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글, 유튜브,네이버, 다음, 티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트,,,,네이트.

애드센스에서 사이트, 코드 구현 안내,

728x90

애드센스에서 사이트, 코드 구현 안내,

도움말 센터 커뮤니티소개

Google 애드센스

애드센스로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기 위해 최근 Google에서는 내 계정에 관한 맞춤 정보를 찾을 수 있는 내 애드센스 페이지를 출시했습니다.

 

코드 구현 안내서

애드센스 코드 생성 및 복사하기

다음: 페이지에 광고 코드를 붙여넣는 방법

애드센스 계정의 광고 페이지에서 애드센스 코드를 생성하고 복사합니다.

애드센스 코드를 생성하는 방법은 자동 광고를 사용하고 있는지, 광고 단위를 사용하고 있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자동 광고에는 애드센스 코드만 필요하지만 광고 단위에는 애드센스 코드와 광고 단위 코드가 필요합니다.

 

자동 광고의 코드 생성 및 복사 방법,

자동 광고의 애드센스 코드를 생성하려면 먼저 사이트 전체에 자동 광고를 설정해야 합니다.

이미 자동 광고를 설정한 경우 다음 절차에 따라 애드센스 코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1.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광고 개요를 클릭합니다
  3. 코드 가져오기를 클릭합니다.
  4. 코드 스니펫 복사를 클릭합니다.

애드센스 코드를 복사한 후 페이지의 <head> 태그와 </head> 태그 사이에 코드를 붙여넣습니다.

HTML에서 애드센스 코드를 삽입할 위치 알아보기

 

광고 단위의 코드 생성 및 복사 방법,

광고 단위의 코드를 생성하려면 먼저 광고 단위를 만들어야 합니다.

이미 광고 단위를 만든 경우 다음 절차에 따라 애드센스 코드와 광고 단위 코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1.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광고 
  3. 개요 를 클릭합니다.
  4. 광고 단위 기준을 클릭합니다.
  5. '기존 광고 단위' 표에서 코드를 가져오려는 광고 단위를 찾습니다.
  6. 광고 단위 위에 마우스를 올려놓고 코드 가져오기 를 클릭합니다.
  7. 모든 광고 단위 코드를 복사합니다.

광고 단위 코드를 복사 한 후, 다음 단계는 페이지의 HTML에 붙여넣는 것입니다.

HTML에서 광고 단위 코드를 삽입할 위치 알아보기

 

Google에서 자동으로 최적의 위치에 광고를 게재하도록 하세요,

사이트에 코드 하나를 추가하면 Google에서 자동으로 최적의 게재위치에 광고를 게재해 줍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코드 가져오기

모든 사이트,

AMP가 사용 설정됨

사이트 이름으로 검색

이름

자동 광고

페이지 제외

goodlucks0000.blogspot.com 설정0

goodlucks0000.tistory.com

설정0

표시할 행 수:

10

총 2개 중 1~2개

 

광고 설정 미리보기 | goodlucks0000.blogspot.cominfo_outline

의견 보내기

광고 설정

기타 기능

자동 광고

광고 형식

인페이지 광고

페이지의 기본 콘텐츠 내에 게재되는 광고입니다.

일치하는 콘텐츠

수익 및 참여를 늘릴 수 있는 콘텐츠 홍보 도구입니다.

일치하는 콘텐츠는 운영 가능 상태인 사이트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앵커 광고

사용자 화면의 가장자리에 항상 표시되며 손쉽게 닫을 수 있는 광고입니다.

더 넓은 화면

가로 길이가 1,000픽셀을 초과하는 화면(예: 데스크톱)에 게재되는 광고

모바일 전면광고

페이지가 로드되는 중에 게재되는 전체 화면 광고입니다.

더 넓은 화면

가로 길이가 1,000픽셀을 초과하는 화면(예: 데스크톱)에 게재되는 광고

자동 광고 수

페이지 제외(0)

관리

사이트에 적용

광고가 어떤 모습으로 사이트에 게재되는지 볼 수 있도록 미리보기를 준비하는 중입니다.

GDPR 동의 메시지

사용자에게 맞춤설정된 광고 게재에 대해 알리는 메시지를 보여주고 동의를 얻으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또는 맞춤설정하기

CCPA 개인정보 보호 메시지

캘리포니아 소비자 개인정보 보호법(CCPA)에 대한 메시지가 사용자에게 표시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또는 맞춤설정하기

사이트에 적용

중요: 추가 세금 정보를 제출해야 하는지 확인하세요.

