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배너 아트 아이디어로 채널을 새로 고침.
막 시작하든 이미 성장하고있는 YouTube 채널을 연마하든 이러한 예를 사용하여 외모에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수백만 명의 YouTube 기고자들과 함께 자신의 이름을 밝히기로 결정하는 데는 많은 생각이 들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왜 채널의 디자인을 나중에 고려할까요?
거대한 군중 속에서 돋보이려면 약간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창의적인 이미지 선택, 읽기 쉽지만 재미있는 (또는 흥미로운) 타이포그래피 및 좋은 색 구성표는 모두 채널의 좋은 헤더 이미지를위한 중요한 요소입니다.
다음은 다양한 유형의 채널을 새로 고치는 방법에 대한 Google의 제안입니다.
YouTube 채널 아트 크기
멋진 내용에 도달하기 전에 몇 가지 이미지 규칙을 알아야합니다.
이러한 배너는 모두 데스크톱, 모바일 및 TV 디스플레이에서 약간 다르게 보입니다.
이미지는 이러한 화면의 크기와 형식에 따라 조정됩니다.
모든 장치에서 가장 다재다능한 모양을 얻으려면 2560 x 1440 픽셀 이미지 크기가 가장 적합합니다.
- 업로드를위한 최소 크기 : 2048 x 1152 픽셀.
- 최소 안전 영역 (일명 라이브 영역) : 1546 x 423 픽셀. 모든 화면에서 그래픽, 로고 및 제목에 가장 적합한 모양을 얻으려면 해당 요소를 이미지 중간에 설정하십시오.
- 최대 너비 : 2560 픽셀. 즉, 화면 크기에 관계없이 "라이브 영역"이 항상 표시됩니다. 채널 아트의 각 측면 영역은 브라우저 크기에 따라 표시되거나 잘립니다.
- 파일 크기 : 최대 4MB.
아래 이미지는 전체 및 라이브 안전 영역을 보여줍니다.
배경 이미지, 색상 또는 기본 이미지가 아닌 이미지는 안전 영역을 벗어날 수 있습니다.
이 이미지는 라이프 스타일 블로그 배너가 페이지에 배치되는 방식을 보여줍니다.
보이는 것보다 더 많은 배경 영역이 있지만 중요한 내용을 표시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확대 / 축소 정도 나 화면 유형에 관계없이 소셜 아이콘이 아무것도 가리지 않고 제목과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오른쪽 하단에 소셜 아이콘이있는 회색 상자를위한 공간을 남겨야합니다.
이미지와 겹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얼굴과 같은 유형이나 중요한 이미지를 가리고 싶지 않습니다.
라이브 영역의 중앙을 고수하면 괜찮을 것입니다.
1. 건강 또는 라이프 스타일 블로그
가장 인기있는 채널 유형 중 하나는 라이프 스타일 블로그입니다.
클렌징 독소부터 제품 리뷰, 건강 및 미용 선택에 이르기까지 라이프 스타일 블로그는 엄청납니다.
아래의 예에서 야채를 준비하는 빛나는 피부를 가진 여성은 자신의 팁을 성공적으로 구현했다고 전합니다.
부드럽고 녹색은 유기물을 의미합니다.
서체는 DIY / 손으로 그린 것이며 가독성을 위해 배경과 대조됩니다.
이미지 제공 : Africa Studio , 글꼴은 Lovehearts XYZ입니다.
2. 사진
사진 채널에 사용 된 이미지는 눈에 띄어 야하며 뛰어난 기술을 나타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채널을 시청하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풍경, 인물 또는 일반 사진에 초점을 맞추 든 상관없이 이미지가 주요 초점이어야합니다.
이 예에서 이국적이고 유명한 지역에 대한 사진 작가의 사진은이 채널이 실제 거래임을 나타냅니다.
타이포그래피는 깨끗한 산세 리프 글꼴로 사진을 강조합니다.
이미지 제공 : Aris Suwanmalee , 글꼴은 Frank Regular입니다.
3. DIY / 메이커
이 유형의 채널에는 DIY 및 제작자 동영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따라서이 경우에는 소박한 '용도 변경'나무 테이블 위에 소모품이 있고 직장에서 손을 볼 수 있습니다.
두 가지 모두 제작자 문화의 시각적 비유입니다.
제목은 장면 스타일과 마찬가지로 스크립트 형식이지만 이름을 산만하게하거나 혼란스럽게하지 않는 우아한 글꼴로되어 있습니다.
