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트롯, 민요,(artist) 국악,작사가, 작곡가,평론가,,,기타,

방탄소년단, bts,,,

728x90

방탄소년단, bts,,,

방탄소년단(BTS)도 잘 모르는 단어 ‘방무행알’…그 뜻은?

<script>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google_ad_client: "ca-pub-4162949345545299",

          enable_page_level_ads: true

     });

</script>

 

#RM #정국: 11일 방탄소년단(BTS)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TV 유튜브 채널에는 “[BANGTAN BOMB] What's the meaning of '방.무.행.알' @ BTS POP-UP : HOUSE OF BTS - BTS (방탄소년단)”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방송에서 리더 RM은 벽에 적혀 있는 ‘방무행알’이라는 단어를 궁금해 하는 모습을 보였다. 

 방탄소년단은 ‘Make It Right’ 어쿠스틱 리믹스로 전 세계 20개 국가 및 지역에서 1위를 차지했다. 
 
8일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Make It Right (feat. Lauv) (Acoustic Remix)’는 9일(오전 8시까지 기준) 핀란드, 스웨덴, 사우디아라비아, 싱가포르, 우즈베키스탄, 브라질 등 전 세계 20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기록했다. 

방탄소년단. 2019.11.07 (사진 = 빅히트 제공)


‘Make It Right (feat. Lauv) (Acoustic Remix)’는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라우브가 피처링에 참여한 ‘Make It Right (feat. Lauv)’를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한 곡이다. 이 곡은 전자 악기를 최소화하여 어쿠스틱 기타와 베이스, 건반의 합주로 곡의 멜로디를 이끌어 서정적이면서도 감미로운 느낌을 선사한다.

 

RM부터 정국까지’… 방탄소년단, ‘LOVE MYSELF 2주년 FESTA’ 축하 영상, 조은일"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10월 26일부터 29일까지 방탄소년단(BTS)의 서울 파이널 콘서트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THE FINAL]’이 열린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 및 주변 일대에서 ‘LOVE MYSELF 2주년 FESTA’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11월 1일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10월 26일부터 29일까지 방탄소년단(BTS, RM-슈가-진-제이홉-지민-뷔-정국)의 서울 파이널 콘서트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THE FINAL]’이 열린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 및 주변 일대에서 ‘LOVE MYSELF 2주년 FESTA’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LOVE MYSELF 2주년 FESTA’는 방탄소년단(BTS)과 빅히트 엔터테인먼트가 유니세프와 함께 세계 아동·청소년 폭력 근절을 위해 펼치고 있는 ‘LOVE MYSELF’ 캠페인의 2주년을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유니세프 글로벌 폭력 근절 캠페인 ‘ENDviolence’를 위해 2017년 11월 1일 유니세프한국위원회와 방탄소년단·빅히트 엔터테인먼트가 맺은 파트너십 2주년을 기념하자는 의미도 담았다.

방탄소년단 (사진 = 빅히트 제공)

방탄소년단(BTS)은 10월 29일부터 31일까지 직접 쓴 손 글씨 메시지와 11월 1일 축하 영상을 통해 LOVE MYSELF 캠페인과 함께 해준 전세계 아미들에게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어제보다 더, 내일보다 덜, 오늘의 나를 가장 사랑하세요!", "나를 먼저 사랑하기, 함께하면 할 수 있어요", "우리의 LOVE MYSELF 캠페인 2주년, 축하해요" 등 따뜻한 메시지를 전했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폭력으로부터 어린이를 지키겠다는 전세계인의 염원을 담아 지름 6m의 대형 구를 캠페인 기간 동안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 잔디광장에 설치해 구 안팎으로 환한 빛을 비추었다. 대형 구 겉면에는 어린이를 지켜주는 우리 모두의 행동을 상징하는 손바닥과 ‘for every child, #ENDviolence’가 새겨져 주변 일대를 찾은 아미들과 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롯데월드타워와 N서울타워는 유니세프 ‘블루’와 방탄소년단 ‘퍼플’로 타워를 점등해 캠페인 2주년을 함께 기념했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콘서트장과 롯데월드타워 잔디광장에서 4일간 운영된 캠페인 부스에는 약 3,500명이 방문해 ‘LOVE MYSELF’의 다양한 활동과 의의를 함께했으며, 현장에 설치된 방탄소년단의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유니세프, #LOVE MYSELF, #FESTA2를 올리는 인증샷에 참여해 전세계 아동·청소년 폭력 근절을 위한 뜨거운 동참을 보여주었다. 

