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사회 이슈.국,내외.

'마약 혐의' 돈스파이크, 교도소 예능도 삭제 예정..방송가 손절, "내 피부 두꺼워 주사 잘 놓는 간호사 좋아" 돈 스파이크, 충격 DM 공개,,

728x90

'마약 혐의' 돈스파이크, 교도소 예능도 삭제 예정..방송가 손절, "내 피부 두꺼워 주사 잘 놓는 간호사 좋아" 돈 스파이크, 충격 DM 공개,,,

'마약 혐의' 돈스파이크, 교도소 예능도 삭제 예정..방송가 손절,

돈스파이크, 필로폰 투약 인정.."최근 시작, 죗값 달게 받겠다" 

"내 피부 두꺼워 주사 잘 놓는 간호사 좋아" 돈 스파이크, 충격 DM 공개,

 

'마약 혐의' 돈스파이크, 교도소 예능도 삭제 예정..방송가 손절,

마약 투약 혐의를 받고 있는 작곡가 겸 가수 돈스파이크에 대한 방송가 손절이 이어지고 있다.

28일 OSEN 취재 결과, JTBC는 돈스파이크가 출연했던 예능들에 대한 다시보기 서비스 등을 중지할 예정이다.

돈스파이크는 JTBC 예능 ‘착하게 살자’, ‘육자회담’ 등에 출연한 바 있다.

18일 오후 서울 상암동 JTBC 사옥에서 열린 JTBC '착하게 살자' 제작발표회에서 돈스파이크가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OSEN, 겹쳐]

특히 ‘착하게 살자’는 교도소에 수감되는 모습 등을 다룬 예능이었고, ‘육자회담’은 돈스파이크의 주종목인 고기를 다룬 예능이라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돈스파이크가 마약 투약 혐의를 받으면서 JTBC는 돈스파이크가 출연한 예능에 대해 다시보기 서비스 등을 중지할 계획이다.

JTBC 관계자는 OSEN에 “돈스파이크가 출연한 예능 등에 대해 삭제 및 다시보기 서비스를 중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경찰은 지난 26일 오후 8시쯤 서울 강남의 한 호텔에서 돈스파이크를 마약류 관리 위반 혐의로 체포, 지난 4월부터 강남 일대에서 지인들과 호텔을 빌려 수차례 마약을 투약함 혐의도 받고 있다.
 
한편 경찰은 지난 26일 오후 8시쯤 서울 강남의 한 호텔에서 돈스파이크를 마약류 관리 위반 혐의로 체포했다.
 
검거 당시 돈스파이크가 소지하고 있던 필로폰 양은 30g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돈스파이크는 지난 4월부터 강남 일대에서 지인들과 호텔을 빌려 수차례 마약을 투약함 혐의도 받고 있다.
 
간이 시약 검사에서 마약류 양성 반응이 나왔으며, 경찰은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정밀 감정을 의뢰했다.

돈스파이크는 28일 오전 진행된 영장실질심사 검사 후 “(마약 투약 혐의를) 인정한다”며 “심려 끼쳐서 죄송하다.

조사에 성실히 임하겠다.

죗값 달게 받겠다”고 밝혔다.

하지만 마약을 구하게 된 경로, 마약 투약 등에 대한 상세한 경위에 대해서는 “추후 다시 말씀드리겠다”,

“조사 과정에서 상세히 밝히겠다”고 말했다.

 

돈스파이크, 필로폰 투약 인정.."최근 시작, 죗값 달게 받겠다" 

돈스파이크가 필로폰 투약 혐의를 인정했다.

28일 돈스파이크는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위해 서울 도봉구 서울북부지법에 출석했다.

오전 10시 15분께 서울북부지법에 나타난 돈스파이크는 손목에 수갑을 차고 경찰 호송차에서 내렸다.

돈스파이크는 "마약 투약 혐의 인정하냐", "언제부터 투약했냐",

돈스파이크가 필로폰 투약 혐의를 인정, 28일 돈스파이크는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위해 서울 도봉구 서울북부지법에 출석했다. 오전 10시 15분께 서울북부지법에 나타난 돈스파이크는 손목에 수갑을 차고 경찰 호송차에서 내렸다.

"할 말 없느냐"는 취재진의 질문에 대답하지 않고 법원으로 향했다.

약 2시간 30분의 영장실질심사를 받은 돈스파이크는 오후 12시 50분께 법원을 나왔다.

혐의를 인정하냐는 취재진의 질문에 돈스파이크는 "인정한다.

다 제 잘못이고 조사에 성실히 임해서 죗값 달게 받겠다"며 처음 입을 열었다.

체포 당시 약 1,000회 분의 필로폰을 소지하고 있던 돈스파이크. 필로폰의 구매 경로에 대해서는 "조사 과정에서 성실히 밝히겠다"며 최근에 마약 투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약 2시간 30분의 영장실질심사를 받은 돈스파이크,,,

또 돈스파이크는 수사망을 피하기 위해 강남 일대의 호텔을 돌아다니며 필로폰을 투약했다는 의혹에 "아니다.

추후 말씀드리겠다"며 선을 그었다.

돈스파이크의 변호인은 "호텔에서 여러 명이 함께 있다가 검거된 것으로 알려졌는데 잘못된 내용이다.

호텔에 혼자 있다가 검거됐다"며 "조사에 성실히 임하면서 마약이 추가로 유통되는 일이 없도록 최대한 도움이 되겠다"고 입장을 전했다.

