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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랙핑크' 제니도 반했다,,,!? "섹시 대신 편한 게 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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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랙핑크' 제니도 반했다,,,!? "섹시 대신 편한 게 최고",

여성용 속옷시장에 변화 바람,
'바디포지티브'에 브라렛·사각팬티 인기,

'블랙핑크' 제니가 와이어 없는 브라렛 착용 대열에 동참했다.

최근 선보인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화보 속에서다.

15일 필립스반호이젠(PVH)코리아에 따르면 캘빈클라인 언더웨어는 최근 올해 가을·겨울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니가 참여한 화보를 공개했다.

제니는 오리지널 캘빈클라인 로고 밴드가 선명한 브라렛을 착용한 화보로 눈길을 끌었다.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관계자는 "편안함과 미니멀리즘에 중점을 둔 아이템"이라며 "지난해부터 언더웨어에서 브라렛 등 편안함에 초점을 맞춘 아이템 중심으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같이 편안함과 건강함을 추구하는 움직임은 속옷업계의 대세가 됐다.

몸매 보정을 위해 몸을 옥죄는 와이어가 든 브래지어보다 와이어가 없는 브라렛 등이 대표 상품이 됐다.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섹시함 대신 건강함과 본인의 신체를 있는 그대로 사랑하자는 '바디 포지티브' 트렌드가 확산한 영향이다.

미국의 유명 속옷 브랜드 빅토리아 시크릿도 일찌감치 변화 흐름에 동참했다.

사진=캘빈클라인 언더웨어 '블랙핑크' 제니

'엔젤(천사)'로 불리던 슈퍼모델의 란제리쇼로 유명세를 쌓은 빅토리아 시크릿은 시청률이 급락한 란제리쇼를 2018년 폐지했다.

대신 브라렛 등 편안한 속옷을 선보이면서 슈퍼모델 대신 다양한 배경의 모델을 전면에 내세웠다.

국내에서도 편안한 속옷 수요는 눈에 띄게 증가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에서 올해 7~8월 브라렛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183% 뛰었다.

서혜부를 압박하지 않는 여성용 사각팬티 매출은 293% 폭증했다.

이 브랜드의 여성용 사각팬티 매출은 올 상반기 처음으로 삼각팬티 판매량을 넘어섰다.

이랜드그룹 브랜드에서도 와이어 없는 브래지어 상품의 흥행이 두드러졌다.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브랜드 애니바디의 '편애브라'는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6만장, 누적 매출 10억원을 기록했다.

편안함을 찾는 수요는 국내 속옷 시장에서 각종 변화를 일으키고 있다.

대표적으로 상·하의 세트 구성을 찾는 소비자들이 눈에 띄게 줄었다.

한국섬유산업연합회에 따르면 지난해 3~8월 '팬티·브래지어' 세트 상품 매출은 22.9% 급감한 2950억원에 그쳤다.

속옷 시장에서 세트 상품 비중은 절반가량(2018 3~8 46.8%)이었지만 지난해에는 32.4%로 낮아졌다.

국내 속옷시장에서 품목별 규모비중 추이. 자료=한국섬유산업연합회

편안한 속옷을 찾는 수요로 몸에 맞춰 상의와 하의 제품을 따로 구매하는 흐름이 반영된 셈이다.

해당 기간 전체 속옷 시장 규모 역시 7.4% 감소한 9111억원을 기록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편안한 여성 속옷의 인기는 계속될 전망"이라고 말했다.

 

이랜드리테일 애니바디, ‘편애브라’ 돌풍,

자기 몸 긍정 주의 강조한 고객 공략 주효, 

이랜드리테일에서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애니바디’(ANYBODY)의 신제품 ‘편애브라’가 3개월 누적 매출 10억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3월 출시한 편애브라는 기능과 착용감에 중점을 두고 기획해 높은 고객 만족도를 이끌어 냈고, 이를 바탕으로 꾸준히 판매량이 증가했다.

특히, 6월 한 달 동안 애니바디 전체 온라인 매출의 30% 이상을 차지하며, 브랜드의 성장을 이끄는 핵심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편애브라는 남의 시선과 상관없이 있는 그대로의 내 모습을 긍정하는 ‘자기 몸 긍정 주의’에 기반해 일반적인 속옷 제품의 불편한 부분을 보완하고 편안한 착용감에 더 초점을 맞춰 개발했다.