지급 금액에 정확한 액수의 관련 세금이 부과될 수 있도록 모든 YouTube 크리에이터와 파트너는 세금 정보를 제출해야 합니다.

세금 정보 관리

자세히 알아보기

닫기

 

구글 블르그,

goodlucks0000.blogspot.com

사이트의 광고 게재 가능 여부 검토 중

양해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검토는 일반적으로 며칠 이내에 완료되지만, 경우에 따라 최대 2주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대한 확인이 끝나는 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이트를 삭제했다가 다시 제출하지 않도록 하세요.

이로 인해 프로세스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기다리시는 동안 광고를 게재할 모든 페이지에 코드를 추가하세요.

확인이 완료되면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잊지 말고 광고로 이동하여 게재할 광고 형식을 선택하세요.

광고를 언제 게재할 수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광고 설정

 

하위 도메인 관리

하위 도메인 추가

아직 추가된 하위 도메인이 없음

의견 보내기

 

도움말 센터커뮤니티소개

Google 애드센스

문의하기자세히 알려주시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사이트에 4개월 이상 광고가 게재되지 않으면 사이트가 비활성 상태로 간주됩니다.

이 경우 계정에 알림이 표시되며 한 달 이내에 광고를 다시 게재해야 합니다.

사이트가 5개월 이상 비활성 상태인 경우 재검토를 받아야 합니다.

비활성 사이트는 사이트 페이지에 표시됩니다.

다른 애드센스 제품을 사용하는 경우비활성 사이트의 검토를 요청하는 방법

  1.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사이트를 클릭합니다.
  3. 비활성 사이트 옆에 있는 표시를 클릭합니다.
  4. 세부정보 표시를 클릭합니다.
  5. 사이트에 애드센스 코드를 삽입했는지 확인합니다. 
  6. 코드 구현 안내서에서 광고 코드를 붙여넣는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세요.
  7. 검토 요청을 클릭합니다.
  8. Google에서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할 준비가 되었는지 확인합니다.

: 광고를 게재하려는 모든 페이지에 코드를 추가하세요.

확인이 완료되면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서 광고를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비활성 사이트 알림은 콘텐츠용 애드센스에만 적용됩니다.

다른 애드센스 제품(예: 검색용 애드센스, 게임용 애드센스, 동영상용 애드센스)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광고에 영향이 없으므로 별다른 조치를 취하지 않아도 됩니다.

향후 콘텐츠용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하려면 사이트를 재검토 받아야 합니다.

자동광고 설정을 통해 애드센스 수익을 최적화 하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애드센스의 중요한 업데이트를 소개 드립니다.

한층 더 사용하기 쉬워지고, 여러분의 사용자를 위한 광고 경험을 맞춤 설정하는 컨트롤 기능이 업데이트 된 자동광고를 확인하세요.

 

사이트 관리,

 

애드센스에서 사이트 관리,

다음: 사이트 목록에 새 사이트 추가

사이트 페이지에서 애드센스에 사용할 사이트 목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새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하거나 사이트 수준 차단 규칙을 설정하려면 먼저 사이트 목록에 사이트를 추가해야 합니다.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을 준수하는 사이트는 모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를 추가하면 다른 사용자에 의해 내 광고 코드가 악의적으로 사용되지 않도록 보호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목록에 있는 사이트만 게시자의 광고 코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됩니다.

광고 코드를 표시하는 사이트가 사이트 목록에 없으면 광고가 해당 사이트에 게재되지 않습니다.

사이트 목록에 액세스하려면 다음 안내를 따르세요.

  • 애드센스에 로그인하고 사이트를 클릭하세요.

 

관련 리소스,

이 도움말에 대한 의견을 보내 주세요.

도움이 되었나요?

예 아니요

 

도움이 더 필요하신가요?

다음 단계를 시도해 보세요.