돈스파이크는 지난 26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한 호텔에서 마약류 관리 위반 혐의로 경찰에 체포, 연합뉴스 겹쳐,

한편, 돈스파이크는 지난 26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한 호텔에서 마약류 관리 위반 혐의로 경찰에 체포됐다.

경찰은 마약 투약 혐의로 체포된 또 다른 피의자를 조사하며 돈스파이크의 필로폰 투약 정황을 파악, 체포영장을 발부해 신병을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체포 당시 돈스파이크는 약 1,000회 투약분으로 추정되는 필로폰 30g을 소지하고 있었다.

또 마약 간이시약 검사에서 양성 반응이 나온 것으로 확인됐다.

이후 돈스파이크는 관련된 입장을 밝히지 않은 채로 지난 27일 개인 SNS와 유튜브 채널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지난 6월 결혼한 6살 연하의 비연예인 아내도 SNS를 삭제한 상태다.

돈스파이크의 마약 혐의가 알려지자 방송가에서도 그의 흔적을 지우기 시작했다.

채널A '금쪽상담소', '서민갑부' 등의 프로그램은 돈스파이크가 출연한 회자의 VOD를 삭제했다.

 

"내 피부 두꺼워 주사 잘 놓는 간호사 좋아" 돈 스파이크, 충격 DM 공개,

영장 실질심사서 '필로폰 투약' 인정,
과거 간호사와 주고받은 메시지 화제,

작곡가 겸 가수 돈 스파이크의 과거 행적들이 재조명되고 있다.

28일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과거 돈 스파이크와 DM하던 간호사'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다.

메시지 속 돈 스파이크는 한 간호사와 DM(쪽지)을 통해 대화를 나누고 있다.
작곡가 겸 가수 돈스파이크,
 
돈스파이크는 먼저 "주사는 잘 놓냐"고 물었고 간호사는 "나름 4년 차. 주사 놔드린다"라고 말하고 있다.

이에 돈 스파이크는 "피부가 두꺼워 혈관 잘 찾는 간호사를 좋아한다"며" "어디로 갈까요"라고 묻고 있다.

한편 서울 강남 일대에서 수차례 마약을 투약한 혐의를 받는 유명 작곡가 겸 가수 돈스파이크는 28일 "죗값을 달게 받겠다"고 밝혔다.

서울북부지법은 이날 오전 10시30분부터 마약류관리법 위반 등 혐의 를 받는 김씨에 대한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를 진행했다.
 
심문 결과는 이르면 이날 오후 늦게 나올 것으로 보인다.

김씨는 영장실질심사를 마친 낮 12시52분쯤 고개를 푹 숙인 채 법원을 나섰다.
 
그는 영장실질심사에서 무슨 말을 했는지에 대한 기자들의 질문에 "사실대로 말씀드렸다"고 답했다.

경찰은 현장에서 김씨가 소지하고 있던 필로폰 30g을 압수한 것으로 전해졌다.
 
통상 1회 투약량이 0.03g인 점을 고려할 경우 이는 약 1000회분에 해당하며 시가로는 1억원 상당이다.

 

#돈스파이크 #필로폰 투약 인정 최근 시작 죗값 달게 받겠다 #내 피부 두꺼워 주사 잘 놓는 간호사 좋아" #돈 스파이크 충격 DM 공개 #마약 혐의' 돈스파이크 #교도소 예능도 삭제 예정 #방송가 손절 #영장실질심사 #마약 투약 혐의를 받고 있는 작곡가 겸 가수 돈스파이크에 대한 방송가 손절이 이어지고 있다 #28일 OSEN 취재 결과 #JTBC는 돈스파이크가 출연했던 예능들에 대한 다시보기 서비스 등을 중지할 예정 #돈스파이크는 JTBC 예능 #착하게 살자 #육자회담’ 등에 출연 #착하게 살자’는 교도소에 수감되는 모습 등을 다룬 예능이었고 #육자회담’은 돈스파이크의 주종목인 고기를 다룬 예능이라 많은 사랑을 받았다 #돈스파이크가 마약 투약 혐의를 받으면서 #JTBC는 돈스파이크가 출연한 예능에 대해 다시보기 서비스 등을 중지할 계획 #JTBC 관계자는 OSEN에 “돈스파이크가 출연한 예능 등에 대해 삭제 및 다시보기 서비스를 중지할 예정 #마약류관리법 위반 등 혐의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를 진행 #서울북부지법 #온라인 커뮤니티 #과거 돈 스파이크와 DM하던 간호사'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다 #메시지 속 돈 스파이크는 한 간호사와 DM(쪽지)을 통해 대화 #체포 당시 돈스파이크는 약 1000회 투약분으로 추정되는 필로폰 30g을 소지하고 있었다 #마약 간이시약 검사에서 양성 반응이 나온 것으로 확인 #돈스파이크는 관련된 입장을 밝히지 않은 채로 #지난 27일 개인 SNS와 유튜브 채널을 비공개로 전환 #지난 6월 결혼한 6살 연하의 비연예인 아내도 SNS를 삭제한 상태 #돈스파이크의 마약 혐의가 알려지자 방송가에서도 그의 흔적을 지우기 시작 #채널A '금쪽상담소 서민갑부 #프로그램은 돈스파이크가 출연한 회자의 VOD를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