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약초. 약수, 약제. 버섯, 식물, (한방, 의학),

그린 프로폴리스,

728x90

그린 프로폴리스,

브라질 그린 프로폴리스의 항산화 작용, 인한 당뇨, 신장 단백뇨에 도움,

프로폴리스는 벌이 식물의 수액을 모아서 벌집에 발라 놓는 항균 물질로서, 어떤 지역의 벌이 어떤 식물의 수지를 모으느냐에 따라서 성분이 판이하게 달라집니다.

 

척박한 환경에서만 생산된다는 브라질 초록 프로폴리스!!

브라질 정부에서 국책사업으로 관리하면서 미나스제라이스 지역에서 생산되는
프로폴리스에 “그린”이란 수식을 붙여 브랜드한 특별한 프로,.폴리스란다.

 

브라질 그린 프로폴리스에만 있다는 아르테필린C 성분은
항암, 항균, 항염, 항진균, 항산화, 면역기능활성화 

 

면역력 증진과 암세포 대응에 탁월한 효능이,,,프로.폴리스 제품이 시중에 아주 다양하게 나와있는데 어떤것을 고르냐고 묻는다면?!

 

브라질 초록 프로,.폴리스로 불리는 제품들이 많기 때문에 성분표에 브라질산그린프로폴리스인지 확인하는 것이 좋다. 

 

벌이 식물을 옮겨다니면서 뽑아낸 물질인데 벌집 안에 발라주어서 세균침입을 막아준다,

그래서 벌집에 10만마리 벌이 살아도 박테리아도 없고 끄떡없는거라고 하네요.

 

그만큼 향균 능력이 어마어마하다 라는거~

 

브라질 그린 프로폴리스 NCS를 확인하라.

 

자연에서 채취를 해야하는 프로.폴리스의 특징상 지역, 나라 별로 당욘히 벌이 채집하는 수액, 화분이 제각각 이겠죠?

그러면서 꿀벌들의 자생력도 차이가 생기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 어떤 환경과 지역에서 존재했던 것인지도 중요할텐데요.

습하면서 덥기도 더워서 세균, 바이러스가 더 많은 브라질 야생 꿀벌은 그 환경 때문에 더욱 어벤져스 진화를 하게 되죠.

 

온도, 습도 등등 좋지 않은 환경이고 세균으로 부터 살아남으려면 본능적으로 스스로 지킬 수 있는 물질을 쏙쏙 골라서 채취하는 능력이 뛰어나다고 해요.

특히 1년 사계절 동안 비슷비슷한 기후니까 양봉하는 것도 안정적이고 결국 브라질은 프로.폴리스를 위한 곳. 파라다이스 라는 것, 그중에서도 미나스제라이스 지역이 주요 생산지역인데 이곳에만 주로 서식하는바카리스나무의 영향으로 이곳 프로.폴리스에는 '아르테필린C'라는 특별한것이 들어있어요!!

이 특별함 때문에 브라질 정부에서는'그린'이라는 수식어를 붙여서 국가적인 브랜드화 까지했다고,,,

 

아르테필린C는 브라질 그린 프로폴리스에만 오직 존재하면서 항.암, 항.염, 항.균, 항.바이러스, 면역활성조절 등등 수많은 연구로 진행이 되었고 암세포는 물론 헬리코박터균을 없애 버릴 수 있죠!!

그래서 위암, 대장암, 폐암 세포를 사멸 시키더라는 연구결과도 있습니다,

 

브라질의 그린색을 띄는 프로폴리스는 다른 일반 프로폴리스와는 다른 성분을 갖고 있음으로, 기능 역시 다르게 나타납니다.

 

브라질의 그린 프로폴리스가 일반 프로폴리스와 성분적으로 어떻게 다르며, 브라질 그린 프로폴리스가 당뇨나 당뇨 합병증인 신장 질환에 어떻게 도움을 주는지를 알아봅니다. (브라질리안 그린 프로폴리스에 관한 4편의 연구를 종합했습니다.)

