 #서울 #일본 #월드투어 'Agust D TOUR'를 개최 #오천 년 우리 역사상 최초의 여성임금인 선덕여왕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선덕여왕' #이요원 #고현정 #박예진 #김남길 #유승호 #신세경 #주상욱 #현재까지도 왕성히 활동하고 있는 배우들을 다수 배출한 사극 드라마 #시청률 50%를 넘어설 만큼 폭발적인 인기로 사극 드라마의 한 획을 그었다 #선덕여왕' OST 중 가장 큰 사랑을 받은 #바람꽃'은 아이유의 아련한 목소리와 등장인물의 마음을 대변하는 듯한 #가사가 드라마 내용과의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준 곡 #당시 10대 소녀였던 아이유의 풋풋하면서도 애틋한 감성 보컬이 감정을 더욱 끌어올리며 많은 공감을 자아냈다 #오천 년 우리 역사상 최초의 여성임금인 선덕여왕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선덕여왕' #인간이 되고 싶어하는 반인반수 최강치가 인간 여자 담여울을 만나 진정한 인간애와 자아를 발견해가는 과정을 그린 퓨전사극 드라마 #구가의 서 #이승기 #수지 #이성재 #조성하 #조재윤 #김우석 #이유비 #출연 #아름다운 영상미로 대호평을 받으며 사랑을 받았다 #구가의 서' OST 중 가장 큰 사랑을 받은 '나를 잊지말아요' #주연 배우 수지가 직접 가창한 곡으로 깨끗하고 맑은 수지의 목소리와 애틋한 가사가 드라마를 추억하게 만들며 현재까지도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윤이수 작가 동명의 웹소설 #구르미 그린 달빛'을 원작 #효명세자가 살았던 조선시대 말기를 모티브로 한 가상의 역사를 다루고 있는 궁중 로맨스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배우 #박보검 #채수빈 #곽동연 #김유정 #진영 #퓨전 청춘 사극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노비가 주인의 소유로 물건처럼 다뤄지던 조선시대 #병자호란 직후 혼란한 와중 도망친 노비를 잡아오는 추노꾼들의 이야기를 다룬 #추노 #장혁 #이다해 #오지호 #이종혁 #공형진 #한정수 #데니안 #김지석 #역대 최고의 대한민국 퓨전사극 중 하나로 손꼽히는 드라마 #빅히트 뮤직 측 #엑스포츠뉴스 #확인이 어렵다 #컬래버레이션은 슈가의 신보에 아이유가 피처링을 참여한다고 알려졌다 #슈가는 아이유의 '에잇' 피처링에 참여한 바 있다 #두 사람이 보여줄 두 번째 시너지에 많은 팬들은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블랙핑크가 2018년 발표한 히트곡 '포에버 영'(Forever Young) #모델 애비 최 냉장고서 숨진 채 발견 #전 남편 일가족 4명 체포 #형사 전문 유명 배우 #자택서 세상 떠나 #향년 78세 #아이유' 이종석 커플백 메고 열애 인정 후 첫 행사 #설레는 남친룩 #아이돌 커플 될 뻔한 이종석♥아이유 #BTS 슈가·아이유 두 번째 컬래버 #빅히트 측 "확인 어려워 #방탄소년단 슈가-아이유 또 만난다 #꿈의 컬래버' 어게인 #아이유 #수지 #태연 #MC스나이퍼 #과몰입 유발 '사극 OST' 베스트 #해를 품은 달' OST - 린 '시간을 거슬러 #선덕여왕' OST - 아이유 '바람꽃(E.S) #구르미 그린 달빛' OST - 거미 '구르미 그린 달빛 #'추노' OST - MC스나이퍼 '민초의 난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구가의 서' OST - 수지 '나를 잊지말아요 #쾌도 홍길동' OST - 태연(소녀시대) '만약에 #트와이스 美 '더 투나잇 쇼' 출연..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물들였다 #트와이스 '지미 팰런쇼' 입성 #SET ME FREE' 압도적 비주얼 #블랙핑크 춤추는 트와이스 #걸그룹 대통합의 '놀토 #황영웅 '8억 왕관' 거머쥘 자격 있나? #기회 줘야' vs '피해자 있는데 #과연 8억 왕관을 거머쥘 자격이 있는 것일까 #간절한 사과에도 불구하고 찬반양론이 거세다 #가수 황영웅이 자신을 둘러싼 많은 의혹들에 대해 사과하고 #기회를 달라고 호소했다 #25일 황영웅과 '불타는 트롯맨' 제작진은 함께 공식 입장을 발표 #황영웅은 "본인의 부족함과 잘못으로 인하여 피해를 입으신 분들께 깊이 사죄 #어른이 되어가면서 과거에 있었던 일들을 돌아보며 후회하고 반성해 #사과의 말씀을 이제야 드리게 되어 후회스럽고 마음이 무겁습니다 #친한 사이였던 친구에게 상처를 입히게 된 것 진심으로 미안 #직접 만나서 사과의 마음을 전하고 용서를 구하겠다 #저의 부족함과 잘못을 용서 해주십시오"라고 사과했다 #제가 비록 과거의 잘못이 무거우나 새롭게 살아가고자 하는 삶의 의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20대 중반 이후 수년 간 공장에서 근무하며 성실한 삶을 배워왔다 #어린 시절 꿈이었던 노래를 다시 시작하고 불타는 트롯맨에 출연도 하게 되었다 #대중 앞에 나서게 되는 것이 너무 무섭고 두려웠다 #노래가 간절히 하고 싶었고 #과거를 반성하며 좋은 사회 구성원이 되고자 노력하고 싶었다"라고 이야기했다 #황영웅은 "방송 녹화를 하면서 매 순간 두려움과 고통 속에서 있었다 #지금 이 순간도 모든 것을 내려놓고 사라지고 싶은 마음입니다 #황영웅은 "방송 녹화를 하면서 매 순간 두려움과 고통 속에서 있었다 #지금 이 순간도 모든 것을 내려놓고 사라지고 싶은 마음입니다 #평생 못난 아들 뒷바라지 하며 살아오신 어머니와 생계를 꾸리는 엄마를 대신해서 #저를 돌봐주신 할머님을 생각하여 용기 내어 공개적인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의 잘못과 부족함을 용서해주십시오 #부디 과거를 반성하고 보다 나은 사람으로 변화하며 살아갈 기회를 저에게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제 과거의 부족함을 용서해주십시오 #간곡한 부탁을 덧붙였다 #여론은 갈리고 있다 #기회를 줘야한다"부터 #피해자에게 씻을 수 없는 상처를 남겼는데 #8억으로 인생 역전을 하는 드라마를 보고 싶지 않다"는 반응도 나왔다 #불타는 트롯맨' 최근 방송에서 누적 상금 '5억9655만 원'이라는 사상 최고의 상금이 기록된 바 있다 #기본 상금 3억원이 예선과 본선을 거치며 약 2배 가까이 뛴 셈 #불타는 트롯맨'은 국내 최초로 '오픈 상금제'를 도입해 참가자가 호평을 받을 수록 상금이 쌓이는 구조로 경연이 진행되고 있으며 #현 추세대로 라면 최종 상금은 8억에 달할 것으로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