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사회 이슈.국,내외.

물난리 뉴스 앞에서 '파안대소' 논란, 황운하,(경찰 줄신) 지역구에서,

728x90

물난리 뉴스 앞에서 '파안대소' 논란, 황운하,(경찰 줄신) 지역구에서,

황운하 "팩트 교묘하게 짜맞춰 억지..뉴스 나오는지 몰랐다"

더불어민주당 황운하 의원이 30일 박주민 이재정 김남국 김승원 김용민 의원, 열린민주당 최강욱 의원 등과 함께 활짝 웃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황운하 의원이 자신의 지역구인 대전의 수해 소식이 보도되는 가운데 웃고 있는 사진이 공개돼 논란이 일고 있다.

 

열린민주당 최강욱 대표가 30일 페이스북에 공개한 사진을 보면 황 의원은 민주당 박주민 이재정 김남국 김승원 김용민 의원과 모인 자리에서 크게 웃고 있다.

 

사진 배경의 TV에서는 대전의 물난리 소식이 보도되고 있었다.

 

미래통합당은 이 사진을 두고 "피눈물을 흘리고 있는 국민은 안중에도 없는 모양"이라고 비판했다.

 

황규환 부대변인은 구두논평에서 "대전에서 물난리가 났다는 뉴스특보가 버젓이 방송되는데도 황 의원을 비롯한 민주당 의원들이 파안대소하고 있다"며 "민주당에는 자신들의 안위와 목적 달성에 대한 자축만이 있을 뿐"이라고 말했다.

 

더불어민주당 황운하 의원이 30일 박주민 이재정 김남국 김승원 김용민 의원, 열린민주당 최강욱 의원 등과 함께 활짝 웃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황운하 의원이 자신의 지역구인 대전의 수해 소식이 보도되는 가운데 웃고 있는 사진이 공개돼 논란이 일고 있다

"황 의원은 이에 대해 "팩트를 교묘하게 억지로 짜 맞춰서 논란을 만들어낸 것"이라며 "관련 내용을 보도한 기사의 수준이 낮아 별로 언급할 내용이 없다"고 일축했다.

 

황 의원은 "의원 모임에 간 것이지 TV 뉴스를 보러 간 것이 아니다.

 

당시 TV에 물난리 뉴스가 나오는지도 몰랐다"며 "(지역구에) 물난리가 난 상황에서는 모든 모임 활동을 중단하고 표정은 항상 울고 있어야 하느냐"고 되물었다.

 

***[그게 답이라고 ??? 잘하는짓이다, 몰라서 되묻냐 들???

 

그는 이날 본회의를 마친 직후 지역구로 이동해 수해 현장을 챙기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역구 챙기는게  파안대소가 답입니까???]***

흙탕물이 집어삼킨 대전 상보안 유원지. 미처 비를 피하지 못한 캠핑카와 텐트가 반쯤 물에 잠겨 있습니다.

 

많은 비가 내린 중부지방의 피해 상황부터 살펴보겠습니다. 밤사이 대전과 충청 지역에 장대비가 쏟아지면서 곳곳이 물에 잠기고 100명 넘는 이재민이 발생했습니다.

 

특히 한때 시간당 100㎜가 넘는 집중호우가 쏟아진 대전에서는 1명이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흙탕물에 뒤덮인 피해 지역, 아파트 단지가 온통 물바다입니다.

 

단지 사이 주차장에 들어찬 흙탕물은 차량 바퀴와 출입문까지 차올랐습니다.

 

흙탕물이 집어삼킨 대전 상보안 유원지.

미처 비를 피하지 못한 캠핑카와 텐트가 반쯤 물에 잠겨 있습니다.

 

남대전IC 인근 하천은 강물처럼 불어난 물살이 거세게 흐릅니다.

 

한때 홍수경보가 발령된 갑천. 불어난 물에 나무들이 간신히 고개만 내밀고 있고 미처 빠져나가지 못한 굴삭기도 물에 잠겼습니다.

 

사흘 새 대전에 309㎜의 비가 쏟아지면서 피해가 속출했습니다. 무릎 높이까지 차오른 물에 현관문을 여는 것조차 버겁고,

 

대전 탄방동 주민 : 문 안 열려요. 문 안 열려요.

 

바닥에 차오른 물을 어떻게 처리할지 난감하기만 합니다.


대전 용문동 주민 : 야, 나 이런 난리는 살면서 이런 거 처음이야.

 

토사가 도로를 덮치면서 승용차들은 옴짝달싹할 수 없이 멈춰 섰습니다.

열차 선로에 토사가 유입되면서 대전을 지나는 경부선, 호남선 열차가 한때 지연 운행되기도 했습니다.

 

이번 폭우로 대전과 충북, 전북에서 1명이 숨졌고, 농경지 573㏊가 침수됐으며, 43세대 108명의 이재민이 발생했습니다.

 

 

#황운하 지역구 물난리 뉴스 앞에서 '파안대소 논란 #이날 본회의를 마친 직후 지역구로 이동해 수해 현장을 챙기고 있다고 설명 #더불어 민주당 황운하 의원이 30일 박주민 이재정 김남국 김승원 김용민 의원 #열린민주당 최강욱 의원 등과 함께 활짝 웃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황운하 의원이 자신의 지역구인 대전의 수해 소식이 보도되는 가운데 웃고 있는 사진이 공개돼 논란이 일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황운하 의원 #자신의 지역구인 대전의 수해 소식이 보도되는 가운데 웃고 있는 사진이 공개돼 논란이 일고 있다 #열린민주당 최강욱 대표 #지역구 챙기는게  파안대소가 답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