방탄소년단(BTS) RM-슈가-진-제이홉-지민-뷔-정국과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2017년 11월 1일 세계 아동·청소년 폭력 근절을 위한 유니세프의 캠페인 ‘#ENDviolence’를 지원하는 협약을 유니세프한국위원회와 맺고, 지난 2년간 총 26억 원의 기금을 전달해 폭력으로 고통받는 지구촌 어린이들을 적극 지원해 왔다. 특히 방탄소년단, 빅히트 엔터테인먼트가 전개하는 ‘LOVE MYSELF’ 캠페인은 ‘진정한 사랑의 시작은 나 스스로에 대한 사랑’이라는 의미를 담아 폭력 피해 및 가해 어린이 모두에게 정화와 치유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한편 2018년 유엔 총회에서 방탄소년단의 RM은 ‘나 자신에 대한 사랑’과 함께 ‘자신의 목소리를 내자(Speak Yourself)’는 연설을 펼치며 전세계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큰감동을주기도했다,

 

방탄소년단 뷔,

 (김태형 | V) 가수

실력 모두 갖춰... 2019년 10월 아이돌 개인 100대 브랜드평판 5위,

K-pop 대표 비주얼 등극, 자작곡 ‘윈터베어’ 스트리밍 8000 넘어서.

사진= 방탄 공식 페이스북 

방탄소년단 뷔가 “아미보다 예쁜 건 없어”라며 스윗한 멘트로 팬들의 마음을 저격하며 서울 콘서트를 마무리했다.

구창환 한국기업평판연구소장은 지난 27일 “10월 한 달간 아이돌 개인 100대 브랜드 빅데이터 220,478,323개를 추출하여 아이돌 개인 100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하였다”고 밝혔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아이돌 개인 100대 브랜드평판 분석은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이 가능하다. 10월 빅데이터는 브랜드평판 에디터 100명의 모니터링 결과도 함께 포함했다.

방탄소년단 뷔 브랜드는 참여지수 866,465 미디어지수 1,242,633 소통지수 851,532 커뮤니티지수 1,143,16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4,103,792 로 분석되었다. 지난 2019년 9월 브랜드평판지수 6,629,060와 비교하면 38.09% 하락했다.

구 소장은 “방탄소년단 뷔가 미디어지수를 제외한 나머지 부문에서 하락했으며, 특히 소통지수는 큰 폭으로 낮아졌다”고 설명했다.

K-pop 대표 비주얼... 가장 잘생기고 아름다운 한국인 1위"

방탄소년단 뷔가 ‘코리안 모스트 핸섬 & 뷰티풀 2019’(KOREAN MOST HANDSOME & BEAUTIFUL 2019)에서 1위를 차지했다. 엔터테인먼트 어워즈에서 한 달여간 실시한 ‘KOREAN MOST HANDSOME & BEAUTIFUL 2019’에서 K-pop 아이돌, 연예계 87명의 후보들을 모두 제치고 1등을 거머쥔 방탄소년단 뷔는 모두가 인정하는 미남 타이틀을 얻게 되었다.

뷔의 아름다운 외모는 세계에서 인정받고 있다. 미국 TC 캔들러 선정 ‘2017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얼굴 100인’ 1위, 미국 엔터테인먼트 페이머스 스타 101 선정 ‘2018 세계에서 제일 잘생긴 남자' 1위, 불가리아 Dama.bg 선정 ‘지구에서 가장 아름다운 남자' 1위,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주최 ‘Most Handsome Men 2018' 1위, 더 베스트 폴 ‘2018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미남' 1위, 스타모미터 ‘2019년 아시아 최고 매력남’ 2년 연속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더불어 미국매체 올케이팝은 “뷔가 ‘2017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얼굴 100인’ 1위에 오른 이후 세계 최고 미남으로 많은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이에 대한 논란의 여지가 없다”고 단호한 평가를 내렸다.