흔히 쓰는 중국 프로폴리스와 브라질 그린 프로폴리스와의 성분별 차이입니다. 두 프로폴리스에 모두 함유된 성분도 있지만, 대체로 구성이 다름을 볼 수 있습니다.

 

브라질산 그린 프로폴리스의 항산화력을 테스트. (아래 표)

각 성분별로 활성산소종 3종을 절반 없애는데 (IC50) 얼마만큼의 함량이 필요한지를 알아본 연구 결과입니다. 숫자가 적을 수록 활성산소종을 없애는데 효율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에탄올 추출 프로폴리스 (EEP) 보다는 물로 추출한 프로폴리스 (WEP)가 더 소량만으로 활성산소종들을 제거하므로 물 추출물이 더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프로폴리스는 물로는 잘 추출이 안되어, 산출량이 적다는 것이 문제입니다.)

로얄제리는 거의 제거 하지 못하지만 꽃가루(폴렌)은 제거 능력이 있습니다. (붉은 색 부분)

 

그럼 프로폴리스 안의 어떤 성분들이 항산화력을 가져 올까요? 그리고 다른 항산화제와 비교해보면? (파란색 부분)

 

프로폴리스의 성분 중에서 Caffeic acid 와 Caffeoylquinic acid 이 강력한 활성산소 제거력을 보여줍니다. 대신 Quinic acid 는 작용하지 않습니다. 그 다음 Artepillin C 그리고 Drupanin 순입니다.

 

다른 잘 알려진 항산화제인 비타민E (Trolox), 비타민C, N-아세틸시스테인 보다도 카페익산 계열들이 활성산소 제거능력이 더 높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강력한 항산화력이 과연 인체에 적용시 좋은 결과가 나타날까요?

 

2형 당뇨 80명을 뽑아서 절반에게 8주동안 하루 226.8mg의 브라질리안 그린 프로폴리스를 먹이고 나머지 절반은 대조군으로 하여, 인슐린저항성 인자인 HOMA-IR 및 다른 다양한 인자들의 변화량을 비교해 보았습니다.

 

당뇨병에 관련된 여러 인자들이 줄었으며, GRF 즉 사구체 여과율이 늘어납니다. 심혈관 질환에 영향을 미치는 지질 수치들도 좋아지며, 염증 인자들도 낮아집니다.

 

이번에는 만성 신장염이 있어 단백뇨가 나오는 환자들에게 그린 프로폴리스가 도움이 되는지 확인해봤습니다. 당뇨병으로 가장 흔한 합병증이 신장 문제입니다.

 

만성 신장염으로 진단된 18~90세의 성인 32명을 대상으로 절반 인원에게 하루 500mg의 그린 프로폴리스 (플라보노이드로서는 35.5mg, 국내 기준은  하루 17mg 이므로 하루 기준 2배 섭취)를 섭취하게 하였습니다. 당뇨병 연구 보다 2배 높혀 먹게 했네요. 나머지 절반은 대조군입니다.

 

프로폴리스 섭취군에서 단백뇨가  확실하게 줄어드는 것이 확인.

 

그린 프로폴리스 12달 섭취시 MCP-1 (urinary monocyte chemoattractant protein-1)의 분비량을 감소시킵니다. MCP-1은 다양한 신장 세포에서 분비되어 염증성 면역세포들을 불러모으는 일종의 cytokine 이며 이런 기전으로 단백뇨를 좋게 하는 것으로.

12개월 섭취시 Urinary albumin-to-creatinine ratio (UACR) 역시 낮추는 것을 보여줍니다. 크레아티닌 대비 알부빈의 소변 배출량?.

 

다른 곳에는 그린 프로폴리스가 어떻게 영향을 미칠까요?.

 

혈압은 12개월 섭취시 큰 변화를 주지 않았습니다. 4개월째에서 혈압에도 도움이 되는 듯 했는데 결국 비슷해지며, 이완기 혈압은 오히려 조금 올리는 결과. 

 

간 수치는 아래와 같이 큰 변화가 없었습니다.

