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세상,자연. 블르그 내용모음,,,

000을 위한 추천 동영상,

728x90

000을 위한 추천 동영상,

동영상 (video)

동영상(動映像, 움직이는 영상)은 움직이는 그림이다. 게다가 움직이지 않는 그림은, 단지 그림, 이미지라고 한다. 그러나, 동영상과 특별하게 구별지으면 프레임(정지 화면)이라고 한다.

 

여러 개의 프레임을 빠른 속도로 넘기면 사람이 그것을 연속적으로 보려고 하는 특성을 이용한 것이다. 또한, 동영상 중 Streaming Video는 아날로그 매체에 저장된 비디오를 디지털화하여 컴퓨터를 통해 볼 수 있도록 만든 영상자료를 의미한다. 이렇게 움직이는 영상을 전자 매체(비디오테이프 등)에 기록하는 과정은 비디오그래피(videography)라고 한다.

 

시간 축이 존재하는데, 그림이나 사진(정지 화면) 등과는 다른 매체이며, 많게는 시간 축으로 동기화한 음성, 음악과 함께 제공된다.

영상은 여기로 연결됩니다. 영상(領相)에 대해서는 영의정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영상(映像) 또는 이미지(image)는 2차원 평면 위에 그려진 시각적 표현물을 가리킨다. 영상은 크게 정지영상과 동영상으로 구분되는데 근래에는 영상이 곧바로 동영상을 의미하는 경우로 많이 사용되고 있다.

 

영상은 인간 의식으로서의 내적 이미지에 대하여 렌즈를 통하여 형성되는 물적 이미지이다. 사진, 영화뿐만 아니라 방송, 영상디자인 등에 많이 사용되고 있다. 또한 영상은 영상을 표현하는 기술의 발전과 더불어 하나의 문화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영상문화는 20세기 후반을 상징하는 새로운 문화적 현상으로 인식되고 있어서 오랜 역사를 가진 언어문화, 그 중에서도 특히 활자문화와 대비적으로 설명된다.

 

영상은 각기 재생 메커니즘에 따라 전달양식을 달리하지만, 어떤 양식이든 인쇄, 영화, 방송들의 미디어에 의한 복제 수단이다. 오늘날 매스커뮤니케이션 문화는 지나치게 거대화, 획일화한 영상의 대량반복으로 영상신앙을 대중의 일상심리에 깊숙이 심고 있다. 빛을 사용하는 것으로 컴퓨터의 디스플레이 장치 등 텔레비전에서 쓰이는 영상 신호가 아닌 화상을 이용하는 기기 전반에 이용하는 것도 일반적이다. 기본적으로는 동영상을 취급하는 경우가 많다.

 

여러가지 의미,

  • 빛의 굴절이나 반사 등에 의하여 이루어진 물체의 상(像)
  • 머릿속에서 그려지는 모습이나 광경
  • 영사막이나 브라운관, 모니터 따위에 비추어진 상(像)

구분

정지영상

컴퓨터 위의 정지 화면은 디지털 카메라 사진이나 컴퓨터 그래픽 등에서 만든 것이 있다. 또, 컴퓨터에서 처리할 수 있는 그림은 복사가 쉽고 저작권에 걸릴 가능성이 있다. 컴퓨터 그래픽스의 자료 형식은 래스터 형식과 벡터 형식으로 나눌 수 있다. 보통 사람들이 말하는 사진의 자료는 레스터로 되어 있으며, 벡터의 경우 도형이라고 불리는 경우가 많다.

특히 스틸 이미지(still image)는 하나의 정적인 그림이며 동영상(이를테면 영화)과 구분된다. 이 구문은 사진술, 시각 매체, 컴퓨터 산업에서 동영상에 대해 논하지 않는 것을 강조할 때라든지 표준과 같은 매우 정확한, 현학적인 기술적 글쓰기에서 사용된다.

 

동영상

이 부분의 본문은 동영상입니다.

근래에는 영상이란 단어가 곧바로 동영상의 의미로 통용되는 경우가 많으며 비디오라고도 지칭한다.

 

푸티지(footage)

영화나 영상 제작시 미편집한 원본을 말한다.

 

비디오= 따로 게시합니다,

 

같이 보기

#세상에 이런 일이' #차 문 손잡이를 뽑아버린 트린갈리 #RSM 클래식 FR]PGA TOUR (네이버 스포츠) #'시즌 2승 #안정적인 경기력으로 우승 거두는 김세영 [팰리컨 FR] #LPGA 네이버스포츠 #시즌 9호골! #PL 득점 선두 손흥민! #현지반응에서 브라질의 이 선수 이름이 또 거론되다! #GOAL TV #미드웨이' 1차 예고편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21 브릿지: 테러 셧다운' 메인 예고편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티저 예고편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산티아고의 흰 지팡이' 2차 예고편(눈물의 순례 편)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눈물 주의 #레전드 걸그룹 #씨야의 완전체 귀환 기념 #히트곡 모음 #zip'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3 #강의영상 #지식디자이너 65기 #온라인 강의 스케치 #지식디자이너 #'적인걸6 - 집요술사' 메인 예고편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재생 수 #좋아요 #영상 등록일 #알바하다가 사귀는 애들 종특 [크네유] - EP04 #플레이리스트 오리지널 #PLAYLIST ORIGINALS #[슈가송]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씨야 #사랑의 인사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3 #(충격) 손빨래는 역시 락스 #정성 가득 손탈색 #아내의 맛 #또라이브 풀버전 #대환장 파티 #트월킹 대결과 홈트 노래방 #세 얼간이지 #중에 보기 #선택 해제 #메이킹] 캐릭터 동기화 완료 #비주얼 케미 폭발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대공개 #여신강림 #지금 뜨는 #HD]왕초보를 위한 Photoshop CC 2020 #IT실무강좌 #온라인강 #모든에듀 #재생 수 #좋아요 수 #영상 #등록일5달 전 #HD]코딩교육의 시작 #엔트리 기초 배우기 #감동 #백종원 #찌개백반집 #사장님의 특별한 신념 #잘하신 거예요 #백종원의 골목식당

 

*** 다른 동영상 보기 - 아래,

*** https://youtu.be/O5njqShTQRU

*** youtu.be/rxiJyKqd4A8

*** youtu.be/mxijRqfQh60

*** https://youtu.be/HpQBVNGEnjs

*** https://youtu.be/uwkXFEcAn3M

*** youtu.be/808W9lbHv1c

*** youtu.be/KlNGTrued4c

*** youtu.be/2J47TYTWoEg

*** https://youtu.be/D2IRxwSeH3Q

*** https://youtu.be/Jx2Ipr3XVVA

*** whttps://blog.naver.com/happyday2162/222006176038, - 경산에서 부산방향 경부고속 도로,,,

*** youtu.be/eo2uTjp8iLk - 캬바레 경음악 총결산 1지루박,2디스코,3트로트,

*** youtu.be/yyC0WZCHn9c - 정통 사교춤 경음악 총결산 풀타임,

*공감, 조아요, 구독 살짝 눌러주고 가세요 -^^-~~~ 감사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