외모를 능가하는 독보적인 실력

뷔가 위키피디아 ‘논클래식 바리톤 리스트’에 한국 아티스트 최초로 이름을 올렸다. 뷔가 가진 독보적인 소울가득한 음색과 넓은 음역대는 그동안 많은 유수의 외신과 평론가들의 극찬을 받아왔다.

빌보드는 “넓은 음역대와 깊은 보이스톤을 가진 표현력 강한 보컬은 BTS사운드의 중추 역할을 담당한다”며, “뷔의 보컬이 그룹 사운드의 중심을 잡아주는 역할을 한다”고 극찬했으며, 엘리트 데일리는 “마음을 달래주는 뷔의 저음은 전체 BTS 사운드의 핵심요소다”고 뷔만이 가진 강력한 보컬 파워를 조명했다.

저명한 글로벌 미디어 비즈니스 타임즈. 올케이팝, 영국 음악전문지 리독 등에서 훌륭한 평을 받은 뷔의 보컬적 재능과 역량은 솔로곡에서 그 가치를 증명했다. 지난 8월 팬들을 깜짝 놀라게 한 뷔의 자작곡이자 솔로곡 ‘윈터 베어’(Winter Bear)가 세계 최대 글로벌 음악 플랫폼 사운드 클라우드에서 8000만 스트리밍을 넘어섰다.

정식음반이 아닌 무료로 공개된 ‘윈터 베어’는 공식적인 활동이 없음에도 발표된지 71일만에 8000만 스트리밍을 돌파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기쁜 소식에 뷔의 팬들은 8000만 스트리밍 달성 기념으로 해시태그 #Precious_Baby_Bear, #WinterBear80M, #TaehyungOurPride로 함께 축하했다. 사운드 클라우드에서 뷔의 자작곡 ‘풍경’, ‘윈터베어’는 평단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활약하고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소장은 "2019년 10월 아이돌 개인 100대 브랜드평판 분석결과, 지난 2019년 9월 아이돌 개인 100대 브랜드 빅데이터 217,397,072개와 비교하면 1.42% 증가했다"며, "브랜드소비 7.16% 하락, 브랜드이슈 17.34% 상승, 브랜드소통 13.75% 하락, 브랜드확산 9.76%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설명했다.

신기록 담은 기네스북 2020 출간.

BTS, '작은 것들을 위한 시'로 유튜브 24시간 7460만 뷰
트위터 평균 리트윗도 42만2228회로 남성 그룹 1위 기록
삼성전자, '가장 많이 팔린 스마트폰 브랜드'…13억여대
진주, '가장 작은 공룡 발자국'…화천, '최대 규모 트릭아트'

 

방탄소년단, 삼성전자, 경남 진주, 강원 화천 등이 세계 신기록들을 모으는 2020년 기네스북에 이름을 올렸다.

천문지리, 자연, 역사, 과학, 인문, 스포츠, 예술 등의 분야에서 나온 세계 최고 기록을 망라하는 기네스북의 2020년판이 오는 12일 출간된다.

 한국 기록 중에서는 방탄소년단의 기록이 눈에 띈다.

방탄소년단이 지난 4월 내놓은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뮤직비디오는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본 뮤직비디오로 기네스북 2020에 올랐다.

'작은 것들을 위한 시'는 방탄소년단이 지난 4월12일 발매한 '맵 오브 소울 : 페르소나'(Map of soul : Persona)의 타이틀 곡이다. 미국의 팝 가수 할시(Halsey)도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이 곡의 뮤직비디오는 발매일인 12일부터 다음날 13일까지 24시간 동안 유튜브 7460만뷰를 기록했다. 이 기록은 걸그룹 블랙핑크가 같은달 4~5일 '킬 디스 러브'(Kill this love)로 5670만뷰 신기록을 일주일 만에 경신한 것이다.

방탄소년단은 유튜브 신기록 외에도 트위터 평균 리트윗 42만2228회로 최다 인게이지먼트 남성 그룹 부문 1위에 기록됐다.