결론적으로 브라질의 그린 프로폴리스는 다른 곳에 큰 문제 없이 당뇨나 대사 증후군 관련 인자들을 좋게하고, 신장 단백뇨 문제를 해결함으로 신장 합병증도 개선할 수 있음이 확인 되었습니다.

 

마그네슘이나 아연 역시 당뇨에 좋은 미네랄이므로 아연과 브라질리안 그린 프로폴리스를 같이 섭취한다면 더욱 좋은 조합이 될 것입니다.

 

구강건강과 구취,

요즘 같은 상황에서 마스크를 쓰는 경우가 더욱 많이 생기게 되었는데 그러면서 구취에 대해서 관심이 많아진 거 같아요

 

누구나 자기도 모르게 갖게되는 입 냄새에 신경 많이 써야 지금은 그린 프로폴리스로 먹으면서 개선하고 있어요! 평소에 잘 몰랐는데 코르나때문에 마스크를 착용하고 나니까 잘 못 느꼈던 구취를 많이 느끼게 되더라고요, 개개인의 차이는 있읍니다,

 

그래서 조금 더 구취에 관심을 가지고 알아봤는데 마스크로 인해서 산소 포화도가 2~3%로 떨어지면서 산소 공급이 적어져 냄새가 더욱 심해진다고 하더라고요,

 

또 구강에 세균과 더불어 입병 때문에도 냄새가 많이 난다고 하고요,

 

그렇다 보니 평소에 수시로 양치와 더불어 물도 많이 마시는 편인데 그래도 느껴지는 냄새 개선하기에는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더 좋은 방법을 알아보면서 찾아본 결과 여러 가지 방법 중에 그린프로폴리스가 구강에서 항균작용에 도움을 줄 수 있고 항산화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 마침 지금 제 상태가 딱 입병과 더불어 구강 관리를 해야 하는 만큼 지금 저에게 딱 이거다 싶었어요,

 

많은 프로폴리스 제품이 있더라고요, 스프레이 형식으로 입에 분사하는 제품들과 츄어블로 씹어서 터뜨려 먹는 제품들이 나와 있었는데 저는 많은 제품 중 츄어블 형태의 셀티바 그린프로폴리스!

 

아무래도 입을 벌리고 분사하는 스프레이보단 보관된 통에서 캡슐로 꺼내 먹는 게 더 위생적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츄어블 제품으로 선택하기로 했고 제가 먹는 이 제품으로 한 이유는 아르테필린C가 들어 있다는 점에서 고르게 되었는데 일반 프로폴리스로만 된 제품은 아르테필린C가 함유되어 있지 않다고 해요! 이 부분은 왜 중요한지??? 

다들 프로폴리스가 어떤 건지 잘 모르실 건데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여러 식물에서 뽑아낸 물질에 자신의 침과 효소 등을 섞어서 만든 물질로 향균 및 항산화 작용에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어요!

 

이 프로폴리스는 일반적인 것과 그린으로 나누어지는데 채집 지역에 따라서 나누어진 것이라고 보면 돼요!

 

벌꿀이 채취한다는 점에서 지역이 중요한데 일반 프로폴리스는 호주, 뉴질랜드, 중국, 한국 등, 여러 지역에서 아카시아나 일반적인 꽃 등에서 추출하며 플라보노이드가 있지만 아르테필린C가 없어요,

 

반면에 그린프로폴리스는 브라질 고산지대에서만 채취한 바카리스 꽃을 먹은 꿀벌에서 추출하여 잔류 농약이 없는 안전한 식물이라는 점과 가장 높은 플라보노이드 함량과 함께 일반 프로폴리스에 없는 아르테필린C가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이 아르테필린C는 오직 그린프로폴리스에서만 발견되는 성분이라서 특별하게 볼 수 있는데 항산화, 항바이러스, 항염, 항균, 면역활성조절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연구 자료를 보면 악성종양 세포에 아르테필린C를 처리했을 때 종양세포의 증식이 명확하게 억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는 점에서 제 몸에 상당히 좋다는 점을 알 수 있고 항상화와 구강에서의 향균작용에 도움을 크게 준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각 지역마다 벌이 채집하는 화분이 다르기 때문에 어떤 지역에서 만들어졌는지 상당히 중요하게 적용하고 있고 브라질 원주민들이 이 바카리스 식물을 약용식물로 사용하고 있는 만큼 몸에 좋은 식물에서 채집한 그린프로폴리스가 중요하다는 거!