도움말 커뮤니티에 질문하기커뮤니티 전문가의 답변 받기

문의하기자세히 알려주시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사이트 관리

내 애드센스 페이지

애드센스 페이지 소개: 애드센스로 성공을 거두기 위해 내 계정에서 맞춤 정보와 새로운 기회를 찾는 데 활용할 수 있는 새로운 리소스입니다.

  català‎dansk‎Deutsch‎English‎English (United Kingdom)‎español‎español (Latinoamérica)‎français‎hrvatski‎Indonesia‎italiano‎latviešu‎lietuvių‎magyar‎Nederlands‎norsk‎polski‎português (Brasil)‎română‎slovenčina‎suomi‎svenska‎Tiếng Việt‎Türkçe‎čeština‎Ελληνικά‎български‎русский‎српски‎українська‎‏עברית‏اردو‏العربيةमराठी‎हिन्दी‎বাংলা‎ਪੰਜਾਬੀ‎ગુજરાતી‎தமிழ்‎తెలుగు‎ಕನ್ನಡ‎മലയാളം‎ไทย‎中文(简体)‎中文(繁體)‎日本語‎ 한국어‎ 

한국어‎

이 도움말에 대한 의견을 보내 주세요.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할 준비가 되었는지 확인하기,

새 사이트를 추가하면 Google에서 사이트가 광고를 게재할 준비가 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사이트 소유자가 맞는지, 그리고 사이트가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을 준수하는지 확인합니다.

확인은 일반적으로 며칠 이내에 완료되지만, 경우에 따라 최대 2주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사이트 승인 동영상 시리즈를 통해 애드센스 사이트 승인 절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확인이 완료되고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할 준비가 되면 알려 드리겠습니다.

 

새 사이트 추가

새 사이트를 추가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사이트를 클릭합니다. 
  3. 참고: 아직 사이트 목록에 없는 다른 사이트에서 코드가 감지되면 게시자의 사이트가 맞는지 확인을 요청하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4. 해당 사이트가 본인 소유인 경우 를 클릭하여 사이트 목록에 추가합니다.
  5. 사이트 추가를 클릭합니다.
  6. 사이트의 URL을 입력합니다. 
  7. 참고: 내 사이트가 Google 호스트 파트너에서 제공하는 사이트(예: Blogger 또는 YouTube 사이트)인 경우 사이트를 애드센스에 추가하려면 해당 호스트 파트너로 이동해야 합니다.
  8. 저장하고 계속하기를 클릭합니다.
  9. 사이트가 '검토되지 않음' 상태로 사이트 페이지에 추가됩니다.
  10. 사이트를 애드센스에 연결합니다.
    페이지의 HTML에서 <head> 태그와 </head> 태그 사이에 코드를 복사하여 붙여넣습니다. 코드 구현 안내서에서 광고 코드를 붙여넣는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세요. WordPress 사용자는 WordPress 사이트에 광고 코드를 삽입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11. 애드센스 코드가 추가된 HTML 페이지의 예
  12. 검토 요청을 클릭합니다. 내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할 준비가 되었는지 Google에서 확인합니다.

: 광고를 게재하려는 모든 페이지에 코드를 추가하세요. 확인이 완료되면 사이트에 광고가 게재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서 광고를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다음 단계

이 도움말에 대한 의견을 보내 주세요.

도움이 되었나요?

예 아니요

 

도움이 더 필요하신가요?

다음 단계를 시도해 보세요.

도움말 커뮤니티에 질문하기커뮤니티 전문가의 답변 받기

문의하기자세히 알려주시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코드 구현 안내서

내 애드센스 페이지

애드센스 페이지 소개 : 애드센스로 성공을 거두기 위해 내 계정에서 맞춤 정보와 새로운 기회를 찾는 데 활용할 수 있는 새로운 리소스입니다.

  català‎dansk‎Deutsch‎English‎English (United Kingdom)‎español‎español (Latinoamérica)‎français‎hrvatski‎Indonesia‎italiano‎latviešu‎lietuvių‎magyar‎Nederlands‎norsk‎polski‎português (Brasil)‎română‎slovenčina‎suomi‎svenska‎Tiếng Việt‎Türkçe‎čeština‎Ελληνικά‎български‎русский‎српски‎українська‎‏עברית‏اردو‏العربيةमराठी‎हिन्दी‎বাংলা‎ਪੰਜਾਬੀ‎ગુજરાતી‎தமிழ்‎తెలుగు‎ಕನ್ನಡ‎മലയാളം‎ไทย‎中文(简体)‎中文(繁體)‎日本語‎ 한국어‎ 

의견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 진단,

개인정보 보호 추천

추천은 가장 자주 사용하는 Google 서비스에서 생성됩니다.

