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사회 이슈.국,내외.

대남 삐라 살포 나선 北'..

728x90

대남 삐라 살포 나선 北'...

'남한 상공에 정찰기 띄운 美'

 

의도적으로 식별 장치 켜 놓은 것으로 알려져,

 

북한, 대남삐라 대량 인쇄 ... 삐라엔 피다 만 담배꽁초까지

 

20일 조선중앙통신이 컵을 들고 무엇인가를 마시는 문재인 대통령 얼굴에 ‘다 잡수셨네…북남합의서까지’라는 문구를 넣은 ‘대남삐라’ 위에 담배꽁초를 던져넣은 모습을 담아서 홈페이지에 올렸다.

 

북한이 대남 군사행동을 예고하고 대남삐라 살포 준비에 나선 가운데 미국은 남한 상공에 정찰기를 띄워 대북 감시 비행에 나섰다. 20일 항공기 추적 사이트 ‘노 콜싸인(No callsign)’에 따르면 미 공군의 E-8C 조인트스타즈(J-STARS) 정찰기가 전날 오후 7시37분께 일본 오키나와 가데나 미군기지에서 이륙했다.

 

20일 조선중앙통신이 컵을 들고 무엇인가를 마시는 문재인 대통령 얼굴에 ‘다 잡수셨네,,,

E-8C는 전날인 19일 오후 9시께부터 20일 새벽까지 구체적인 항적을 남기지 않고 남한 상공을 비행했으며, 의도적으로 위치 식별 장치를 켜 놓은 것으로 알려졌다.

 

통합 감시 및 목표공격 레이더 시스템 등을 탑재한 E-8C는 고도 8∼12㎞ 상공에서 북한의 미사일 기지, 야전군의 기동, 해안포 및 장사정포 기지 등 지상 병력과 장비 움직임을 정밀 감시할 수 있다.

 

북한군 총참모부가 군사행동을 예고한 가운데 미국의 리벳 조인트(RC-135W) 정찰기가 지난 18일 오전 서울, 경기 등 남한 상공을 비행했다. 앞서 18일 오전에는 미 공군 리벳조인트(RC-135W) 정찰기가 서울, 경기 등 남한 상공을 비행했다.

 

미 공군의 주력 통신감청 정찰기인 RC-135W는 미사일 발사 전 지상 원격 계측 장비인 텔레메트리에서 발신되는 신호를 포착하고, 탄두 궤적 등을 분석하는 장비도 탑재하고 있다.

북한의 개성 남북공동연락사무소 폭파,

미군의 잇따른 정찰 비행은 최근 북한의 개성 남북공동연락사무소 폭파와 9·19 군사합의 파기 시사 이후 대북 감시·정찰 활동을 강화하려는 의도로 풀이된다.

 

북한 “대남 삐라 살포준비 본격 추진…삐라 인쇄,,”

 

조선중앙통신 “접경지대 개방·진출 승인시 투쟁 전개”

북한이 대규모 대남삐라(전단) 살포를 위한 준비사업을 추진하고 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20일 보도했다./연합뉴스북한이 대규모 대남삐라(전단) 살포를 위한 준비를 하고 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20일 보도했다.

 

통신은 이날 오전 ‘격앙된 대적의지의 분출 대규모적인 대남삐라 살포 투쟁을 위한 준비 본격적으로 추진’ 제목의 기사에서 “우리 인민의 보복 성전은 죄악의 무리를 단죄하는 대남삐라살포 투쟁으로 넘어갔다”면서

 

“각지에서 살포 준비사업이 진행되고 있다”고 썼다. 통신은 이어 “출판기관들에서는 북남합의에 담은 온 겨레의 희망과 기대를 2년 세월 요사스러운 말치레로 우롱해온 남조선 당국자들에게 무차별적으로 들씌울 대적 삐라들을 찍어내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금 각급 대학의 청년 학생들은 해당한 절차에 따라 북남접경지대개방과 진출이 승인되면 대규모의 삐라살포 투쟁을 전개할 만단의 태세를 갖추고 있다”고 덧붙였다.

대중앙통신은 이날 홈페이지에 전단 뭉치와 주민들이 마스크를 낀 채 인쇄물을 정리하는 현장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대중앙통신은 이날 홈페이지에 전단 뭉치와 주민들이 마스크를 낀 채 인쇄물을 정리하는 현장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컵을 들고 무엇인가를 마시는 문재인 대통령 얼굴 위에 “다 잡수셨네…북남합의서까지”라는 문구를 합성한 전단 더미 위에 담배 꽁초를 마구 던져놓은 사진도 있었다.