애니바디는 상품명에도 상품 기획의도를 반영해 ‘너무 편해 매일 편애하게 된다’라는 의미를 담아 편애브라로 네이밍했으며, 애니바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 심혈을 기울여 선보인 상품이라고 밝혔다.

디자인 측면에서는 신체를 과하게 강조하거나 화려한 디자인을 사용하지 않고, 기능에 충실해 자연스러움을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심리스 기법을 통해 봉제선을 제거하였으며, 이로 인해 매끈하게 몸에 밀착되고 자유 밴딩 기법으로 편안함과 활동성을 높였다.

추가로 고객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고정력을 강화하기 위해 언더바스트 절개 패턴을 사용해 와이어 없이 밀착감과 볼륨감을 보장해준다.

제품은 런닝형, 레이스형, 후크형, 스트랍형 등 총 4가지 유형으로 구성되며, 고객 취향이나 스타일에 맞게 상·하제품을 교차해 구매할 수 있다.

사진=이랜드리테일,

애니바디 관계자는 “편애브라가 10억 매출을 달성할 수 있었던 건 ‘편안함’에 집중한 상품 기능성이 핵심 요인”이라고 말하며, “향후 애니바디 고객 체험단 활동 등 고객의 의견을 청취하고 소통하는 과정을 통해 더 업그레이드된 상품을 선보이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애니바디는 내달 5일부터 1주일간 ‘슬기로운 여름나기’ 기획전을 진행하며, 이랜드몰과 애니바디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여름 대표 상품 원더쿨을 비롯해 냉감 소재 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내 몸 사랑하니까…! 이랜드 애니바디 '편애브라'

기능에 충실하면서 자연스러운 디자인 강조,
스포츠·심리스·노와이어·브라렛 등 4개 라인,

이랜드리테일이 전개하는 이너웨어 브랜드 '애니바디'(ANYBODY)가 기능과 편안함에 충실한 '편애브라'를 개발해 전국 40여 오프라인 매장, 이랜드 몰에서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편애브라는 '너무 편해 매일 편애하게 된다'는 뜻이다.

'내 몸에 맞는 편안함'을 슬로건으로 한 애니바디 정체성을 담은 핵심 라인이다.

신체를 과하게 강조하거나 화려하게 포장된 디자인이 아닌, 기능에 충실하면서 자연스러운 디자인을 강조한다.

편애브라는 고객 선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스포츠' '심리스' '노와이어' '브라렛' 등 4개 라인으로 구성한다.

심리스 편애브라는 고객이 불편 요소로 지적한 '고정력'을 강화할 '언더 바스트 절개 패턴'을 개발해 특허를 받았다.

면모달 스포츠 편애브라는 노와이어, 노후크, 노피본 등으로 설계돼 매우 편안하다. 천연 소재로 만들어져 극강의 부드러움과 쾌적함을 선사한다.

카카오 메이커스를 통해 선발매해 브래지어 2종과 팬티 2종 등으로 구성한 1500세트가 완판되며 4000만원 매출을 달성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브래지어 1만5900~1만9900원, 팬티 7900원

이랜드리테일 '애니바디'의 '편애브라'  [서울=뉴시스] 겹쳐,

애니바디 관계자는 "자신의 몸을 사랑하자는 '자기 몸 긍정주의'가 글로벌 트렌드로 부상하면서 자연스럽게 몸을 감싸주는, 편안한 이너웨어에 고객 니즈가 커진 데 맞춰 출시했다"

"출시 과정에서 1000명 넘는 고객 후기와 피드백을 통해 수정하는 등 '자기 몸에 편한 브래지어'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고 돌아봤다.

애니바디는 편애브라 출시를 기념해 '자신을 사랑하는 애니바디 앰버서더를 찾습니다'

'보디 포지티브 캠페인'을 30일까지 공식 SNS에서 연다.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하는 가운데 자기 몸을 사랑하는 사회 분위기를 고양하고자 기획했다.   

한편 애니바디는 1996년 론칭했다.

필수 내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해 고객에게 사랑받고 있다.

'내의 SPA + 란제리 전문 숍' 형태 매장을 국내 최초로 도입했다.

란제리 디자이너 출신 내의 전문 MD가 엄격한 기준을 거쳐 제품을 고르고, 생산한다.

