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글, 유튜브,네이버, 다음, 티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트,,,,네이트.

YouTube, 커뮤니티 가이드 위반 조치에 대한 항소,

728x90

YouTube, 

커뮤니티 가이드 위반 조치에 대한 항소,

이 콘텐츠에서는 커뮤니티 가이드 위반 경고 및 삭제 조치에 항소하는 방법을 다룹니다.

 

저작권 문제로 동영상이 삭제된 경우 저작권 위반 경고에 대해 취할 수 있는 조치를 알아보세요.

 

커뮤니티 가이드를 위반하는 콘텐츠는 삭제됩니다. 하지만 YouTube에서 실수를 할 수도 있습니다.

 

콘텐츠가 커뮤니티 가이드를 위반하지 않았는데 착오로 경고를 받았거나 삭제되었다고 판단되면 아래 단계에 따라 항소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가이드 위반 경고에 항소,

커뮤니티 가이드 위반으로 인해 콘텐츠가 삭제될 경우 경고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YouTube의 콘텐츠가 YouTube 커뮤니티 회원이나 YouTube 스마트 감지 기술에 의해 검토 대상으로 신고된 후, YouTube 검토팀에서 콘텐츠가 커뮤니티 가이드를 위반했다고 결정하면 경고가 적용됩니다.

 

채널이 위반 경고를 받게 되면 이메일이 발송되고 휴대기기와 데스크톱에서 알림이 제공되며 다음번에 YouTube에 로그인할 때 채널 설정에 알림이 표시됩니다.

 

시작하기 전에 경고 관련 정책을 검토하세요. 커뮤니티 가이드 위반 경고를 받을 수 있는 콘텐츠의 예도 나와 있습니다.

 

주의 또는 경고를 받은 후 30일 내에만 항소할 수 있습니다.

 

경고에 항소 

  1. YouTube 스튜디오 베타에서 대시보드로 이동합니다.
  2. 채널 위반 카드를 선택합니다.
  3. 항소를 선택합니다.

참고: 동영상을 삭제해도 경고가 해제되지 않습니다. 동영상을 삭제하면 경고는 채널에 그대로 남아 있고 항소도 할 수 없게 됩니다.

 

콘텐츠의 링크와 관련하여 커뮤니티 가이드 위반 경고를 받은 경우, 콘텐츠 링크 정책 및 항소 절차를 숙지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커뮤니티 가이드 동영상 삭제 조치에 항소하기

채널에 경고 또는 제재 조치가 주어지지 않은 채 YouTube에서 콘텐츠를 삭제할 때가 있습니다. 이 경우 항소할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동영상인 경우 다음을 따르세요.

  1. YouTube 스튜디오에 로그인합니다.
  2. 왼쪽 메뉴에서 콘텐츠를 선택합니다.
  3. 항소할 동영상으로 이동합니다. 
  4. '제한' 열에서 제한 유형에 마우스 커서를 올려놓은 다음 항소를 클릭합니다. 
  5. 항소 사유를 입력하고 제출을 클릭합니다.

재생목록 또는 미리보기 이미지인 경우 다음을 따르세요.
재생목록 또는 미리보기 이미지가 커뮤니티 가이드 위반으로 인해 삭제된 경우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콘텐츠가 커뮤니티 가이드를 위반하지 않았는데 잘못 삭제되었다고 판단되면 이메일에 제공되는 양식으로 항소할 수 있습니다.

 

참고: 동영상의 게시 중단에는 다양한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동영상 삭제에 대해 항소하는 데 진행이 어렵다면 커뮤니티 가이드 위반이 아닌 이유로 인해 삭제된 것일 수 있습니다. 이 고객센터 도움말에서 동영상 게시 중단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항소 신청 후

항소 요청 결과를 알려 주는 이메일이 YouTube에서 발송되고 다음과 같은 조치가 취해집니다.

  • 콘텐츠가 커뮤니티 가이드를 따른 것으로 확인되면 동영상이 복원되고 채널에서 경고가 삭제됩니다. 경고에 항소하고 항소가 승인되면 다음 위반 시 주의를 받게 됩니다.
  • 콘텐츠가 커뮤니티 가이드를 따른 것으로 확인되더라도 일부 시청자에게 적합하지 않으면 연령 제한이 적용됩니다. 콘텐츠가 동영상이면 로그아웃되어 있거나 만 18세 미만이거나 제한 모드를 사용 설정한 사용자에게는 동영상이 보이지 않습니다. 맞춤 미리보기 이미지이면 삭제됩니다.
  • 콘텐츠가 커뮤니티 가이드를 위반한 것으로 확인되면 경고가 유지되고 사이트에서 이 동영상의 게시가 계속 중단됩니다. 항소가 거부되어도 추가적인 불이익은 없습니다.

*** 각 경고에 한 번만 항소할 수 있습니다.

 

이 도움말에 대한 의견을 보내 주세요.

 

도움이 되었나요?