광고 설정 검토하기

광고 설정에서 Google 계정에 대한 Google 광고 옵션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관심분야를 삭제하고, 연령과 성별을 업데이트하고, 광고 맞춤설정 여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개인 맞춤 광고 작동 방법 알아보기

광고 개인 최적화 사용,

맞춤설정된 광고를 표시 중입니다.

광고 설정으로 이동

확인,

개인정보 보호 추천

추천은 가장 자주 사용하는 Google 서비스에서 생성됩니다.

최신 상태임

때때로 돌아와서 새로운 추천을 확인하세요.

주요 개인정보 보호 설정

Google에서 사용 환경을 맞춤설정하는 데 이용하는 주요 설정 및 데이터를 검토하세요.

Google 환경 맞춤설정하기

Google 지도에서 더 신속한 출퇴근 경로를 추천받거나 Google 검색에서 더 빠른 검색결과를 얻는 등 더 빠르고 유용한 Google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Google 계정에서 활동 데이터 저장 여부를 선택하세요.

웹 및 앱 활동

(사용 설정됨)

어시스턴트, Google 지도 및 다른 서비스에서 사용됨

Google에서 검색 기록 등 Google 사이트 및 앱에서 이루어진 활동과 위치 등의 관련 정보를 Google 계정에 저장합니다. 또한 사용하는 앱, Chrome 방문 기록, 웹에서 방문한 사이트 등의 활동도 저장됩니다.

이렇게 하면 Google에서 검색어를 자동 완성하여 결과를 더 빨리 표시하고 지도, 어시스턴트 및 다른 Google 서비스에서 한층 스마트하고 유용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위치 기록

(사용 설정됨)

Google 앱, Google 지도 및 다른 서비스에서 사용됨

Google에서는 사용자가 특정 Google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을 때에도 로그인된 기기를 가지고 이동하는 장소를 비공개 지도로 만듭니다. 이 지도는 사용자 본인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지도 검색, 출퇴근 경로 찾기가 개선되고 방문한 장소와 이동한 경로를 다시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YouTube 기록,

(사용 설정됨)

YouTube, Google 어시스턴트 및 다른 서비스에서 사용됨

Google에서는 나의 YouTube 동영상 시청 기록과 YouTube 검색 기록을 내 Google 계정에 저장합니다.

시청을 중단한 지점을 기억하고 YouTube 및 기타 Google 서비스에서 더욱 유용한 추천 항목을 받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다음,

 

YouTube에 공유하는 정보 관리하기,

다른 사용자가 내게 연락할 수 있도록 하기,

다른 사용자에게 표시되는 내 정보 관리,

타사 액세스 확인하기,

완료 후 지도, YouTube, Gmail과 같이 자주 사용하는 제품의 설정을 검토하세요.

이 설정에 관한 알림을 비정기적으로 수신,

Google 계정으로 이동,

개인정보처리방침약관도움말정보

 

주요 개인정보 보호 설정

Google에서 사용 환경을 맞춤설정하는 데 이용하는 주요 설정 및 데이터를 검토하세요.

활동 제어 검토됨,

YouTube에 공유하는 정보 관리하기,

다른 사용자가 내게 연락할 수 있도록 하기,

다른 사용자에게 표시되는 내 정보 관리,

타사 액세스 확인하기,

Google 도움말

 

4개의 앱에서 내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앱과 사이트가 민감한 정보에 액세스할 수도 있습니다. 

이에 따른 위험에 관해 알아보기

완료 후 지도, YouTube, Gmail과 같이 자주 사용하는 제품의 설정을 검토하세요.

이 설정에 관한 알림을 비정기적으로 수신

Google 계정으로 이동

개인정보처리방침약관도움말정보

 

구글,

www.google.co.kr

Google

검색 서비스, 웹, 이미지, 동영상, 지도, 뉴스, 학술 검색 및 번역 서비스 제공.

