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사회 이슈.국,내외.

특종,,! 英 최연소 엄마가 된 소녀,,,!? 10살에 임신, 11살에 출산..!?

728x90

특종,,! 英 최연소 엄마가 된 소녀,,,!? 10살에 임신, 11살에 출산..!? 

11살 소녀가 영국 최연소 엄마가 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26일 더선은 11살 소녀가 이달 초 출산, 영국 최연소 엄마가 됐다고 익명의 소식통 말을 인용해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10살이었던 지난해 임신한 소녀는 임신 30주가 조금 넘은 이달 초 출산했다.

산모와 아기는 모두 건강한 것으로 알려졌다.

소녀 가족을 잘 안다는 소식통은 “부모도 소녀의 임신 사실을 전혀 모르고 있었다.

충격이 큰 상태”라면서 “어떻게 아무도 소녀가 임신했다는 걸 몰랐는지 의문이다.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라고 밝혔다.

이어 “소녀와 가족은 전문가 도움을 받고 있다.

중요한 것은 산모와 아기 모두 무사하다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11살 소녀가 영국 최연소 엄마가 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26일 더선은 11살 소녀가 이달 초 출산, 영국 최연소 엄마가 됐다고 익명의 소식통 말을 인용해 보도했다./123rf자료사진(기사 내용과 무관함)

더선은 사회복지기관과 현지 의회 관계자들이 소녀의 임신과 출산에 대해 조사 중이라고 전했다.

소녀의 출신지와 이름, 아기 성별이나 체중, 소녀가 임신하게 된 경위, 아기 아빠의 신원 등은 공개하지 않았다.

이전까지 영국 최연소 엄마는 2006년 12살 나이로 출산한 트레사 미들턴(27)이었다. 당시 미들턴은 4살 많은 친오빠 성폭행으로 임신, 딸을 출산하는 끔찍한 경험을 했다. 그 일로 친오빠는 감옥에 갔고 아기는 2008년 입양됐다. 이전까지 영국 최연소 엄마는 2006년 12살 나이로 출산한 트레사 미들턴(27)이었다.

이전까지 영국 최연소 엄마는 2006년 12살 나이로 출산한 트레사 미들턴(27)이었다.

당시 미들턴은 4살 많은 친오빠 성폭행으로 임신, 딸을 출산하는 끔찍한 경험을 했다.

그 일로 친오빠는 감옥에 갔고 아기는 2008년 입양됐다.

이전까지 영국 최연소 엄마는 2006년 12살 나이로 출산한 트레사 미들턴(27)이었다.

당시 미들턴은 4살 많은 친오빠 성폭행으로 임신, 딸을 출산하는 끔찍한 경험을 했다.

그 일로 친오빠는 감옥에 갔고 아기는 2008년 입양됐다.

이후 미들턴은 깊은 우울증과 마약에 빠져 살았다.

3년여의 치료와 요양 끝에 겨우 일상으로 돌아갔지만, 18살 때 만난 7살 연상의 남자친구 대런 영의 아이를 임신했다가 유산하는 아픔을 겪었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어머니까지 여의고 힘겨운 나날을 보냈다.

다행히 2017년 10월 대런 영과의 사이에서 둘째 딸을 출산하고 현재는 행복한 가정을 꾸려나가는 중이다.

둘째 출산 후 얼굴을 공개하고 남편과 직접 언론 인터뷰에 나선 그녀는 “다시는 아이를 가질 수 없을 거라 생각했던 때가 있었다.

둘째 딸이 태어난 순간 순수한 기쁨을 느꼈다”고 밝혔다.

다만 친오빠 성폭행으로 낳은 첫째딸을 입양 보내고 괴로운 나날을 보냈다고 털어놨다.

그녀는 “큰딸은 작은딸처럼 직접 키우지 못해 죄책감이 크다.

둘째 역시 언니도 모른 채 자라게 돼 마음이 아프다”고 말한 바 있다.

 

임신pregnancy, 姙娠,

수정란이 자궁 내벽에 착상하여 모체로부터 영양을 공급받으며 태아로 발육하는 과정으로서, 사람의 임신기간은 일반적으로 약 280일이다.

 

목차

  1. 임신의 성립 조건, 수정
  2. 임신의 시작, 착상
  3. 임신과 월경

 

임신의 성립 조건, 수정

여성의 난소에서 배란된 난자가 수란관의 상부에서 정자와 만나면 수정란이 형성되며, 이 과정을 수정이라고 한다.

난자는 배란 후 1~2일, 정자는 자궁 내에서 2~3일 동안 살아 남아서 수정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며, 정자의 경우 사정된 후 1주일까지 살아 있기도 한다.

정자는 사정된 후 2~3시간이면 수란관을 따라 난소 가까이까지 이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정자가 먼저 수란관 상부에 도달해 있다가 난소에서 배란된 난자가 이곳에 이르면 여러 정자 중 하나만이 난자와 결합하여 수정란을 형성한다.

 

임신의 시작, 착상

수정란은 수란관을 따라 자궁으로 이동하면서 세포분열의 일종인 난할을 계속하며, 수정 후 7~8일이 되면 자궁 내벽에 착상한다.