AndreyCherkasov 를 통한 이미지 , 글꼴은 Futura Book의 Nickainley입니다.
4. 기어 리뷰
장비 리뷰 채널은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검색하는 장비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색상, 텍스트 또는 주제로 나머지 이미지를 개인화 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카메라와 비디오 장비의 상징적 인 샷이있는 필름 스트립 콜라주이며, 모두 해당 커뮤니티에 익숙합니다.
공백 우크라이나 를 통한 카메라 ; 탄 베린을 통한 플래시 ; kung_tom을 통한 카메라 / 삼각대 ; Louis N을 통한 헤드폰 : Sk 를 통한 아이콘 .
5. Streetwear 블로그
Streetwear는 최신 유행이며 활기차고 있습니다.
스트리트웨어 채널에 대해 선택한 각도 (예산이나 위치에 따라 다름)에 관계없이 헤더 그래픽에 그 분위기를 반영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밝은 파스텔 느낌의 기본 색상으로 핑크를 사용하는 깔끔하고 도시적인 스타일이 있습니다.
매끄럽고 현대적이지만 풍성한 유형이 이미지의 뚜렷한 그림자를 보완합니다.
LightField Studios 를 통한 모델 이미지 ; 스카이 라인 via green_01 , 글꼴은 Iowan Old Style Italic입니다.
6. 음악 레슨
Editor 에서 만든이 배너 는 음악 수업을 제공하는 채널의 친근한 얼굴의 좋은 예입니다.
학생들을 꾸짖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한 (판단없이) 유쾌한 태도는 충성스러운 팔로워를 끌어들이는 가장 좋은 방법 일 것입니다.
Editor에서 무료로 방대한 이미지 및 글꼴 라이브러리에 직접 액세스하고 치수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Yuri Shevtsov 를 통한 이미지 , 글꼴은 ABeeZee입니다.
7. 웨딩 사진
또 다른 인기있는 채널 유형은 웨딩 사진입니다.
이 산업은 일하는 사진 작가에게 심각한 수입원이 될 수 있으므로 경쟁력있는 채널 (그리고 계속해서 확장되는 기술)이 필수입니다.
이 유형의 배너의 경우 부드러운 색상, 우아한 유형, 몽환적 인 보케 등 웨딩 사진 자체를 고수하십시오.
또한이 이미지를 Editor에서 만들었으므로 우아한 웨딩 서체와 그림자를 추가하여 브랜딩이 딱 맞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irbis 사진을 통한 이미지 , 글꼴은 Great Vibes입니다.
8. 메이크업
메이크업 채널은 세련되고 현대적입니다.
모델이나 채널 소유자 또는 일부 메이크업 제품이 등장 할 수도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훌륭하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입니다.
단색 배경의 미니멀 한 스타일은 레이아웃을 쉽게 만들뿐만 아니라 패션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이탤릭체와 같은 클래스 터치가있는 간단한 서체를 사용하십시오.
이미지 : Subbotina Anna , 글꼴은 Bodoni 72 Oldstyle입니다.
9. 음식 블로그
음식 블로그는 다양한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배너 이미지는 일반적으로 대칭적인 배열과 깔끔한 유형으로 평평하며 모던하지만 편안합니다.
특히 포토 제닉 한 식사를 선보일 수도 있고, 부드러운 녹색 그라데이션이있는 아름다운 아보카도처럼 더 일반적으로 음식을 표현할 수도 있습니다.
타이포그래피는 이미지를 지원해야하므로 현대적이고 읽기 쉬운 것을 선택하십시오.
완벽한 배경 이미지가 유형을 잘 수용하지 못하는 경우 약간 투명한 용기가 제목을 띄울 수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제공 : K.Decor , 글꼴은 Beloved Sans입니다.
10. 여행
여행 블로그를 브랜딩하는 데 많은 것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국적인 장소에있는 자신이나 다른 사람의 이미지가 필요합니다.
아래 예에서 여행자는 배낭을 들고 홍콩을 내려다보고 있으며 도시 탐험을 의미합니다.
원하는 테마를 사용하되 상상력을 자극하는 서체로 탐험적인 분위기를 포착해야합니다.
Creative Family 를 통한 이미지 , 글꼴은 Gotham Bold입니다.
Georgejmclittle을 통한 표지 이미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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