트위터 유튜브 Google Play 블로그카페

정식 명칭 Google LLC (구글유한책임회사)
국가  미국(다국적 기업)
설립일 1998년 9월 4일 (23주년)
본사 미국 캘리포니아 주 마운틴뷰 구글플렉스
한국지사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52, 22층
(역삼동, 강남파이낸스센터)
설립자 래리 페이지
세르게이 브린
대표자 선다 피차이 (CEO)
기업 규모 대기업
모기업 알파벳
시가총액 2060조원
자본금 1,742억 9600만 달러(2020년)
매출 1825억 2700만 달러(2020년)
순이익 402억 6900만 달러(2020년)
본사 위치
바로가기  한국 홈페이지
 구글 한국 공식 블로그
 구글 회사 소개
 미국 홈페이지

웹 검색, 포털 사이트, 또는 관련 사이트를 운영하고 광고를 주 사업 영역으로 하는 미국의 다국적 IT 회사 또는 구글이 서비스하는 검색 엔진을 가리킨다.

전 세계에서 압도적 1위를 차지하는 검색 엔진이며, 2018년부로 20주년을 맞는 다국적 기업이자 현존하는 가장 큰 인터넷 기업 중 하나 마이크로소프트, 아마존닷컴, Apple과 함께 MAGA의 일원이다.

2015년 8월 11일 지주회사 체제로 전환하면서, 기업 알파벳이 새로 세워지고 그 자회사가 되었다.

 

유래와 표어,

래리 페이지가 많은 정보를 모아서 체계화하자는 의미에서 구골(Googol)을 제안했고, 숀이 회사의 이름으로 구골플렉스( 10^{\mathrm{googol}} = 10^{10^{100}})를 제안했는데, 이미 구골이라는 사이트가 존재했기 때문에 구글이라는 이름이 되었다.

비공식 표어이자 모토는 "Don't be evil"(사악해지지 말자)이다. 나쁜 짓을 저지르지 않고도 돈을 벌 수 있다는 걸 보여주자는 뜻으로 만들어졌다고 한다.

알파벳의 자회사로 편입된 이후에는 모토가 "Do the right thing"(옳은 일을 하자)로 되었다.

세르게이 브린과 래리 페이지라는 스탠퍼드 대학교의 두 대학원생이 세상을 바꾸기 위해서 1998년 9월 27일에 회사를 만든 것이 구글의 시초였다.

이들은 친구의 기숙사 룸에서 연구를 진행하다가, 한 명의 도우미를 고용해 당시 인텔 직원이었던 수전 보이치키의 차고에서 회사 업무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된다,

회사가 커진 뒤, 프린스턴 대학교 출신에 사업 경험이 많은 데다 과거 뛰어난 엔지니어이기도 했던 노련한 에릭 슈밋이 CEO가 되어 구글에 합류하게 되었다.

슈밋이 합류한 뒤, 구글은 적자에서 벗어나면서 더욱 크게 발전하게 된다.

2013년쯤에 래리 페이지가 구글의 CEO로 활동하게 되었고, 슈밋은 구글의 회장이자 이사고문으로 활동했다.

현재 구글은 미국 캘리포니아 주에 있는 빌딩을 본사(본사 사옥의 이름은 구글플렉스(Googleplex)->google과 complex를 합친 것이라고 한다.)로 두고 있는 대기업이 되었다.

창시자인 래리 페이지와 세르게이 브린은 가지고 있는 주식으로 일약 재벌이 되었다.

구글은 탄생 이후 세계 최대의 포털 사이트가 되기까지 10년도 채 걸리지 않았으며, 인터넷으로 무료 서비스를 중심으로 돈을 벌 수 있다는 걸 입증하였다.

2013년 10월, 구글이 UI 변경을 하면서 로고가 무광으로 바뀌었고 검색창 디자인이 간단해졌지만, 부가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앱 아이콘을 눌러야 한다. 로고 변천사는,,, 

2015년 8월 래리 페이지가 구글의 새로운 모기업인 알파벳을 출범하고, 알파벳의 CEO가 되었다.

새 구글 CEO직에는 안드로이드 & 크롬 부서 최고장이었던 순다르 피차이가 임명되었다. 

Android Police 기사 참조 위 abc.xyz 홈페이지 들어가서 보면 래리 페이지가 남겨놓은 전문 중에 흥미로운 이스터에그가 숨겨져 있다.

찾고 싶다면 구글 크롬에서 Ctrl+F 로 검색, effort 를 치고 그중 마침표를 찾아 보시라. HOOLI XYZ[8]
중간에 한국어가 나온다.

2018년 9월 27일 20주년을 맞이하여 기념 두들을 유튜브에 업로드했다,,,

 

지원되는 YouTube 파일 형식,

참고: MP3, WAV, PCM과 같은 오디오 파일은 YouTube에 업로드할 수 없습니다.