방탄소년단은 이에 앞서 트위터 최다 인게이지먼트(15만211회)로 2018년 기네스북에 기록된 바 있으며 2017년 9월18~19일 발매한 '러브유어셀프 승 허'(Love yourself 承 Her) 앨범 타이틀 곡 'DNA'의 뮤비는 24시간 동안 2100만뷰를 기록해 2019년 기네스북에 등재된 바 있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12월3일 조사를 기준으로, 2014년부터 지난해까지 소매로 13억4891만1300대의 스마트폰을 판매한 것으로 조사됐다. 이에 '가장 많이 판매된 스마트폰 브랜드'로 이름을 올렸다.

같은 기간 기준 애플의 아이폰은 9억3703만6100대가 판매됐고 3위인 화웨이의 총 판매량보다는 3배 가까이 많은 것으로 집계됐다.

경남 진주는 가장 작은 공룡 발자국이 발견된 지역으로 기네스북에 등재됐다. 지난해 11월15일 '사이언티픽 리포트'는 평균 길이 10.33㎜에 폭 4.15㎜인 두 발가락 형상의 발자국을 발견했다고 발표했는데, 이 참새만한 공룡의 흔적이 발견된 곳이 진주 인근이다.

사이언티픽 리포트는 해당 흔적이 성체 혹은 청년기 공룡의 자국이라고 밝혔다. 이 공룡은 '드로마에오사우리포 르미페스 라루스'라는 이름으로 명명했다. 1억4500만년 전부터 6600만년 전 사이 백악기 살았던 것으로 추정된다.

원근법을 이용한 눈속임으로 평면을 바라보며 입체감을 느낄 수 있게 만드는 트릭아트. 강원 화천은 세계 최대 규모 트릭아트가 있는 곳으로 기록됐다.

지난해 9월28일 화천 소재 평화의댐에 그려진 4775.7㎡ 크기의 '터널'이 공개됐다. 테니스 코트 18개를 합친 크기와 비슷한 규모다.

한국수자원공사 이학수 사장 의뢰로 제작된 것으로 '통일로 나가는 문'이라는 제목의 입체 벽화다. 남북 간 화합을 희망하며 제작됐다. 그림 속 댐의 반대편에는 북한의 모습이 묘사돼 있기도 하다.

한편 기네스북은 1954년 기네스 양조회사 사장인 휴 비버경이 동행자들과 함께 사냥을 나갔다가 가장 빠른 사냥용 새가 무엇인지에 대한 언쟁을 벌인 것에서 비롯됐다. 이후 영국에서 기록으로 유명했던 맥허터 쌍둥이 형제의 기록을 토대로 1955년 발간한 것이 최초의 기네스북인 것으로 알려졌다.

 

 

.. 추천 동영상

나중에 보기방탄소년단 정국, 알고보니 박수 마니아?! '살인미소는 덤'꿀픽(Cool Pick)

 

떡밥의 왕 BTS! 이러니 좋아할 수 밖에!곽승준의 쿨까당

 

 

https://tv.naver.com/v/8465797

 

 

시대의 혁명! 서태지와 BTS의 공통점은?곽승준의 쿨까당  

 

 

나중에 보기방탄소년단과 뗄레야 뗄 수 없는 아미!곽승준의 쿨까당

 

나중에 보기11월에 가족과 가볼만한 곳 전국 마산,양산 국화축제 만큼 국화꽃이 가득한 울산국화축제셀프인테리어 11번가

 

  

 

https://tv.naver.com/v/10589647 방탄소년단 서울서 월드 투어 대미…100만명 만나,,,

 

https://tv.naver.com/v/1224883 팬이 아니어도 감탄할 무대! <불타오르네>

 

https://tv.naver.com/v/4968839  

 

https://tv.naver.com/v/10524813/list/523609  BTS 정국 , 책가방 메고 학교가던 시절

 

테그 > 방탄소년단  #정국  #뷔  #살인미소  #음악중심 #진솔한 이야기 #진 #슈가 #RM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어른아이 #국화꽃  #음악 #작곡가 #가수 #직사가 #곽승준의 쿨까당 #성지순례 #월드 투어