 

이번 남북 갈등의 빌미가 된 남측 단체의 대북 전단에 김정은 국무위원장을 겨냥한 내용과 사진이 실렸던 만큼 보복을 위해 남측 최고 지도자를 비방하는 전단을 일부러 공개했다는 분석도 나온다.


#남북 갈등 #남북 갈등의 빌미 #김정은 국무위원장 #남측 단체의 대북 전단 #김정은 국무위원장을 겨냥한 내용과 사진이 실렸던 만큼 보복을 위해 남측 최고 지도자를 비방하는 전단을 일부러 공개했다는 분석 #대중앙통신은 이날 홈페이지에 전단 뭉치와 주민들이 마스크를 낀 채 인쇄물을 정리하는 현장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컵을 들고 무엇인가를 마시는 문재인 대통령 얼굴 위에 “다 잡수셨네…북남합의서까지”라는 문구를 합성한 전단 더미 위에 담배 꽁초를 마구 던져놓은 사진 #북한이 대규모 대남삐라(전단) 살포를 위한 준비사업을 추진 #조선중앙통신이 20일 보도 #북한이 대규모 대남삐라(전단) 살포를 위한 준비 #조선중앙통신이 20일 보도 #통신은 이날 오전 #격앙된 대적의지의 분출 #대규모적인 대남삐라 살포 #투쟁을 위한 준비 본격적으로 추진’ #제목의 기사 #우리 인민의 보복 성전은 죄악의 무리를 단죄 #대남삐라살포 투쟁으로 넘어갔다 #각지에서 살포 준비사업이 진행 #통신 #출판기관들 #북 남합의에 담은 온 겨레의 희망과 기대를 2년 세월 #요사스러운 말치레로 우롱해온 남조선 당국자들 #무차별적으로 들씌울 대적 삐라들을 찍어내고 있다 #지금 각급 대학의 청년 학생들은 해당한 절차에 #북남접경지대개방과 진출이 승인되면 #대규모의 삐라살포 투쟁을 전개할 만반의 태세를 갖추고 있다 #20일 조선중앙통신이 컵을 들고 무엇인가를 마시는 문재인 대통령 얼굴에 다 잡수셨네 #북남합의서까지’라는 문구를 넣은 ‘대남삐라’ #위에 담배꽁초를 던져넣은 모습을 담아서 홈페이지에 올렸다 #북한이 대남 군사행동을 예고 #대남삐라 살포 준비에 나선 가운데 #미국은 남한 상공에 정찰기를 띄워 대북 감시 비행에 나섰다 #20일 항공기 추적 사이트 ‘노 콜싸인(No callsign)’에 따르면 #미 공군의 E-8C 조인트스타즈(J-STARS) #정찰기 #전날 오후 7시37분께 일본 오키나와 가데나 미군기지에서 이륙 #E-8C는 전날인 19일 오후 9시께부터 20일 새벽까지 #구체적인 항적을 남기지 않고 남한 상공을 비행했으며 #의도적으로 위치 식별 장치를 켜 놓은 것으로 알려졌다 #통합 감시 #목표공격 레이더 시스템 등을 탑재한 #E-8C는 고도 8∼12㎞ 상공에서 #북한의 미사일 기지 #야전군의 기동 #해안포 #장사정포 기지 #지상 병력 #장비 움직임을 정밀 감시할 수 있다 #북한군 총참모부 #군사행동을 예고한 가운데 #미국의 리벳 조인트(RC-135W) 정찰기 #18일 오전에는 미 공군 리벳조인트(RC-135W) 정찰기가 서울 경기 등 남한 상공을 비행했다 #미 공군의 주력 통신감청 정찰기 #RC-135W는 미사일 발사 #지상 원격 계측 장비 #텔레메트리에서 발신되는 신호를 포착 #탄두 궤적 등을 분석하는 장비도 탑재,

 

여기=youtu.be/l9ja5SniS-0

'정치, 사회 이슈.국,내외.' 카테고리의 다른 글

2차 재난지원금  (0) 2020.06.20
"서울 불바다" 4대 北군사행동?,  (0) 2020.06.20
정치하는사람 설훈???  (0) 2020.06.20
공공기관 17곳 낙제점,  (0) 2020.06.20
“지금 민주당 모습 보고!…  (0) 2020.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