동영상 편집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오디오 파일을 동영상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저장할 동영상 형식이 확실하지 않거나 업로드 중에 '파일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면 다음 형식 중 하나를 사용하는지 확인하세요.

  • .MOV
  • .MPEG-1
  • .MPEG-2
  • .MPEG4
  • .MP4
  • .MPG
  • .AVI
  • .WMV
  • .MPEGPS
  • .FLV
  • 3GPP
  • WebM
  • DNxHR
  • ProRes
  • CineForm
  • HEVC(h265)

위에 나열되지 않은 파일 형식을 사용하는 경우 이 문제 해결 도구를 사용해 파일 변환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파일 형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인코딩 설정 도움말을 참조하세요.

변환할 파일 형식을 선택하세요.

mswmm(무비 메이커 프로젝트 파일), .msdvd(DVD Maker 프로젝트 파일),

.wlmp(무비 메이커 프로젝트 파일).camproj(Camtasia 프로젝트 파일)imovieproject, .dvdproj(iDVD 프로젝트 파일), .rcproject(iMovie 프로젝트 파일).piv기타,

도움이 되었나요?

예 아니요,

 

YouTube 스튜디오에서 더 빠르게 업로드,

  • YouTube 스튜디오에서 더 빠르게 업로드: 이제 YouTube 스튜디오에서 동영상 처리가 완료되기 전에 카드, 최종 화면, 자막과 같은 동영상 요소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이 도움말에 대한 의견을 보내 주세요.

도움이 되었나요?

예 아니요

 

동영상 업로드,

몇 가지 간단한 단계를 통해 YouTube에 동영상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안내에 따라 컴퓨터나 휴대기기에서 동영상을 업로드하세요.

참고: YouTube 감독 환경에서는 이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컴퓨터 AndroidiPhone 및 iPad

 

YouTube 스튜디오에서 동영상 업로드하기,

  1. YouTube 스튜디오에 로그인합니다.
  2. 오른쪽 상단에서 만들기 
     동영상 업로드 
    를 클릭합니다.
  3. 업로드할 파일을 선택합니다.

참고: 한 번에 최대 15개의 동영상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의 세부정보를 수정하려면 각 파일에서 수정 

을 클릭합니다.

​설정 선택을 마치기 전에 업로드 환경을 닫으면 동영상이 콘텐츠 페이지에 초안으로 저장됩니다.

 

세부정보

수익 창출

광고 적합성

동영상 요소

검사

 

공개 상태,

동영상 업로드 방법을 안내하는 가이드 동영상

YouTube 크리에이터 채널의 다음 동영상에서 동영상 업로드 방법을 확인해 보세요.

 

동영상 업로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하루에 업로드할 수 있는 동영상 수

채널에 매일 업로드할 수 있는 동영상 수에는 한도가 있습니다.

동영상을 업로드하려고 할 때 '일일 업로드 한도 도달'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 24시간 후에 다시 시도하세요. 

업로드 한도는 지역 또는 채널 기록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 위반 경고를 받으면 채널 기록 자격요건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가이드 위반 경고는 업로드할 수 있는 동영상 수에 영향을 줍니다.

 

오디오 파일 업로드하기,

YouTube에는 오디오 파일을 업로드할 수 없습니다.

YouTube에 업로드할 수 있는 지원되는 파일 형식 목록을 확인하세요.

YouTube에 콘텐츠를 추가하려면 오디오 파일에 이미지를 추가하여 동영상 파일로 변환하세요.

YouTube에는 파일 변환 도구가 없지만 타사 동영상 편집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업로드'와 '게시'의 차이점 알아보기,

세로 동영상 업로드

동영상의 업로드 날짜와 게시 날짜가 다른 이유 알아보기

동영상 화질 처리

관련 링크

이 도움말에 대한 의견을 보내 주세요.

도움이 되었나요?

예 아니요

 

GDPR,  개인정보보호 규정, General Data Protection Regulation , 個人情報保護規程GDPR

유럽연합 일반개인정보보호법/ 

GDPR은 유럽연합(EU) 일반개인정보보호법의 줄임말이다.

GDPR은 2018년 5월 25일부터 시행됐으며 그 핵심 내용은 기업의 개인정보 보호책임강화 , 정보 주체 권리 강화, 과징금 부과 등이다.