수정란이 착상된 이후를 임신이라고 한다.

자궁에 착상한 수정란은 자궁 내벽으로부터 영양을 공급받으면서 약 9개월 동안 자란 후 태어나게 된다.

임신기간은 마지막 월경시작일로부터 280일, 수정된 날로부터는 266일 동안이다.

임신과 월경

배란이 일어나면 난자를 둘러싸고 있던 여포가 터지면서 황체가 된다.

황체에서는 프로게스테론(황체호르몬)을 분비하여 자궁 내벽을 두껍게 만드는데, 배란된 난자가 수정되지 않으면 황체가 퇴화하면서 프로게스테론의 분비도 줄어들어 두꺼워졌던 자궁 내벽이 떨어져 나가면서 월경이 일어난다.

그러나 수정이 일어나서 수정란이 착상하면 황체가 퇴화하지 않고 계속 프로게스테론을 분비하여 자궁 내벽을 두껍게 유지시키므로 월경이 일어나지 않는다.

 

더선, 영국의 황색 언론의 대표주자,

데일리 메일과 함께 영국은 물론 유럽 찌라시의 투 톱을 이루고 있는 신문이다.

세계 최대의 언론 재벌 루퍼트 머독 소유의 뉴스코프 계열 신문사이며 영국의 대표적인 타블로이드판 대중지로, 350만 부나 팔리는 영향력 있는(?) 찌라시이자 황색언론이다.

주 독자층은 # 남성(56%) 서민층(66%)이다. 보통 더 선이라고 하면 잉글랜드 웨일스판을 가리킨다.

잉글랜드·웨일스의 오리지널(런던 발행)과 북아일랜드 판(벨파스트 발행)은 더 선(The Sun)이라는 이름을 쓰고, 스코틀랜드 판(글래스고 발행)은 더 스코티시 선(The Scottish Sun), 이웃나라 아일랜드 판(더블린 발행)은 디 아이리시 선(The Irish Sun)이라고 쓴다.

더 선의 일요판으로 뉴스 오브 더 월드(News of the World. 이 쪽도 역사가 더 타임스 뺨칠만큼 오래되었다.)가 있었으나, 도청까지 해가면서 유명인들의 프라이버시를 캐다가 된통 걸려서 폐간했다.

의회에 사장이 소환까지 당했고 도청을 주도한 기자들과 편집장들은 징역형을 받았다.

그래서 더 선이 더 선 온 선데이(The Sun on Sunday)라는 이름으로 일요일에도 발매되는 중. 뉴스 오브 더 월드 출신 기자들 일부가 합류했다고 한다.

당연히 스코틀랜드 판은 더 스코티시 선 온 선데이(The Scottish Sun on Sunday), 아일랜드 판은 디 아이리시 선 온 선데이(The Irish Sun on Sunday)라는 이름으로 일요판을 발행한다.

 

황색 언론의 대표주자

이 신문에의 기사는 자극적이거나 사실 확인이 안 된 것들이 많다보니 찌라시라는 소리를 듣는다. 본격 TMZ 신문판

그러나 판매부수가 300만 부에 달하기 때문에 광고에 의존하는 비율이 낮고, 대부분 구독료와 판매료로 매출을 올린다.

기사를 쓸 때 각종 더러운 짓을 서슴없이 벌이지만 그만큼 가볍게 읽을만한 기사가 많아서 판매부수가 높다.

사실 영국 3대 신문사라는 더 선, 데일리 미러, 데일리 메일 죄다 찌라시라는 평을 받는다.

그러나 2010년대 들어서 구독 부수가 반토막 나다시피하자 기사 유료화에 나서고 있는데 생각보다 시원찮은 모양. 물론 영향력이 아직도 강하기는 해서 브렉시트를 주도하는 원동력 중 하나라는 평가도 받았으며, 실제로 브렉시트가 확정되자 'SEE EU LATER'라고 속이 쓰린 유럽 연합 국가들과 유럽 연합 잔류파들을 대상으로 도발을 시전하기도 했다.

다만 연예인, 스포츠 스타, 유명인사나 공인들의 스캔들 및 관련 사건사고를 캐내는 데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며 한 번 물면 끝까지 파고드는 집요함을 보이기도 한다. 

미국 할리우드 파파라치가 있다면, 영국에는 '더 선 흥신소'가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타블로이드의 나라 영국답게 포상제도가 발달되어 있어서 온갖 곳에서 소스가 제공되기 때문에 "이런 사진까지도 있어?"라는 반응이 나올만큼 소름끼치는 소식을 내곤 한다.

타 매체 2차 가공 소식이 아닌 '더 선 단독 보도', '익스클루시브(Exclusive)' 등의 단어가 붙으면 대부분개인 청탁/더 썬과 계약 관계에 있는 소속사나 회사가 루머나 논란에 관한 관심을 다른 곳으로 돌리려 자극적인 소재로 낸 기사이거나 도가 넘는 사생활 침해로 인한 결과물이다.