위 성분 설명을 정확히 해드리고 싶어서 노력했는데 잘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특히나  그린 프로폴리스는 다른 제품처럼 정확한 인증 마크가 없는 게 아닌 브라질 정부 공식인증 S.I.F에서 검증받았다고 해요!

 

건강기능식품은 아무래도 직접 먹고 흡수하는 데 있어서 제대로 된 인증을 받지 못했다고 한다면 안심이 안되는데

상당히 안심이 되네요!

 

플라보노이드 함량은 최대 함량인 17mg가 함유 되어있는데 식약처에서 공식적으로 하루 최대 섭취량을 16~17mg로

정한 만큼 하루 최대 섭취량을 보장하고 있어요,

 

하루에 1회 2캡슐의 츄어블로 씹어 먹으면 되는데 입에서 터지면서 구강에서 항균작용을 먼저 1차적으로 도와주고!

몸속에서 2차적으로 또 한 번 항상화 작용까지 도움을 주는데 구취의 원인이 되는 구강 세균을 잡아줘서 냄새에 도움을 많이 주고 그 외에 미세먼지, 기관지, 편도염, 입병 등에 도움을 주고 있어서 터뜨려서 먹는 것만으로도 입으로 통하는 모든 부분에 상당한 도움을 주고 있어요!

 

그냥 평소에 물 없이 간단하게 씹어먹으면 되니까 더 편하게 먹을 수 있고 간단한 미팅 자리나 회의하기 전 먹으면

입에 은은하게 퍼지는 박하 향으로 냄새 신경 쓰이지 않고 깔끔하게 보낼 수 있는 것 같아요!

 

또 구취로 신경 쓰는 사람이 아니라도 지금 같은 때에는 감기 등도 상당히 조심하려고 노력하는데 면역력이 높아지는 데 있어서도 그린프로폴리스에 들어있는 플라보노이드가 면역력을 높이는 데 있어서 바이러스 증식을 막는 인터페론을 대량 생산하는 데 있어서 도움을 주기 때문에 더 좋은 것 같아요,

 

지속적으로 챙겨 먹으면서 구취와 더불어 입병도 많이 안 생기고 많이 깔끔해진 느낌을 받고! 다들 요즘에 건강 때문에 고민도 많이 하지만 자신의 건강을 챙기면서 불편한 점도 많이 있었을 건데 지금 제가 설명한 그린프로폴리스가 조금이나마 더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한가지 더, 바로 플라노보이드 인데요.

보통 프로.폴리스를 이야기할 때 플라노보이드를 언급을 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이것은 이소플라본, 프라노볼 등 이 어려운 이름을 가진 비스무리한 것들 수백, 수천가지를 다 묶어서 통칭하는 명칭이구요.

브라질 그린 프로폴리스가 특히 플라노보이드 종류가 가장 많고 퀄리티적으로도 뛰어나다보니까 많은 프로.폴리스 중에서도 그린 프로.폴리스의 플라보노이드가 주목을 받고 있어요!! 그러니까 뭐다??? 뉴트리코어 그린 프로폴리스에는 고퀄의 플라보노이드 17mg (식약처 일일권장량 함유)와 아스테필린C도 함유되어 있다.

 

NCS,

이것이 의미하는 바가 굉장히 커요. 바로 화학부형제를 사용하지 않았어요. 라는 뜻의 표시이거든요.

그럼 화학부형제는 무엇인고 하니 알약, 캡슐을 보면 깨지지 않게 하고 생산력도 올리고 할려고 사용되는 것

들이예요.