또한 EU 회원국별 자체 법규에 따라 부과되던 과징금이 모든 회원국에 통일된 기준으로 부과됐다.

GDPR을 위반할 경우 과징금 등 행정처분이 부과될 수 있어 EU와 거래하는 우리나라 기업도 이 법을 위반하지 않도록 주의할 필요성이 있다.

먼저 기업의 개인정보 보호책임과 관련해 반드시 개인정보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영향평가 등을 추가해야 한다.

정보 주체 권리 강화와 관련해서는 기존에 개인정보 열람 청구권 등에 정보이동권(본인 개인정보를 다른 사업자에게 전송토록 요구할 권리) 등 새로운 권리가 추가됐다.

유럽 의회에서 유럽 시민들의 개인정보 보호를 강화하기 위해 만든 통합 규정.

2016년 유럽 의회에서 공표되었으며(Regulation(EU) 2016/679), 약 2년 간의 유예 기간을 갖은 후 2018년 5월 25일부터 EU 각 회원국에서 시행된다.

유럽 연합(EU)의 시민의 데이터를 활용하는 경우 GDPR을 준수해야 한다.

GDPR의 주요 항목은, 사용자가 본인의 데이터 처리 관련 사항을 제공 받을 권리(the right to be informed), 열람 요청 권리(the right of access), 정정 요청 권리(the right to rectification), 삭제 요청 권리(the right to erasure), 처리 제한 요청 권리(the right to restrict processing), 데이터 이동 권리(the right to data portability), 처리 거부 요청 권리(the right to object), 개인정보의 자동 프로파일링 및 활용에 대한 결정 권리(rights in relation to automated decision making and profiling) 등이다.

이 중, 삭제 요청 권리(the right to erasure)는 기존 GDPR 초안의 잊힐 권리(the right to forgotten)에서 명칭이 바뀌었다.

개인정보의 자동 프로파일링 및 활용에 대한 결정 권리(rights in relation to automated decision making and profiling)는 마케팅의 일환으로 개인의 직업, 취미, 위치 등이 자동 수집·처리되어 활용되는 경우에 대해 데이터 주체자인 사용자에게 고지, 활용 여부 결정 및 거부할 수 있는 권리 등에 대한 것이다.

 