예 아니요

 

#YouTube #커뮤니티 가이드 위반 조치에 대한 항소 #콘텐츠에서는 커뮤니티 가이드 위반 경고 삭제 조치에 항소하는 방법을 다룹니다 #저작권 문제로 동영상이 삭제된 경우 #저작권 위반 경고에 대해 취할 수 있는 조치를 알아보세요 #커뮤니티 가이드를 위반하는 콘텐츠는 삭제 #YouTube에서 실수를 할 수도 있다 #콘텐츠가 커뮤니티 가이드 #위반하지 않았는데 착오로 경고를 받았거나 #삭제되었다고 판단되면 #단계에 따라 항소할 수 있다 #커뮤니티 가이드 위반 경고에 항소 #커뮤니티 가이드 위반으로 인해 #콘텐츠가 삭제될 경우 경고가 적용될 수 있다 #YouTube의 콘텐츠 #YouTube 커뮤니티 회원 #YouTube 스마트 #감지 기술에 의해 검토 대상으로 신고된 후 #YouTube 검토팀 #콘텐츠가 커뮤니티 가이드를 위반했다고 결정하면 경고가 적용 #채널이 위반 경고를 받게 되면 #이메일이 발송되고 #휴대기기 #데스크톱에서 알림이 제공되며 #다음번에 YouTube에 로그인할 때 #채널 설정에 알림이 표시됩니다 #시작하기 전에 경고 관련 정책을 검토 #커뮤니티 가이드 위반 경고를 받을 수 있는 콘텐츠의 예도 나와 있다 #주의 또는 경고를 받은 후 30일 내에만 항소할 수 있다 경고에 항소 #YouTube 스튜디오 베타 #대시보드로 이동 #채널 위반 카드를 선택 #항소를 선택 #참고: 동영상을 삭제해도 경고가 해제되지 않습니다 #동영상을 삭제하면 경고는 채널에 그대로 남아 있고 항소도 할 수 없게 됩니다 #콘텐츠의 링크와 관련하여 #커뮤니티 가이드 위반 경고를 받은 경우 #콘텐츠 링크 정책 #항소 절차를 숙지하고 있는지 확인 #커뮤니티 가이드 동영상 삭제 조치에 항소하기 #채널에 경고 #제재 조치가 주어지지 않은 채 YouTube에서 콘텐츠를 삭제할 때가 있습니다 #항소할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동영상인 경우 다음을 따르세요 #YouTube 스튜디오에 로그인 #왼쪽 메뉴에서 콘텐츠를 선택 #항소할 동영상으로 이동 #제한' 열에서 제한 유형에 마우스 커서를 올려놓은 다음 항소를 클릭 #항소 사유를 입력하고 제출을 클릭 #재생목록 #미리보기 이미지인 경우 #재생목록 #미리보기 이미지 #커뮤니티 가이드 위반으로 인해 삭제된 경우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콘텐츠가 커뮤니티 가이드를 위반하지 않았는데 잘못 삭제되었다고 판단되면 #이메일에 제공되는 양식으로 항소할 수 있습니다 #참고' 동영상의 게시 중단에는 다양한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동영상 삭제에 대해 항소하는 데 진행이 어렵다면 #커뮤니티 가이드 위반이 아닌 이유로 인해 삭제된 것일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도움말 #동영상 게시 중단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항소 신청 후 #항소 요청 결과를 #알려 주는 이메일 #YouTube에서 발송되고 다음과 같은 조치가 취해집니다 #콘텐츠가 커뮤니티 가이드를 따른 것으로 확인되면 #동영상이 복원되고 채널에서 경고가 삭제됨 #경고에 항소하고 항소가 승인되면 다음 위반 시 주의를 받게 됩니다 #콘텐츠가 커뮤니티 가이드를 따른 것으로 확인 #일부 시청자에게 적합하지 않으면 연령 제한이 적용됩니다 #콘텐츠가 동영상이면 로그아웃되어 있거나 #만 18세 미만이거나 제한 모드를 사용 설정한 사용자에게는 동영상이 보이지 않습니다 #맞춤 미리보기 이미지이면 삭제됩니다 #콘텐츠가 커뮤니티 가이드를 위반한 것으로 확인되면 경고가 유지되고 사이트에서 이 동영상의 게시가 계속 중단됩니다 #항소가 거부되어도 추가적인 불이익은 없습니다 #각 경고에 한 번만 항소할 수 있습니다 #도움말에 대한 의견 #도움 #예 아니요

 

***다른 동영상 영상보기 클릭,

*** 다른 동영상 골라 보기 아래 클릭하세요,

https://youtu.be/eS51KxQsfxc

https://youtu.be/gl7ZpvtEaUs

https://youtu.be/BbtEHAB5Eao

*공감, 조아요, 구독 살짝 눌러주고 가세요, (돈 안드는 조아요 공감 구독 입니다) -^^-~~~ 감사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