종류로는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HPMC를 대표적으로 꼽을 수 있다,

 

몸에 좋을 것이 없다라는 건데요. 식약처에서 사용량을 철저하게 제한하고 있는 만큼 조심할 수 있다면 가급적 멀리하자는것이 제가 드리고 싶은 말이예요.

사용처를 보니 절연체, 방습제, 페인트, 메니큐어 등 이런데서 쓰이구요.

제품 패키지(박스)에 NCS가 기재  되어 있으니,,,

지속적인 흡입으로 인해서 기관지염, 폐암 등도 유발이 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많은 제조사에서도 이부분을 알고 화학부형제는 가급적 빼는 추세이긴 한데, 이것 말고도 쓰이는 화학부형제의 종류가 많으니까 원 재료명 부분을 한번 보고 두번 보고 하시구여,

무엇보다 제품 패키지에 NCS라고 표기된 화학적인 것도 들어가지 않은 제품을 고르셔야 해요!

 

그리고 무엇보다 제품을 NCS로 화학부형제나 첨가물도 없는, 거기다 브라질 그린 프로폴리스! 가격대도 합리적이라서 좋읍니다,

 

과거에 로마전쟁때에도 군인들 치료하려고 상비약으로 프로.폴리스를 가지고 다녔다고 하더니 정말 항.염 그리고 면역에 효능이 좋은 것 같아요.

 

크릴오일 파동으로 이젠 영양제 아무거나 선물하지 말아야지 했는데...

 

효과가 기대된다.

 

보통의 제품은 생산성 향상을 위해 제품 제조의 생산성을 높이는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같은 화학부형제가 사용된다고 한다.


화학부형제를 쓰지 않은 제품은 제품 패키지(박스)에 NCS가 기재 되어 있으니 이를 확인하고 구매해야 합니다.

 

나이가 50대가 넘어서면 더욱 발병률이 높다고 하더라구요.

제품 패키지(박스)에 NCS가 기재  되어 있으니,

이 제품을 고른이유는 무(無) 화학첨가물 이라서!!

 

향을 입히는 합성착향료, 색을 넣는 합성 착색료 같은 합성첨가물, 제품 제조의 생산성을 높이는 화학부형제 등 화학적인 첨가물을 사용하는 제품들이 많다고 한다.


화학첨가물은 체내 조금의 도움도 되지 않을 뿐더러 체내축적, 과다복용 등으로 인한 부작용과 독성이 밝혀진 성분들입니다. 

 

제품을 고를때 주의 해야하는 이유들이다 !!

뉴트리코어 제품 패키지(박스)에 NCS가 기재  되어 있으니,

"제품 언박싱~

 

뉴트리코어 제품들 다 좋다고 소문났던데 역시 믿고 먹는 회사!! 각제품들은 각자 본인들이 확인요합니다???

 

제품 생산성 향상이나 제품 안정화를 위해 사용되는 유해 요소들을 사용하지 않아 알약이 다소 잘 부러질수 있지만 안전한 먹거리인것을 감안하여~~!

플라보노이드가 17mg 함유,

1정당 800mg이므로, 1일 섭취량 3정(2400mg) 권장한다^^ 그리고 이 제품은 플라보노이드가 17mg 함유 되어있다.

 

플라보노이드도 항산화, 항혈전,항염증등 염증과 면역에 도움이 되는 인체에 유익한 물질,

나도 첨 들어보는 플라보노이드도 항산화, 항혈전,항염증등 염증과 면역에 도움이 되는 인체에 유익한 물질이다.

 

1태블릿이 사이즈가 크고 고함량인 제품을 1일 1회 먹는것 보다, 하루에 일정량씩 나누어 섭취 하는것이 우리 몸에 흡수 되는 효율은 더 높다고 한다. 무엇보다 각쇼핑에서 프로 ​폴리스 부문에서 판매 1위를 달성한다는 제품 이란다. 먹어본 사람들은 꾸준히 재구매를 하니 결과일듯 하다.

