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친화적인 광고로 애드센스 수익 개선
보낸시간2017-12-04 (월) 22:56:59
| | |
| | | | 모바일 중심의 시대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변화에 맞춰 모든 크기의 기기에 적합한 광고를 만들면 사용자 참여도와 수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 | 다음은 사용자 참여도와 수익을 높이기 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 | • | 스크롤 없이 볼 수 있는 부분에 320x100 크기의 모바일 광고 게재 수익성이 가장 높은 위치를 놓치지 마세요. |
| | • | 반응형 웹 디자인이 적용된 사이트에 반응형 광고 게재 광고 코드 한 줄로 크기가 자동으로 조절되는 반응형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
| | • | 모바일 페이지 로드 시간 단축 로드 시간이 3 초를 초과하면 사용자의 40% 가 사이트를 이탈합니다. |
| | Google의 사이트 테스트 도구를 이용해 내 사이트의 모바일 친화도와 개선 방법을 확인해 보세요. | | | 감사합니다. | Google 애드센스 팀 | |
| |
| |
|
| | 이 메일이 도움이 되었나요? | | 애드센스 팔로우 | | Google Inc. 1600 Amphitheatre Parkway, Mountain View, CA 94043 | 이메일 환경설정: 본 이메일은 애드센스 실적 개선을 위한 제안사항을 이메일로 수신하겠다고 신청한 사용자에게 발송되는 이메일입니다. 앞으로 이러한 메일을 받지 않으시려면 페이지에서 수신거부 의사를 밝혀 주시기 바랍니다.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