#Google #애드센스 콘텐츠 #사이트 관리 #애드센스에서 사이트 관리 #사이트 목록에 새 사이트 추가 #사이트 목록에 있는 사이트의 상태 확인하기 #사이트에서 광고를 게재할 준비가 되지 않은 경우 취해야 할 조치 #Google 애드센스 콘텐츠 및 사용자 환경 #사이트 목록에 하위 도메인 추가 또는 삭제 #사이트가 비활성 상태입니다 #사이트 목록에서 사이트 삭제하기 #사이트 목록에 새 사이트 추가 #사이트 목록에 있는 사이트의 상태 확인하기 #새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 #사이트 수준 차단 규칙을 설정 #사이트 관련 작업을 실행 #사이트 목록에 사이트를 추가 #한국어‎  #中文 #简体 #繁體 #日本語‎ #의견 #블르그 #내 애드센스 페이지 #애드센스 페이지 소개 #애드센스로 성공을 거두기 #내 계정에서 맞춤 정보 #새로운 기회를 찾는 데 활용 #새로운 리소스 #2021 Google #개인정보 취급방침 #서비스 약관 #자동 광고의 코드 생성 및 복사 방법 #자동 광고의 애드센스 코드를 생성 #사이트 전체에 자동 광고를 설정 #다음 절차에 따라 애드센스 코드를 생성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 #광고 개요를 클릭 #코드 가져오기를 클릭 #코드 스니펫 복사를 클릭 #애드센스 코드를 복사한 후 #페이지의 <head> 태그와 </head> 태그 사이에 코드를 붙여넣습니다 #HTML에서 애드센스 코드를 삽입할 위치 알아보기 #광고 단위의 코드 생성 및 복사 방법 #광고 단위의 코드를 생성하려면 먼저 광고 단위를 만들어야 합니다 #광고 단위를 만든 경우 다음 절차에 따라 애드센스 코드와 광고 단위 코드를 생성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 #광고 #개요를 클릭 #광고 단위 기준을 클릭 #기존 광고 단위' 표 #코드를 가져오려는 광고 단위를 찾다 #애드센스 코드 정보 #애드센스 코드 생성 및 복사하기 #페이지에 광고 코드를 붙여넣는 방법 #HTML에서 애드센스 코드를 삽입할 위치 #HTML에서 광고 코드를 붙여넣는 위치(광고 단위) #WordPress 사이트 #광고 코드 구현에서 흔히 발생하는 문제 #Chrome DevTools를 사용하여 광고가 게재되지 않는 문제 해결 #광고 단위 위에 마우스를 올려놓고 코드 가져오기 #코드 구현 안내서 #내 애드센스 페이지 #타사 액세스 확인하기 #구글지도 #YouTube #Gmail #자주 사용하는 제품의 설정을 검토 #인터넷으로 무료 서비스를 중심으로 돈을 벌 수 있다는 걸 입증 #2013년 10월 구글이 UI 변경 #로고가 무광으로 바뀌었고 #검색창 디자인이 간단 #부가 기능을 사용하기 #앱 아이콘 #로고 변천사 #2015년 8월 래리 페이지 #구글의 새로운 모기업인 알파벳을 출범 #알파벳의 CEO가 되었다 #새 구글 CEO직에는 안드로이드 #크롬 부서 최고장 #순다르 피차이가 임명 #Android Police #abc xyz 홈페이지 #래리 페이지가 홈페이지 남겨놓은 전문 중에 흥미로운 이스터에그가 숨겨져 있다 #구글 크롬 #Ctrl+F 로 검색 #effort 를 치고 그중 마침표를 찾아 보라 #HOOLI XYZ #중간에 한국어가 나온다 #2018년 9월 27일 20주년을 맞이하여 기념 두들을 유튜브에 업로드했다 #알파벳의 자회사로 편입 #모토가 "Do the right thing"(옳은 일을 하자)로 되었다 #세르게이 브린과 래리 페이지 #스탠퍼드 대학교의 두 대학원생 #세상을 바꾸기 위해서 #1998년 9월 27일에 회사를 만든 것이 구글의 시초 #이들은 친구의 기숙사 룸에서 연구를 진행 #한 명의 도우미를 고용해 #당시 인텔 직원 #수전 보이치키의 차고에서 #회사 업무를 본격적으로 시작 #프린스턴 대학교 출신에 사업 경험이 많은 #과거 뛰어난 엔지니어이기도 했던 노련한 에릭 슈밋이 CEO가 되어 구글에 합류 #슈밋이 합류한 구글은 적자에서 벗어나면서 더욱 크게 발전하게 된다 #2013년쯤에 래리 페이지가 구글의 CEO로 활동하게 되고 #슈밋은 구글의 회장이자 이사고문으로 활동 #현재 구글은 미국 캘리포니아 주에 있는 빌딩을 본사 두고 있는 대기업이 되었다 #본사 사옥의 이름은 구글플렉스 #Googleplex)->google과 complex를 합친 것이라고 한다 #YouTube에 콘텐츠를 추가 #오디오 파일 #이미지를 추가 #동영상 파일로 변환 #YouTube에는 파일 변환 도구 #타사 동영상 편집 소프트웨어를 사용 #GDPR 동의 메시지 #사용자에게 맞춤설정된 광고 게재에 대해 알리는 메시지를 보여주고 동의 #자세히 알아보기 #맞춤설정하기 #CCPA 개인정보 보호 메시지 #캘리포니아 소비자 개인정보 보호법(CCPA)에 대한 메시지가 사용자에게 표시 #개인정보보호 규정 #General Data Protection Regulation #個人情報保護規程GDPR #유럽연합 일반개인정보보호법

 

***~^0^~ 다른 youtu.be 영상보기,

아래 클릭 하시면 시청 하실수가 있읍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NCZRbUDsmBBKCau3SveIKg

https://youtu.be/qurqmk2SYCo

https://youtu.be/wRZZ5C_qGLM

https://youtu.be/tQMmvZyKIPs

https://youtu.be/veJWFBCsrPk

영상을 재미있고 의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좋아요',

그리고 '알림 설정'을 꼭 누르셔서 다음 영상도 함께 해주세요.

^^ 영상 구독 좋아요 알림설정은 무료입니다,

구독 좋아요 누르시면 조금이나마 어렵고 불우한 이웃에게 큰힘이 됩니다ㅡ

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격려 부탁 드립니다,

항상 응원해 주셔서 ~ ♡ 대단히 감사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