임신했을때 부터 유해 성분 없는 영양제로 추천 많이 받았던 기억이 난다. 개봉을 위해 안전씰을 제거하고~

 

라임색에 가까운 태블릿 ~ㅎㅎㅎ~ 너무 크지도, 너무 작지도 않아서 목넘김도 좋고 안전성도 보장 되어있으니 이제 꾸준히 챙겨먹고 효과본다면???

 

세계에서 얻어지는 프로폴리스들의 차이 정리,

프로폴리스는 어느 지역의 나무에서 어느 꿀벌이 채취했느냐에 따라서 그 성질이 다릅니다.

아래는 전 세계에서 얻어지는 프로폴리스들의 차이를 정리했습니다.

 

브라질에서는 Green 과 Red 두 종이 얻어집니다.

 

전 세계에서 얻어지는 프로폴리스들의 차이를 정리,

 그 중에서 가장 대중적인 두 종류, 중국 프로폴리스와 브라질 그린 프로폴리스의 차이점?.

대중적인 두 종류, 중국 프로폴리스와 브라질 그린 프로폴리스,

 

성분 비교는 아래와 같습니다.

성분 비교

2020년도 최근에 발표된 비교 연구가 있어서 소개합니다.

 

두 원료의 성분 분석 결과입니다. A가 브라질 그린 프로폴리스, B가 중국 프로폴리스입니다.

두 원료의 성분 분석 결과, 에탄올 추출물의 양은 브라질과 중국 프로폴리스 모두 비슷,

에탄올 추출물의 양은 브라질과 중국 프로폴리스 모두 비슷합니다.

 

전체 플라보노이드양은 중국 프로폴리스가 좀 더 많지만 편차가 심한 것을 보여줍니다.

에탄올 추출물의 양은 브라질과 중국 프로폴리스 모두 비슷,

에탄올 추출물의 양은 브라질과 중국 프로폴리스 모두 비슷은 거의 비슷한 편입니다.

각 성분별로 함량 차이. 카페익산 계열은 중국 프로폴리스가 높으며 Quercetin, 아르테필린C, 클로로겐산류는 브라질 프로폴리스가 높습니다.

1,중국 프로폴리스,

각 성분별로 함량 차이, 중국 프로폴리스,

2, 브라질 프로폴리스,

각 성분별로 함량 차이, 브라질 프로폴리스,

이러한 성분 차이가 있지만, 실제로 염증성 싸이토카인을 줄이는 정도를 체크해 보면 거의 비슷한 작용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항염 작용은 유사하다 볼 수 있습니다.

항염 작용 측면으로는 동일, 성분상 차이가 존재하기 때문에 성분 차이로 인한 작용의 차이가 존재,

항염 작용 측면으로는 동일하지만 성분상 차이가 존재하기 때문에 성분 차이로 인한 작용의 차이가 존재할 것입니다. 그린 프로폴리스에 많이 함유된 성분이 아르테필린C와 클로로겐산 입니다.

 

NCS(국가직무능력표준)은 무엇인가요?

국가직무능력표준(NCS, National Competency Standards)은 산업현장에서 직무를 수행하기 위해 요구되는 지식·기술·태도 등의 내용을 국가가 체계화한 것입니다.

 

국가직무능력표준 개념도,

산업현장(태도, 기술, 지식)의 산업계 요구→ 국가직무능력 표준으로 태도, 지식, 기술 분류·정리 후 적용 → 교육훈련, 자격, 경력개발 개선→ 산업현장 적합 인적자원 개발

 

직무능력,

  • 일을 할 수 있는 On-spec인 능력
  • 직업인으로서 기본적으로 갖추어야 할 공통 능력
  • 해당 직무를 수행하는데 필요한 역량(지식, 기술, 태도)

면역체계가 무너지는 순간 몸은 취약해진 상태로 되어서 곳곳에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것이나 마찬가지일거 구입하실 때에는 제품들처럼 그린 확인하시고 NCS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NCS~~~후에,,,

 