 

3개월 만에 10억원 어치 '불티'난 속옷…편애브라 6만장 팔렸다,

애니바디 "자기 몸 긍정주의 강조...누적 판매량 6만장 돌파"

이랜드리테일에서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애니바디(ANYBODY)의 신제품 '편애브라'가 3개월 누적 매출 10억을 돌파했다.

지난 3월 출시한 편애브라는 기능과 착용감에 중점을 두고 기획해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했다.

특히 6월 한 달 동안 애니바디 전체 온라인 매출의 30% 이상을 차지하며 브랜드 성장을 이끄는 핵심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편애브라는 남의 시선과 상관없이 있는 그대로의 내 모습을 긍정하는 '자기 몸 긍정주의'에 기반해 일반적인 속옷 제품의 불편한 부분을 보완하고 편안한 착용감에 더 초점을 맞춰 개발했다.

애니바디는 상품명에도 상품 기획의도를 반영해 '너무 편해 매일 편애하게 된다'라는 의미를 담아 편애브라로 이름을 지었다. 애니바디 관계자는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 심혈을 기울여 선보인 상품이라고 밝혔다.

디자인 측면에서는 신체를 과하게 강조하거나 화려한 디자인을 사용하지 않고 기능에 충실해 자연스러움을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심리스 기법을 통해 봉제선을 제거해 매끈하게 몸에 밀착되고 자유 밴딩 기법으로 편안함과 활동성을 높였다.

추가로 고객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고정력을 강화하기 위해 언더바스트 절개 패턴을 사용해 와이어 없이 밀착감과 볼륨감을 보장해준다.

제품은 런닝형, 레이스형, 후크형, 스트랍형 등 총 4종이며 고객 취향이나 스타일에 맞게 상·하제품을 교차해 구매할 수 있다.

이랜드 애니바디, 편애브라 화보(이랜드 제공)

애니바디 관계자는 "편애브라가 10억 매출을 달성할 수 있었던 건 '편안함'에 집중한 상품 기능성이 핵심 요인"이라며 "향후 애니바디 고객 체험단 활동 등 고객의 의견을 청취하고 소통하는 과정을 통해 더 업그레이드된 상품을 선보이는 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랜드리테일은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애니바디’(ANYBODY)의 신제품 ‘편애브라’가 3개월 누적 매출 10억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3월 출시한 편애브라는 기능과 착용감에 중점을 두고 기획해 높은 고객 만족도를 이끌어 냈고, 이를 바탕으로 꾸준히 판매량이 증가했다.

특히, 6월 한 달 동안 애니바디 전체 온라인 매출의 30% 이상을 차지하며, 브랜드의 성장을 이끄는 핵심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편애브라는 남의 시선과 상관없이 있는 그대로의 내 모습을 긍정하는 ‘자기 몸 긍정 주의’에 기반해 일반적인 속옷 제품의 불편한 부분을 보완하고 편안한 착용감에 더 초점을 맞춰 개발했다.

애니바디는 상품명에도 상품 기획의도를 반영해 ‘너무 편해 매일 편애하게 된다’라는 의미를 담아 편애브라로 네이밍했으며, 애니바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 심혈을 기울여 선보인 상품이다.

디자인 측면에서는 신체를 과하게 강조하거나 화려한 디자인을 사용하지 않고, 기능에 충실해 자연스러움을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심리스 기법을 통해 봉제선을 제거했으며, 이로 인해 매끈하게 몸에 밀착되고 자유 밴딩 기법으로 편안함과 활동성을 높였다.

추가로 고객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고정력을 강화하기 위해 언더바스트 절개 패턴을 사용해 와이어 없이 밀착감과 볼륨감을 보장해준다.

제품은 런닝형, 레이스형, 후크형, 스트랍형 등 총 4가지 유형으로 구성되며, 고객 취향이나 스타일에 맞게 상·하제품을 교차해 구매할 수 있다.

애니바디 관계자는 “편애브라가 10억 매출을 달성할 수 있었던 건 ‘편안함’에 집중한 상품 기능성이 핵심 요인”이라며, “향후 애니바디 고객 체험단 활동 등 고객의 의견을 청취하고 소통하는 과정을 통해 더 업그레이드된 상품을 선보이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애니바디는 7월 5일부터 1주일간 ‘슬기로운 여름나기’ 기획전을 진행하며, 이랜드몰과 애니바디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여름 대표 상품 원더쿨을 비롯해 냉감 소재 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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