어느 통계에 따르면, 더 선의 루머 적중률은 25%에 육박한다고 하며 이는 타임스, 텔레그래프, 해럴드같은 정론지의 뒤를 잇는 수준. 물론 정론지나 여타 매체에 비해 쏟아내는 루머의 양이 넘사벽인지라 단순 비교는 무의미하다.

한 마디로 대충 왕창 써갈긴 다음 얻어 걸리는 것 많다는 소리다. 그래도 영국 내 라이벌인 데일리 미러나 데일리 메일보단 훨씬 높다.

악명 높은 타블로이드 신문답게 보도 관련해서 사고도 많이 쳤다. 

익명성을 보호하지 않는 경우는 물론 개인 프라이버시를 무시하는건 일쑤, 엠바고도 깔끔하게 씹는 경우도 다반사. 특종을 위해서라면 물불을 안 가린다. 

기레기는 나라를 가리지 않는다. 

이런 악질적인 행태 때문에 영국 현지에서도 과거부터 말들이 많았으며 불매운동은 물론 법정 공방까지 간 경우도 수도 없이 많았다.

프리미어 리그 이적 루머의 총 본산지 중 한 곳으로, 여기서 보도한 소식을 액면 그대로 믿어버리면 곤란하다.

국내에서는 최원창이 소설을 집필할 때 소스로 애용하는 신문으로 많은 사람들이 낚였지만 최원창이 하도 인용하고 욕을 먹는 바람에 더 선=찌라시라는 공식이 국내에서도 성립. 기사에서 '더 선의 보도에 따르면...'이라는 말이 나오면 바로 그만 읽는 사람들도 있을 정도. 댓글 참조

이런 스캔들 전문 찌라시로 유명하지만 또 유명한 것은 바로 PAGE3. 더 선에 있는 글래머 모델 전문 섹션으로 전체적인 몸매와 가슴 자신이 있는 여성들이 이곳에다가 자기의 누드사진 등을 보낸다. 

킬리 하젤, 소피 하워드 등이 맨 처음 커리어를 이곳에서 시작을 하였다. 

유두를 포함 가슴 노출은 기본이며 심지어는 중요부위만 아슬아슬하게 가린 사진도 마구 올라온다.

 

참조항목

수정, 혈액형부적합임신, 착상

 

역참조항목

갈리-마이니니시험, 거대아, 기초체온, 뇌수종, 대리모임신, 무정자증, 불임법

 

카테고리

 

출처  ^ 참고문헌,

[네이버 지식백과] 임신 [pregnancy, 姙娠] (두산백과)

 

#임신 #10살 임신 #영국 #수정 #혈액형부적합임신 3착상 #갈리 #마이니니시험 #거대아 #기초체온 #뇌수종 #대리모임신 #무정자증 3불임법 #의학 #질환 #산부인과 #소아과질환 #순수과학 #생명과학 #생물 #생식 #임신 #월경 #배란이 일어나면 #난자를 둘러싸고 있던 여포가 터지면서 황체가 된다 #황체 #프로게스테론 #황체호르몬)을 분비하여 #자궁 내벽을 두껍게 만드는데 #배란된 난자가 수정되지 않으면 #황체가 퇴화하면서 #프로게스테론의 분비도 줄어들어 #두꺼워졌던 자궁 내벽이 떨어져 나가면서 월경이 일어난다 #수정이 일어나서 #수정란이 착상하면 #황체가 퇴화하지 않고 계속 프로게스테론을 분비하여 #자궁 내벽을 두껍게 유지시키므로 월경 #영국 최연소 엄마 #2006년 12살 나이로 출산 #트레사 미들턴(27) #당시 미들턴은 4살 많은 친오빠 성폭행으로 임신 #딸을 출산하는 끔찍한 경험을 했다 #친오빠는 감옥에 갔고 아기는 2008년 입양됐다 #이후 미들턴은 깊은 우울증과 마약에 빠져 살았다 #찌라시 #언론 #영국

 

***~^0^~ 잠시다른 youtu.be 영상보기,

아래 클릭 하시면 시청 하실수가 있읍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NCZRbUDsmBBKCau3SveIKg

https://youtu.be/cTPexWWT_FU

https://youtu.be/oJTSkrOVZ84

https://youtu.be/jdYkDlNXPyA

https://youtu.be/rktF3SIiYgI

https://youtu.be/K8JjfMPlDuc

https://youtu.be/kMw5EOid2jI

youtu.be/IOzjiVnjFTQ

youtu.be/zc7-qFYKACM

https://youtu.be/3Xb2b_cXub8

https://youtu.be/fN_0uy4KKwE

https://youtu.be/gaIQWP5LtXo

영상을 재미있고 의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좋아요',

그리고 '알림 설정'을 꼭 누르셔서 다음 영상도 함께 해주세요.

^^ 영상 구독 좋아요 누르시면 그 이익금 일부는 불우 이웃에 쓰여집니다ㅡ

많은 성원과 격려 부탁 드립니다,

구독 좋아요 알림설정은 무료입니다,

항상 응원해 주셔서 ~ ♡감사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