동영상 -영상보기 -클릭,

~^0^~ 잠시 쉬어 음악으로, 밑에 클릭 하세요,

다른 영상보기, (지나간 스포츠 역전의 거 순간 영상, 동물, 자연,,),

1,아름다운 세상.(자연) /2,한국인의 생활. / 3,즐거운세상./

아름다운 세계의 동식물 자연의모던것.

www.youtube.com

https://blog.naver.com/happyday2162/222006176038, - 경산에서 부산방향 경부고속 도로,,,

***youtu.be/mxijRqfQh60/

***youtu.be/808W9lbHv1c

***youtu.be/KlNGTrued4c

***youtu.be/2J47TYTWoEg

***youtu.be/rxiJyKqd4A8

***youtu.be/eo2uTjp8iLk -캬바레 경음악 총결산 1집(지루박),2집(디스코),3집(트로트,

***youtu.be/yyC0WZCHn9c -정통 사교춤 경음악 총결산 풀타임,

~ 감사합니다.~

 

#건강 #자신의 건강 #그린프로폴리스 #구취 #입병 #플라보노이드 #면역력을 높이는 #바이러스 증식을 막는 #인터페론을 대량 생산 #플라보노이드 함량 #최대 함량인 17mg가 함유 되어있는데 #식약처에서 공식적으로 #하루 최대 섭취량을 16~17mg로정한 만큼 #하루 최대 섭취량을 보장 #하루에 1회 2캡슐의 츄어블 #씹어 먹으면 되는 #입에서 터지면서 #구강에서 항균작용을 먼저 1차적으로 도와주고 #몸속에서 2차적으로 또 한 번 항산화 작용까지 도움 #구취의 원인 #구강 세균을 잡아줘서 냄새에 도움 #벌꿀이 채취한다는 점에서 지역이 중요 #일반 프로폴리스 #호주 3뉴질랜드 #중국 #한국 #여러 지역에서 아카시아 #일반적인 꽃 등에서 추출하며 #플라보노이드 #아르테필린C #브라질 고산지대에서만 채취 #바카리스 꽃을 먹은 꿀벌에서 추출 #잔류 농약이 없는 안전한 식물이라는 점 #가장 높은 플라보노이드 함량과 함께 일반 #프로폴리스에 없는 아르테필린C가 함유 #아르테필린C #오직 그린프로폴리스에서만 발견되는 성분이라서 특별하게 볼 수 있는데 #항산화 #항바이러스 3항염 항균 #면역활성조절에 도움 #연구 자료 #악성종양 세포에 아르테필린C를 처리했을 때 #종양세포의 증식이 명확하게 억제하는 것 #몸에 상당히 좋다는 점 #구강에서의 향균작용에 도움 #각 지역마다 벌이 채집하는 화분이 다르기 때문 #어떤 지역에서 만들어 #중요하게 적용 #브라질 원주민들 #바카리스 식물을 약용식물로 사용 #몸에 좋은 식물에서 채집 #그린프로폴리스가 중요하다 #성분 설명 #셀티바 그린 프로폴리스 #다른 제품처럼 #정확한 인증 마크 #브라질 정부 공식인증 #S점I점F에서 검증받았다 #당뇨 #그린 #프로폴리스 #브라질 #단백뇨 #인슐린저항성 #항산화 #프로폴리스 #그린프로폴리스 #NCS 확인 #NCS프로폴리스 #프로폴리스영양제 #뉴트리코어 #쇼핑에서 프로 ​폴리스 부문에서 판매 1위를 달성한다는 제품 #활성산소 제거 비율 #염증성 싸이토카인을 줄이는 정도를 체크 #비슷한 작용 #항염 작용은 유사 #성분별로 함량 차이 #카페익산 계열 #중국 프로폴리스가 높으며 #Quercetin #아르테필린C #클로로겐산류는 브라질 프로폴리스가 높습니다 #활성산소 제거 비율 #플라보노이드양 #어느 지역의 나무 #어느 꿀벌이 채취했느냐에 그 성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